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보일러/중구/삼덕동/동인동/1가/2가/3가/4가/대봉1동/남산2동/인교동/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야동/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배달가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2. 4. 17:45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위!!✴️​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결제 가능 하세요!!


⭐️대경석유와 함께 하시면!!!

☝️늘기쁨이 있습니다
✌️늘 웃음이 있습니다
👌항상 행복이 있습니다
👋양심을 배달해 드립니다


앞전 엄청난 한파에 이웃님들 모두
별일 없으신가요???
갑작스런 추위에 저는 죽다살았네유😅
업무량이 무려 평소대비 4배가
폭증을 해버려서! 흐흐흐흐

기본 하루에 15시간을 쉴새없이
미친듯이 돌아댕겼으니
대충 이해가 되시는가요?ㅎㅎㅎ;

밥묵으면 나가서 일하고,
일하고 들어오면 밥묵고 바로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마누라는 얼매나 좋아하는지...
바깥양반 죽기나 말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지요ㅎㅎㅎ
항상 저를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우리 고마운 고객님들
고마~늘~~고맙습니데이~!
감사 합니데이~~!!❤️
사랑 합니데이~~~~🫰🫰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즐겁게✊️

대구중구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가격

오늘은 빌딩상가건물 3층옥상으로
#보일러난방유배달 왔습니다

주차하기가 어려운곳이라
아침7시조금넘어 도착요ㅎㅎ
오늘도 아침형인간 대경이는
이렇게 일찌기 시작합니다✌️


대구중구보일풀석유한드럼배달가격

기름호스 풀고 풀고 올라가서
땡길 준비 하구요ㅎㅎ
고층은 무조건 야무락지게ㅋㅋ
잘못해서 떨어뜨리기도하면
기냥기냥 절단난다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난방유한드럼배달가격

위에서 내려다본 아침🎵
이른아침이라 출근한다고
차 량들이 바쁘게 지나가네요😊

저는 아침일찍 나오는거 좋아합니다
왠지 모든 사물들이 막!움트는시간
얼매나 좋습니까??☺️
깨끗하고 좋은기운이 팍팍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기름한드럼배달가격

요즘 귀한 3드럼 짜리 큰통 이네요
2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ㅎㅎ
집이 규모가 좀있어 그런지
기름 소모가 제법있는듯 합니다😊

기름소모를 줄이실려면은요?
안쓰는방은 밸브 잠궈두시고
목욕시간은 적당히!!
아끼야 잘살지예ㅋㅋㅋㅋㅋㅋㅋ

겨울철,,
참 저에게는 너무나 힘든것은
사실이네요

그래도,

✔️새끼 생각에 한고개 넘어가고,
✔️마누라 생각에 한고개 넘어가고,
✔️저의 뚜렸한 목표가 있기에

또다시 어금니깨물고 힌고개
넘어가고


그러다보면 개나리피는
춘삼월 봄이 오겠지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볕에 그을리고 퇴색되어
잔량이 얼마남았는지 보이지도
않고 고마마~답답하지예~~!!
속시원하게 뻥!!뚫어 드리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구중구보일러등유1드럼배달가격

이제 일찌기 배달 마무리하고
다음배달지로 이동하려 준비중입니다✌️
아직 그래도,아침엔 많이 춥습니다
늘 옷따시게 입으시고
항상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러고보니,

이글을 읽으신 이웃님 고객님들!!
힘들었던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설날에는 모두모두
부자되시고 걱정거리 없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올해도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파이팅✊️넘치는 대경이
기대해 주시길 바랄께요
아자아자 파이팅!!!!!!😍


❗️제일 중요힌 원칙!!
이쁜이 우리망고의 일상❤️

미용하니 더이뻐죽겠네요ㅎㅎ


날이 조금풀려 산책하기가
한결 수월해 진듯하네요ㅎㅎ
표정이 한결 편안해 보이는듯요😊
나가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실컷산책하고 의자에서 휴식중ㅋㅋ

우리망고도 올한해 건강하게
잘산다고 고생했다
내년에도 가족들이랑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며 사랑하자❤️
우리망고도 늘 파이팅이다😍😍


이미지를⬇️⬇️⬇️클릭해주세욤!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중구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중구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대구중구보일러석유한드럼배달

#대구중구보일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중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대구중구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중구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대#대구보일러석유한드럼가격

#대구중구보일러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중구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대경석유#대구로페이

#에너지바우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