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감삼동/두류1동/2/3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가격/배달/대경석유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3. 14. 12:44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보일러 등유 판매량 1위✴️​

✔️저 대경이는요
🔸️항상 웃음이 있습니다
🔸️항상 철두 철미 합니다
🔸️항상 감사할줄 압니다


🔷️늘 고객님이 원하시는
기분좋은 등유 배달

대경이와 함께 하시죠~~🎶😍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기분좋은 봄날 별일들 없으신가요?

캬하아~~~
날씨 함 보이소
기가 막히게 좋네유👍🏻😊
근간에 쌀쌀했던 날씨가 요로코롬
한순간에 눈녹듯이ㅋㅋ이쁘네예

등유배달만 아니면 고마 어디로
훅~~떠나버리고 싶을만큼
날씨가 너무 향기롭습니다ㅎㅎㅎ

이런날 일광욕🌞도 좀 쬐시고
기분좋은 산책도 좀하시고요😁

이렇듯이,
온 세상도 따스한 봄날처럼
이노무 지긋지긋한 전쟁도 끝이나고!
모든것들이 늘 밝은 웃음만 가득
하기를 꼭 바래봅니다🙏
늘 행운이🍀☘️ 드리우기를...


대구달서구보일러난방유배달
날씨만큼 기분좋게💜

대구달서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좋은 아침에 달서구 좁은골목
으로 보일러등유 배달왔습니데이😊

날씨도 좀풀려 이젠 미친듯이??ㅋㅋ
바쁘진 않고 그저 은은한 템포로
꿍짝꿍짝🎵
열씸히 댕기고 있네유ㅋㅋㅋ

그러고 보면 이번겨울 참 바쁘게
휴~~~~~~~😅​
열씸히 배달하며 돌아댕긴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보일러기름등유난방유배달가격


호스풀어 집안에  주유실로
쓰럭쓰럭 들어가 봅니다요

​유익한
주택이라 땅을밟고 사는것도
너무 풍요롭지 않습니까👍🏻👍🏻
유익한
저도 저렇게 살날이 얼마 안남았네유✌️
⭐️자연이 좋고 자연을 동경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배달가격

비좁은 주택통로를 지나 만땅구
보일러석유 주유를 시작합니다😊
이댁도 저하고 원년부터 거래를 했으니
27년째 넣어드리고 있네요
대단하지 않습니꺼ㅋㅋ

거의 이정도면 가족이라요가족ㅎㅎ
⭐️⭐️늘 소중한 마음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리지예🙇‍♂️

오래오래 아프지말고 건강하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사람들의 절약정신!
처마밑 빗물도 허투로 쓰는법이 없는듯요
하하하 요런방법으로 빗물을
모으다니!👍🏻ㅋㅋㅋㅋㅋ



이집에 겨울내도록 키운 유자!헐~~
저의 주먹보다도 훨씬 커더라구요ㅎㅎ
어찌나 탐스럽던지...

제가,,
"우와~진짜 대단하네예" 했더니
"한개 따주까요?" 하시는거
"어언지예 그냥 두이소"
"눈으로 실컷 묵을 랍니더!"
하면서 하하하 웃었네요😊😊😊



이제 기름호스 싹 거두고
마무리 정리 하는중 입니다ㅎㅎ
결제는 #에너지바우처카드 로!
햇살이 이렇게 사람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지 몰랐네요🌞
콧노래가🎶🎵 절로 응얼응얼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


✔️늘 정직을 바탕에두고!!

기름통 게이지호스,마개교체
싹다 공짭니더
😊


오래되고 위험해보이는
기름통 게이지호스, 마개는
싱싱한 놈으로 교체해 드린다지요!
다팔리기전에 얼릉 사러오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예쁜공주 망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너무너무 귀엽지 뭡니까!!!💜💜

이제 날씨가 춥도덥도 않으니
산책하기 딱 좋은것 같네요ㅎㅎ
풀냄새,고양이냄새,친구야들냄새
정신없이 킁킁 대고 있네유ㅋㅋㅋㅋ

그러고는,
후딱씻고 간식먹고 낮잠한숨
때릴려고 밍기적 밍기적~~~~​
하고 있네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사랑하는 망고야❣️
항상 아프지말고 우리가족이랑
오래오래 사랑하며 잘살자​
늘 파이팅 하거라잉~~🎵🎶


⬇️ ⬇️ ⬇️ ⬇️ ⬇️ ⬇️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 ⬇️ ⬇️ ⬇️ ⬇️ ⬇️ ⬇️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난방유가격#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

#난방유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1드럼배달#보일러기름1드럼배달

#기름1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보일러난방유배달#등유한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값#등유값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대경석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