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수성구/수성동1가/2가/3가/4가/황금1동/범어2동/만촌3동/시지동/연호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보일러등유/석유/난방유/기름/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4. 1. 1. 15:22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위!!✴️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결제 가능 하십니다!​

✔️느낌이 있습니다
✔️웃음이 있습니다
✔️행복이 있습니다
✔️진심을 드립니다​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주구절절 비내리는 하루🌧
참말로 여름 장마가 울고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매나 몇일동안 거세게 내리는지
이거지금 겨울 맞나??싶고ㅎㅎㅎ;
모든것이 정상이 아닌듯 해깔리네요😅

그래도,
비내리는 하루 아주 낭만적이진
않으신가요???​

일과 마치고 빗소리 들어가며
쪼맨한 노포 가게에 곱창 한디 꿉어서
소주 한잔🍶캬아~~때리면
감성이 뚝뚝뚝 떨어진다 아입니꺼🎵
참 저도 그러고 싶네유ㅋㅋ

그러나...저는....
요즘 배달업무가 너무너무 바뻐서
감성이고 지랄이고ㅋㅋㅋ;
종일 뛰댕기느니라 아무 생각이 없네유

참 고맙습니더🙇‍♂️
이래 보지라이 뛰댕길수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꼭!진심을 배달해 드릴것을 ​
약속 드리겠습니다 ㅎㅎ

대구수성구등유배달일기

행복을 배달해 드리옵니다
💖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하늘이 빵구가 났나요??ㅎㅎㅎ
비가오는 날은 배달하기도 몇배로
더힘이 드는것 같습니다🤩

한손에 우산들고 한손으로 호스
땡기고🤣이일을 26년간 했어도
무지 힘드네예😅
그렇키나 말기나! 힘들기나 말기나!
그냥 그려려니 하지요🎵


대구수성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단가격

2층옥상으로 밧줄걸어서
단숨에 땡겨 올렸습니다ㅎㅎ
배달은 오만상 밀려있지,
비가오니 속력은 더디지,,

그렇지만
최대한 전속력으로 으샤으샤!!😊
26년 내공이
어디 고스톱쳐서 땃겠습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기름 게이지 호스가 너무 오래되어
깔끔하게 새것으로 교환요!!👍🏻

사모님께서,
"아이고 고마 속이다 시원하네"
하시며 좋아라 하시네유ㅋㅋ🎶
아무리 바뻐도 고객님과의
약속은 지켜야 안되겠심니꺼ㅋㅋㅋ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이제 1드럼,
난방유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
이댁도 저하고는 오랜시간을
함께한댁이라 모든것이
낯설지가 않네요ㅎㅎㅎ

항상 단골이라도 늘 처음대하는
고객님처럼 정성을 다해드려야지요❤️
한집,한집, 모두 최선을 다해드려야
저도 적성이 풀린다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가격

이렇게 비내리는 촉촉한하루
농담해가매,보일러점검도 기분좋게
2층 기름배달 마무리 했습니다✌️

이제 서서히 날씨가 훅!!추워진다지요
월동준비 단디 잘하시고
모두들 꽁꽁 힘든겨울 무탈히
잘보내시고 늘 행복 하이소!😍
그리고,
제발로 아프지 마이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된 게이지호스 따까리ㅋㅋ
주문시 공짜로 서비스 해주지요😊​
단,사장이 기분이  좋을때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늘 이런 사람이 올시다❤️
우리 이쁜이 망고는 오늘도

재롱둥이,깜찍둥이🫰


배고픈 저를 밥을 못먹게 하네요
주세요...주세요...
제발 나도 좀 주세요...
저 눈빛 함보이소
닭똥같은 눈물이 곧장 쏟아잔거만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고맙고 감사하지요
우리망고 너무 사랑한다
오래오래 행복하자💜❤️


⬇️⬇️⬇️⬇️⬇️⬇️⬇️⬇️⬇️​
⭐️대구 전지역 신속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베너를 클릭!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

#등유값#보일러기름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가격#보일러1드럼가격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대구로페이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