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기름배달/인교동/북성로/수창동/등유배달/봉산동/서문로/서성로/석유배달/서야동/한드럼/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7. 19. 22:59



⭐️Since 1997⭐️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
더운여름 대경석유 인사드립니다
🙋‍♂️ ​

또다시 고개드는 코로나!ㅠㅠ​
건강은 잘챙기시고 계신지요??

참 여삿일이 아니네요😭😭
전쟁에,유가에,코로나에,물가폭등에
참으로 서민 살림살이가
또다시 팍팍해짐을 느끼네요!
모든것이 쉽잖네요


참!,
언제 좀 두다리뻗고 맘편히
살수 있으려나요ㅠㅠㅠㅠ
그래도,우얄낍니꺼!

또다시 파이팅하며 힘내야지요✊️
언젠가는 좋아지겠지...
하고 말입니더!🙏🙏

대구중구기름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   근근히

골목입구에 빼딱하게 주차하고
석유배달을 시작합니다

오우~~
날씨가 푹푹 달아오르니
온몸이 벌씨로 질척질척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라도 좀 왕창오면 좋으련만,
대구는 그것도 힘이드는가 봅니다



골목이 길고길어 운동하는김에
열씸히 땡겨 힘한번 써봅니다요😊

오히려 더운여름에는 이렇게
땀 쫙빼고 시원하게 샤워
한판때리고나면 최고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기름배달

한드럼배달 주유를 시작합니다

사모님께서
"기름값 와이래 안내리노"!!!
하시길래
"푸틴한테 물어보시고 말안들으면
단디 혼좀내주이소!!"
하고 서로 웃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보일러점검 해드리고요
무슨일이든 고객님을 위해서
열씸히 한다는건 늘 기분좋은
일인거 같네요✌️🎵😁


대구중구난방유배달 이제

길고긴 골목길배달 마무리 하는
중입니다😄ㅎㅎ
결제는 지역 행복페이 카드로!

"다음에 기름넣을때는 기름값이
푹푹 떨어져 서로 기분좋게 만나길
꼭 바랍니다" 하고 말씀드리고

저도,
또다시 마음속으로 기도를
간절히 해봅니다🙏🙏

우리망고의 절규
제발 주세요! 주세요!!


와이프가 수박🍉을 자르려는데
어디선가 냄새를맡고
벼락같이 달려와서는 떼를쓰네요

주세요! 제발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우리망고 덕에 늘 웃고
사는듯합니다😊😁

사랑하는 망고야!​
늘 아프지말고 사랑하면서
우리모두 행복하자꾸나💛


대구/중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