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보등유배달/봉덕동/대명동/이천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1드럼/한드럼/가격/배달/에너지바우처카드/대경석유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2. 9. 22:53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위!!✴️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우수 가맹점 입니다~~


⭐️오늘도 대경이는 행복합니다⭐️
웃음이 있는 기분좋은 등유배달
대경이와 함께라면...😊



이미지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요!!^^


봄날같이 따씬 겨울날씨 여러분들
안녕들 하신가요??🙋‍♂️


오늘날씨 참 진짜 포근하네요😄
나비가 날고 파리도 날아댕기고!
참말로 어이가 없습니다☺️
기름쟁이 26년에 12월말 날씨가
이런적은 처음인듯 합니다ㅡㅡ,

그래도,
이 불경기에 날씨라도 덜추우니
사람들 살기에는 너무 좋은것 같네요👍🏻
뭐든 장 단점이 안있겠습니꺼!ㅋㅋ

우야든지,
일교차 높은 따뜻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늘 파이팅 하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
⭐️몸도 후끈 기분도 후끈ㅎㅎ좋심더!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가격

해가 뒤로 실실 넘어가는 늦은오후
남구 어느 골목집으로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등유배달 왔습니다ㅋㅋㅋㅋ
어젠 배달이 너무 많고 바뻐서
오늘로 미뤄서 도착했네유~휴~~😁

우리 단골분께서,
제가 무지 바쁘다고하니
내일 와도되고,그다음날 와도되고,,
"사장님 편한대로 하이소"!
하시며 저를 왕창 배려해 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고맙고 감사하지예!😍😍


#대구남구보일러석유배달가격

이제,
기름호스 슬슬 땡겨 집안으로
땡겨 들어가봅니다
맨날 눈만뜨면 똑같은 일상이지만,
매년 또다른 목표가 있기에
항상 열씸히 뛰댕기게 되네유😄

그 목표는...음......
늘 마누라가 설정 해준답니다🤣
항시 좀 과할 정도로!!😭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기름배달가격

집을 한바퀴 휙돌아 돌고돌아
보일러기름통으로!
올여름 어깨 수술 후유증인지
아직 어깨 컨디션이 완전치가 않네유😭
휴~~~~~^^;

그래도,
그러려니 하고 버텨야쥐요😅
힘든 기름배달도 26년 버팃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가격

이제 기름 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정부 #에너지바우처카드에서
등유비가 지원이 되어서
그걸로 기름을 넣을 예정이랍니다

그덕에,,
우리 서민들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나기를 할수있어
저도 너무나 기분이 좋으네요🙂
참 다행이고 감사하네유👍🏻



⭐️노후된 기름호스,,기름뚜껑⭐️
기름 주문시 깨끗하게
새것으로 무료교환 해드립니다요😁




기름 후딱 넣고 호스 후다닥
감고 마무리 마무리 땡기고 있습니다😁
요즘은 하루가 얼매나 빠른지
눈뜨면 아침이고 우예우예 하다보니
저녁이고 그렇네요ㅋㅋㅋㅋㅋ

하루를 열씸히 살아서 감사하고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더욱 감사하고
마치고 집에가서 마누라가 정성스레
차려주는 맛나는 저녁밥에
그기다 쏘주한잔까지😁ㅎㅎㅎㅎ

⭐️⭐️ 이모든것이 너무너무
감사감솨 하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오늘도 참말로 열씸히 살았네요🫰



우리 이쁜이망고는 열일중😍

우리 사랑하는 귀염둥이💜


사람이나 동물이나
오래살려면 운동이 최곤기라요ㅎㅎㅎ
오늘도 우리망고는
코가 땅에 쳐박힐 정도로ㅋㅋ킁킁킁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이뻐 죽겠네유ㅎㅎ
잘묵고 잘싸고 운동도 열씸히!

이렇게,,
우리가족은 모두 각자 역활에
이렇게 열씸히 한답니다ㅋㅋㅋ
이또한 감사한 일이네요👍🏻
우리가족 평생 사랑하며 잘살자💜


우리 아들과 와이프가
제생일 선물로 해준 황금열쇠ㅎㅎ
감사합니다🎵😁

올해도 이기운을 모아
대구를 넘어 전국등유판매1등을
위해 열씸히 해야겠네유✊️
우리모두 파이팅 힘냅시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기름가격#등유가격#기름값#등유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1드럼배달

#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1드럼배달

#하나바우처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