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수성구/수성동/황금동/범어동/만촌동/시지동/연호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배달/가격/추천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3. 27. 16:14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보일러 등유 판매량 1위✴️


🔸️정많고 기분좋은 만남
🔸️대경석유는 행복합니다
🔸️늘 웃음이 가득한 등유배달
🔸️늘 진심을 배달해 드립니다




날씨가 오락가락하며
아래와 어제는 비가 장맛비처럼
주구장창 내렸었네요
날씨는 마치 가을처럼 싸늘하고(ㅡ ㅡ,)

이모든것이 정상이 아니네유
세상이 우예될라꼬 이카는지!ㅎㅎ
급격한 기온변화에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

특히나,
요새 감기환자 이빠이 입니더😊
옷따시게 입고 진짜 조심조심요🙏

그리고,
요새 다들 무지 힘들지예~~!
웃을일도 옛날보다 별로없지예😑

그러나,
우야겠심니꺼!
그러려니~하시고 웃고 삽시더😆

그런말 있잖아예
웃으면 복이옵니다! 라고예
이렇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등유기름배달

오늘도 보지라이!열씸히!🎵❤️

대구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가격

대구 수성구 어느주택2층집으로
난방유배달 왔네요~

주차공간이 요래 있으니 딱 좋네유😊
요즘은 한겨울처럼 죽으라ㅋㅋ
쉴틈없이 바쁘지는 않아서
좀 쉬엄쉬엄 다니고 있습니다~허허허

그덕에 우리고객님과 이야기하며
정낼수 있는시간은 더욱더
많아진거 같아 좋은것같네요😍
보일러 점검도 내외부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드리고요🫰ㅋㅋㅋ


대구수성구석유기름한드럼배달/가격

2층으로 주유건은 밧줄로꽁꽁🎵🎶
묶어두고 휘리릭 2층으로 던져놓고
저는 대문안 자연속으로 싱그러운
후다다닥~~ 들어가 봅니다요

자연은 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ㅎㅎ최고라요최고!


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가격

이렇게 마당도 널찍하니
누구 간섭도 받지않고
주택에 편안하게 사는것도 좋치예👍🏻

뭐시든지 내마음대로!ㅋㅋㅋ
주택에 사는 최고큰 장점
아니겠습니꺼!!😆😆


대구수성구기름한드럼가격/배달

2층까지 스무스하게 호스
끄땡겨ㅋㅋ주유를 시작해봅니다
늘 그렇치만 요때가 기분이
제일로 좋치예ㅋㅋㅋ
돈들어오는 소리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적절하게 바쁘다보니
저의 근육이 얼매나 싱싱한지ㅋㅋㅋㅋ
2층요런곳은 한손으로도 하지요
아직도 대경이 힘좋심더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배달가격

보일러가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
요렇게 뚜꺼운 옷을 입혀놓으셨네요👍🏻
안그러면 한겨울철 동파되면 클나지요
돈도 절단난다 아입니꺼ㅋㅋㅋㅋㅋ
별거 아닌거 같아도 중요합니더😊

인간이든 물건이든
관리하기 나름 아이겠습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종소모품 무료교환

주문시 공짜라예ㅋㅋ


여름이되면 아무래도 햇볕이
너무강해서 요런 고무나 플라스틱이
오래 못견디지요
한해만 지나면 팍삭 늙어버린답니다

그러나,
애기피부로 다시 바꿔드리지요
제가 바로 그의사 아입니꺼!

얼매나 좋습니꺼
저는 사직서도,파업도 안하니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배달가격

이제 등유1드럼 주유마무리
하려 호스 거두는 중입니다😊

🔸️고객님께서 ,
제가 기름을 잘 넣어드렸는지
아주 흡족해 하시네요ㅋㅋ

그모습을 보는 저도 기분이 너무
좋고 보람을 느낍니다✌️


저는,
올겨울 그래도 쉼없이 죽으라 했던
결과가 목표는 달성이
되었는 상태라 맴이 땃따무리
너무 감사하네요👍🏻ㅋㅋㅋㅋㅋㅋ

⭐️⭐️이모든것이,
늘 사랑하는 우리 고객님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더욱더 바른자세로
항상 기본에 충실할것을
다시한번 약속 드릴께요
🙇‍♂️🙇‍♂️

우리망고 애기때사진

귀여워요 귀여워❤️


우리 망고 애기때 분양해서
한달 지났을때 사진이 있길래
올려봅니다ㅎㅎㅎ

사람이나 동물이나 애기때는
너무나 귀엽고 푸릇푸릇한거 같네요😍
우리쌔끼ㅋㅋㅋ

그때도,
건강했었고 지금도 건강하며
앞으로도 건강만 했으면
너무나 감사하겠네요🎵

우리가족.우리망고
모두모두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더욱더 사랑하며
많이 웃으며 행복하자😍💜


⬇️ ⬇️ ⬇️ ⬇️ ⬇️ ⬇️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 ⬇️ ⬇️ ⬇️ ⬇️ ⬇️ ⬇️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

#등유값#보일러기름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가격#보일러1드럼가격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대구로페이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