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북구/검단동/고성동/노원동/대현동/복현동/산격동/칠성동/침산동/태전동/등유/기름/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1드럼/한드럼/배달/가격/대경석유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1. 26. 13:58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위!!✴️​​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우수 가맹점

🔹️가슴이 따뜻한 등유배달
행복한 마음을 싣고 오늘도 달립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0⌒)/~~



아이고 추버라😄ㅋㅋㅋ
갑자기 훅 추위가 들어오는데요
안춥다가 추우니 고마 몸이 적응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대경이도 옷한꺼풀 더 끼입었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추울날들이 많이
남았으니,이웃님들 모두모두
건강 잘챙기시고
건강한 겨울 되셨으면 진짜진짜
좋겠네유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몸이라도 건강
해야 안되겠심니꺼!!ㅎㅎ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부지런히! 파이팅!!💕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가격

대구 북구 한적한 어느주택으로
슝~~날라왔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덕에
업무량이 확!!폭증한 상태라
하루종일 정신없이 날라✈️댕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참 바뿌끼네 좋네예😁


#대구북구석유배달,가격

주차 야물딱지게 찡가넣고ㅋㅋ
기름호스풀어 재빨리 들어가봅니다😊
후닥후닥 거리며 일하고 있는걸보던

사모님께서
"사장은 몸도 호리호리 하게 해가
우째그래 재빠르노"
하시길래

"제가 산에 한참 댕길때도 별명이
날다람쥐 였심더"
카면서 같이 피식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가격

쭉쭉쭉쭉 호스 풀어 집안으로
작전수행하듯이 침투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이래 설치니 살이 붙겠습니꺼😄
그덕택에 별로 다이어트 안해도
똭!!몸매유지가 된다 아입니꺼ㅎㅎ
참 좋은집업 맞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이제 등유 주유를 시작합니다

사모님께서
"사장 찰랑찰랑 넘칠때까지
여뿌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시네요

경상도 사투리 구수하이 좋치예
하하하하하하하하



햇볕에 그을려 노후된 기름호스 ​
깨끗한 새호스로 갈아드립니다


비용은 감사합니다
말한마디로 족합니다😊




문뜩벽에 쳐다보니 덩그러니
서있는 무쇠솥뚜껑ㅎㅎ
무슨 요리를 해도 마술처럼
맛있어지는 신비한 뚜껑ㅋㅋㅋㅋ😄

삼겹살 지글지글 딱!꿉어서
소주한잔 팍! 때리면
우와~~최고 아입니꺼👍🏻

아~~갑자기 배가 시익 고파지네유
마누라한테 올 저녁은
삼겹살 꿉어 돌하고 해야 겠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들이 저를 좋아하는 이유 입니다❇️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가격

보일러점검도 꼼꼼히 해드리고,
집나간 호스도ㅋㅋ 다걷어와서
동태에 쏴악~감고 최종 마무리 합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도 참 억수로 열씸히 살았네요

그래도,
힘은 무지 들어도 마치고나면
너무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이모든것이 사랑하는 고객님 덕이죠👍🏻
참말로 감사하네요😍😍


앞으로도 대구에 보일러 기름카면​
딱!!기억이남는 대경이가
되도록 오늘도 내일도 열나게
뛰 댕길랍니다!🤣
항상 많이 응원해 주이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이쁜이 보물1호

망고사랑==가족사랑



우리 망고의
날씬한 몸매의 비결은
삑!!🚨운동 인기라요ㅎㅎㅎ
밖에 산책 나오면 코며 눈이고
얼매나 바쁜지ㅋㅋㅋ
코가 땅에 박히겠다 이놈아^^🎵

참 하는 행동하나하나가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네유💕
우리망고 지금처럼
서로 사랑하며 우리랑 행복하자꾸나
⭐️⭐️우리가족 모두 사랑한다🫰😊



대구/북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대구석유#대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북구등유배달 #대구북구석유배달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북구난방유배달

#북구등유배달#북구석유배달

#북구난방유배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북구등유#북구석유#북구난방유#북구기름

#대현동등유배달 #대현동석유배달

#대현동보일러기름배달#대현동난방유배달

#복현동등유배달 #복현동석유배달

#복현동보일러기름배달#복현동난방유배달

#산격동등유배달 #산격동석유배달

#산격동보일러기름배달#산격동난방유배달

#칠성동등유배달 #칠성동석유배달

#칠성동보일러기름배달#칠성동난방유배달

#침산동등유배달 #침산동석유배달

#침산동보일러기름배달#침산동난방유배달

#태전동등유배달 #태전동석유배달

#태전동보일러기름배달#태전동난방유배달

#고성동등유배달 #고성동석유배달

#고성동보일러기름배달#고성동난방유배달

#노원동등유배달 #노원동석유배달

#노원동보일러기름배달#노원동난방유배달

#매천동등유배달 #매천동석유배달

#매천동보일러기름배달#매천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대구로페이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