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난방유배달/달서구/감삼동/석유배달/두류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등유/한드럼/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등유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7. 4. 13:38

⭐️⭐️⭐️SINCE 1997⭐️⭐️⭐️
정직과 행복을 기분좋게 배달해
드립니다😊



완전후끈 후끈한 날씨💦
다들 안녕들 하시죠??👋
날씨가 덥다는걸 넘어 그냥!!!
대단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여름은 더워야 제맛이라
하지 않습니까??ㅋㅋ
더워 이놈 별거 있습니꺼!!!
씨원한 수박 🍉한디 깨 드시면서
건강한 여름나기 하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즘또다시,
코로나 또다른 변이의 확산세가
가파르게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덥더라도 마스크 단디 쓰시고
걱정거리 없는 평범한 일상이
되도록 또 힘써야 될거같네유❗️
참~산넘어 산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대구달서구등유배달


대구달서구석유배달 오늘은
전원 주택인지 회사숙소인지??ㅋㅋ
그냥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새로지어진 건물로 보일러
기름 배달을 왔네요😊🎵



주차장 넓직하니 너무 좋심더🎶
맨날 좁은골목 동네동네로
많이 댕기다가 이런 넓찍한곳ㅎㅎ
적응이 조금 안되는것도 같습니다요
맴이 뻥 뚫리네요ㅋㅋㅋㅋ



대구달서구기름배달

건물사이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편안하지 않습니꺼😊ㅎㅎ

나무🌳며 하늘이며 구름이며
벌써 마음 부자가 된거 같네요😄
그림한장 그려놓은거같이 좋네유

요즘은 바쁜 겨울철이 아니다보니
일하매 구경하매ㅋㅋㅋㅋㅋ
언제 어디서나 자연이라는것은
참 평화 스럽고 좋습니다👍
나도 자연인 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달서구난방유배달

이댁은 기름통이 2개 입니다ㅎㅎ
●하나는 1층으로
●하나는 2층으로
모두다 1층에 기름넣기 좋은곳에
기름통이 있으니 너무 감사하네요
이런곳만 있으면 너무 좋겠는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달서구기름배달

기름 만땅 주유 마치고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비가 올려는지
날씨가 꾸무리ㅋㅋ해지네요
요즘은 장맛철이라 갑자기 비가
왔다리 갔다리 하니까요ㅎㅎ
대구는 마른 장마라 걱정입니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이웃님들도
장마철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도 그냥막 대박나시길요!!!


대경이의 소소한 일상들


주유하는데 커다란 메뚜기가
기름통에 철썩 뛰어 붙길래 신기해서
찍어 올려봅니다🎵

우리 어릴때는 "홍굴레"라고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오랜만에 보니 너무신기하고
피식 미소가 지어 지더군요😊😊



블로그 단골 메뉴 우리집 망고ㅋㅋ
공을 베개삼아 딱!!!헐~~대박!
참 못땟게도 폼잡고 자는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더우니 지도 만사 귀찮은지
종일 저러고 푹 퍼져있네요ㅎㅎ

우리 망고야!
어쨋든 저쨋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사랑하며 잘살자꾸나❤️💛



🪅대구/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