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인교동/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문로/서성로/서야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4. 17. 14:53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보일러 등유 판매량 1위✴️


고객님을 위한 대경이의 무한정성
웃음이 있는 맛있는배달☘️
늘 기분이좋고 향긋함이 있습니다
대경이와 함께라면...
늘 감사드립니다🎵😍

#에너지바우처 카드 가맹점입니다



요즘에
일교차가 정말 엄청나네요
우리 이웃님들 감기 안걸리셨는지요?^^;
진짜로 조심 하이소!!😷
잠바를 두개를 가져다녀야 되네요
모든게 어찌나 오락가락인지
날씨조차도 정신을 못차리게 하네요

그래도,
낮엔 따뜻하니 앞산옆을 지날때면,
다들 꽃구경 하니라꼬
사람들로 욱짝욱짝 붐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도 산에너무 가고싶네유!
눈팅 으로만 산을 쳐다볼수밖에 없으니...
좋은날씨가 너무 아깝습니다😑

또한, 밤엔 춥네유!
날씨가 이러니 요즘도 제법 바쁘네요
우리 사랑하는 고객님을 위해서
열씸히 움직이고 있답니다🤩
아직까지는 다른 생각을할 겨를이
안생기네요ㅋㅋㅋㅋ

🔸️항상 고맙습니다
🔸️항상 감사하지요
🔸️고객님 덕분입니더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생기있게 활기차게!!💜

대구/중구/등유/석유/배달

오늘은 마치 전원주택같은
어느알록달록 꽃향기 가득한 주택으로
사랑을 싣고 도착했네유🎵

겨울에 워낙에 바빳던터라
요래댕기는거는 먹을거 묵어가매
노래불러가매 릴리리맘보~~🎶😊
기분좋게 돌아댕기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중구/기름/난방유/배달

호스,풀고풀어,
으샤으샤 요래땡기고 조래땡기고ㅎㅎ
밤에 앵꼬가 났다고 하시면서
어린애가있어 빨리 와달라고 하시길래
재빠르게 와서 넣어드리고
보일러가동 시켜드려야지요
아직까지 아침저녁은 쌀쌀구리하네요


대구/보일러/중구/등유/석유/한드럼/가격


보일러실로 호스댕겨 들어가봅니다
워낙에 이일을 20년넘도록
해왔던거라 등유배달이 그냥
일상이 된거 같이 자연스럽네요😁

그냥 배고프면 밥먹고 물마시듯이
눈뜨고 날이새면 당연히 쉼없이 나와서
돌아댕기는 저의소중한 배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중구/기름/난방유/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 배달을 시작합니다
얼매나 구석안에 기릉통이 있는지
한참을 땡겨들어갔네요!

휴~~~~🧒
용을 썻더니 온몸이 후끈후끈
땀이 삐질삐질 나네유😅
돈받고 하는 나만의 운동요법!
끝네 주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석유/한드럼/가격/배달

이제 호스거두고 마무리 준비중
온곳곳 마당 주변이 꽃들로 가득가득
하니 너무 집이화사하고
풍요롭지 않습니까?ㅎㅎㅎ

저는 꽃구경을 난방유배달 하면서
이렇게나마 하네유!흐흐흐흐
이것도 꿩묵고 알묵고 맞습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도원칙,둘째도 원칙,,
저는 늘 어긋나지 않습니다👍🏻👍🏻



이번여름은 역대급으로 더울예정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옥상에 있는 기름통호스도
미리 교체해두면 햇볕으로부터
좀더 안전하게 보호되겠지예👍🏻

주문시!
새것으로 말끔하게 갈아드리지요

뭐든 안전이 최고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난방유/기름/한드럼/가격/배달

보일러점검까지하고 기분좋게
한드럼가격 싸게 넣어드리고
호스감고 마무리 땡기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고마 만고 땡입니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쁜이 망고😍😍

너무나 사랑스럽지 뭡니까!ㅋㅋ



우리망고는 우리옷 위에서
저렇게 잘 앉아 있답니다
가족의 냄새가 되게 편안한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뮐해도 사랑스럽고 이뿌고
너무너무 좋네유ㅋㅋㅋ
자는모습도 아기같고😍ㅋㅋㅋㅋㅋ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어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며
사랑하는 우리망고가 있기에
더욱더 행복하고 좋으네유
가족 모두모두 넘넘 사랑한단다💜💛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요🫰



⬇️ ⬇️ ⬇️ ⬇️ ⬇️ ⬇️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 ⬇️ ⬇️ ⬇️ ⬇️ ⬇️ ⬇️ ⬇️



#대구등유#대구등유가격#대경석유

#대구석유#대구석유가격

#대구기름가격#대구난방유가격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

#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