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수성구/등유배달/수성동/황금동/범어동/만촌동/시지동/연호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석유배달/난방유배달/한드럼배달/1드럼배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7. 13. 12:57


⭐️⭐️⭐️SINCE 1997⭐️⭐️⭐️
더울수록 더욱 파이팅 입니다💜


잇님들 안녕하세요 👋
더운날씨 별일 없으신가요??

날씨도 덥지만,또다시 고개를 드는
코로나가 문제가 아닐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긴장을 놓질 못하게 만드네요
저도 감염이 한번 되었지만ㅠ;
또다시 감염이 될수 있다니ㅠㅠ😭
다시 더욱 노력을 해야 겠습니다
휴가철은 다가오고 참~걱정 입니다😖

이웃님들도 늘 건강 잘챙기시고
항상 무탈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늘 파이팅 입니다 ✊️😊

대구수성구등유/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 오늘은

5층빌라 옥상으로 석유배달 왔네요
기름 넣기가 완전 빡씬ㅋㅋㅋ
일명 난코스 랍니다
그래도 내색않고 열씸모드로!!



땡기올릴 준비 하러 1층에서
호스풀어서 준비 합니다

요즘들어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시작도 하질않았는데 벌씨로
육수가 줄줄 샙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기름배달

쌔가 빠지게 땡겨올려 기름통으로
이동합니다!ㅋㅋㅋㅋㅋ
이댁은 다른업체에서 계속 넣었는데
자꾸만 보일러가 고장이나서
다른집에서 소개를 받아서
저한테 주문을 주셨네요😊

저희야 100% 정상적인 유류공급
정유사에서 공급을 받으니
안심하고 쓰셔도 된다는거!!!!

●인간도 100%
●기름도 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이제 주유를 시작합니다
바쁜 겨울철이 아니다보니
천천히 배달하니 마음은 편하네요

사모님이 제가 인상이 좋다고
연씬 칭찬을 해주시네요ㅎㅎ;;
쪼까 쑥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석유배달 이제

마무리 중입니다✌️

이댁도 역시나 기름값이 비싼
관계로 넣기는 너무 힘이들지만,,
한드럼만 주유를 해드렸네요
결제는 행복카드로 하셨습니다

진짜로,
이노무 전쟁이 종식이 안되는가요?
너무나 모든것을 힘들게
만드네요😭😭

오늘도 이렇게 예전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기도해봅니다 🙏🙏
여러분들도 늘 건강 잘챙기시고
힘냅시다요✊️✊️

우리 이쁜이 망고🥭


턱을 저렇게 못땟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불편한가 몰라요ㅎㅎ
하는행동 하나하나 모든것이
귀엽고 사랑 스럽네요ㅎㅎ

요즘 더워서 입맛이 덜한지
사료를 좀 적게 먹네요ㅠㅠ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꼭 바란다
우리는 너를 응원한단다
늘 가족모두랑 파이팅 하자꾸나💜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