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보일러/북구/고성동/노원동/대현동/복현/산격동/칠성동/침산동/태전동/등유/기름/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가격/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2. 25. 07:24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단연1위✴️

🔹️진심을 드립니다
🔹️행복을 드립니다

✔️기분좋은 웃음이 있습니다😊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 #정부등유지원카드

결제 가능 하세요!!


설명절 우리 이웃님들
무탈하게 잘보내셨는지요??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뒤늦게 인사 올림니다

제가 요새 업무가 워낙바뻐
블로그글도 쓸시간도 힘이드네요
잇님들 조금 이해해 주시길요ㅎㅎ;

근데 요즘,
날씨가 와이카는지 정신을 못차리네요
하루는 완전 늦봄처럼 따시다가
하루는 겨울처럼 확 춥다가ㅋㅋㅋ
적응하기 장난이 아니네요

지금 이세상 꼬라지나 별반
다른것이 없는거 없네유..허허허ㅠㅠ
⭐️모든 상황이 예전처럼 좋아지길
두손모아 기도해 봅니다요 🙏⭐️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기분좋게 파이팅입니다❤️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

대구북구 어느 고바우진골목
끄태기ㅋㅋㅋ집으로 기름배달이요!
경사가 워낙이 높아 기올라가진ㅋㅋ
못하고 입구에 궁댕이만 살짝걸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보일러석유배달

턱수바리가ㅋㅋㅋㅋ바닥에 닿일랑 말랑
땅에 콕쳐박힌 모습이ㅋㅋㅋㅋ
좀 색다르고 귀여워 보이네유☺️
너의 이른모습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보일러난방유배달

차만 올라가면 아주 쉬운배달이
이렇게 힘든배달으로 바뀐답니다

무슨일이든
조건만 좋으면 아무일도 아니듯요😁
거의 호스 어깨매고 등산하는
기분이네유!헥헥헥^^ㅋㅋㅋㅋㅋ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헐떡거리며 대문을 통해서
이제 보일러실로 이동!
등산을 워낙 좋아하는 1인인지라
걸어 올라가는거는 선수 아입니꺼!
이정도는 날다람쥐 수준에는
손짚고도 올라가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등유/석유/한드럼가격

이제 주유건 드럼통에 꼽고
#등유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날씨가 한낮에는 쪼매 덥네요
온몸이 고마 후끈후끈🔥 한기
면역 올라가는 소리가
쭉쭉쭉쭉~!!납니더ㅎㅎㅎㅎㅎ

일하며 땀도 쭉빼고 기분도
상쾌하고 넘 좋은디요ㅋㅋㅋㅋ
돈도벌고 운동도하고!!
천상 기름쟁이! 나의직업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혹 방도 안따시고 보일러도
가동이 안될때???
순환모터가 작동이 되지않을
확률이 높답니다

일자드라이버 가지고와서
요렇게 축을 몇바퀴 돌려봅시다
방이 귀신같이 따쎄질겁니다🤣
돈버는 꿀띱ㅋㅋㅋㅋㅋ



노후된 기름통옆 게이지호스
깨지고 금간 기름통 마개
헌거받고 새걸로 갈아 드립니다

고객님들 최고 좋아하는 서비스👍🏻
정성드려 깔끔하게 교체해
드리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기름/난방유/한드럼가격

이제 #대구북구보일러난방유배달
기분좋게 마무리중입니다😊

올라갈찍에는 많이 힘들었어도
내려갈찍에는 거접니다요ㅎㅎ
세상에 모든것이 공짜는 없는기라요
이게 인생 아입니꺼ㅋㅋ

힘든때가 있으면 편할때가 있고!
좋을때가 있으면 싫을때가 있고!
아무리 비싼 음식도 자꾸묵으면 질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우리망고!헐~~ㅋㅋㅋ

자는모습👍🏻큭큭큭큭큭큭😁


우리 막둥이 망고😍
뒷발들고 만세하고 잠을잔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어이가 없어서 출근하다가
살금살금 가서 찍었네요ㅋㅋㅋㅋ
완죤!!한잠 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것 하나하나가 사랑스럽네요😍

행여,,,잠깰까싶어 다시
살곰살곰 깨금발로 출근했답니다ㅋㅋ
너무 너무 이뿌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를⬇️⬇️⬇️클릭해주세욤!⭐️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대구석유#대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북구등유배달 #대구북구석유배달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북구난방유배달

#북구등유배달#북구석유배달

#북구난방유배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북구등유#북구석유#북구난방유#북구기름

#대현동등유배달 #대현동석유배달

#대현동보일러기름배달#대현동난방유배달

#복현동등유배달 #복현동석유배달

#복현동보일러기름배달#복현동난방유배달

#산격동등유배달 #산격동석유배달

#산격동보일러기름배달#산격동난방유배달

#칠성동등유배달 #칠성동석유배달

#칠성동보일러기름배달#칠성동난방유배달

#침산동등유배달 #침산동석유배달

#침산동보일러기름배달#침산동난방유배달

#태전동등유배달 #태전동석유배달

#태전동보일러기름배달#태전동난방유배달

#고성동등유배달 #고성동석유배달

#고성동보일러기름배달#고성동난방유배달

#노원동등유배달 #노원동석유배달

#노원동보일러기름배달#노원동난방유배달

#매천동등유배달 #매천동석유배달

#매천동보일러기름배달#매천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북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