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기름값/등유값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1. 15. 06:28

화창한 가을날씨!🫡
기분좋은 수요일 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배달을 나눔니다💜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등!!✴️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사용가능한 가맹점 입니다⭐️


오늘도 잘보내고 계신가요??
친절한 대경이 인사 드리옵니다

온세상이 전쟁에 가뭄에
모든것들이 정상이 아니네유
우얄라꼬 세상이 이카는지ㅡㅡ,

요즘
여러군데 배달댕겨보면 경기가
너무나 좋칠 않습니다ㅠㅠ,
진짜 이렇게 사람이 살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심각 하네요😭😭

참 답도없고, 밥맛도 훅!떨어지는
세상이지만, 어떻게 하겠습니꺼!!
피할수없으면 즐겨라는 말이 있듯이
다시금 신발끈 땡겨묶고 힘차게
뛰어봐야지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언젠가는 꼭!!좋아지겠지예
다들 파이팅 하시고 힘냅시더!
✊️✊️

대구서구보일러등유배달

늘 기분좋은 배달을 위해
💕

#대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서구 좁은골목으로
골목 입구에 차 끄테기만 밀어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기가 아까울만큼 날씨가
너무나 화창하고 좋네유😁

솔솔부는 바람 좋심더 좋아🎵
고마 일때리치웠뿌고
아들하고 마누라하고 바람이나
쐬러갈까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보일러석유배달

좁은골목 맨안집으로 기름호스
실실 풀고풀어  들어가봅니다😊

이댁도,
저하고는 강산이 한번변할정도
단골댁이 랍니다ㅎㅎㅎ
언제나 와도 고향집에 온느낌!
참말로 좋치요👍🏻


#대구보일러기름배달

요즘은 정부에서 등유지원카드가
나와 주어서 서민들 부담이
그래도 조금은 위로가 되는것 같습니다
참 감사한일이 아닐수 없네요😁👍🏻

⭐️정말 서민이 행복한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1층이라 기름넣기도 수월하고 좋네요
기름통에 주유건꼽고 주유를
시작합니다😊



기름주문시
여름철 땡볕에 그을린 기름통호스
따꿍??ㅋㅋ깨끗하고 깔끔시럽게
갈아 드리지요💕😁




이댁 사장님이 직접 만들고 키운
분재랑 소형분수 연못ㅎㅎㅎ
물소리도 졸졸졸🎵🎶나고ㅋㅋㅋㅋ
소소하게 정감이 있어 좋네요👍🏻

자연은 참 눈도 즐겁고 맴도 즐겁고
편안하게 해주니!good 입니더😊


#대구서구보일러난방유배달

보일러가 집안에 2대가 있어
다른한쪽도 주유를 하고 있습니다😊
문이 페인트칠을해서 깨끗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이 저보고
"내가 옛날에 칠쟁이 좀 안했나!"
웃으며 그러시네요ㅎㅎㅎ
역쉬~~~^^


#대구서구기름배달

이제 주유다해드리고 호스걷고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너무나 기분좋게! 행복하게!!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ㅎㅎ

사장님,
늘 건강 하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오래오래동안 봅시더예^^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우리이쁜이 망고의 나들이

⭐️⭐️하중도에서...


우리 이쁜이 하중도에 콧바람쐬러
운동 나왔지르요🎵

얼마나 기분이 좋았으면 으샤으샤~~
열씸히 운동하는기라요ㅋㅋㅋㅋ
좀 천천히 가자 이놈아!!(^^)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망고도 기분 만땅인듯요😍



그러고는,
피곤 했는지 밥한그릇 훅 땡기고는
자세함 보이소!!
완전히 개 뻗어!!버렸네요🤣🤣
그러다 안보이길래...
방에가보니......

헐!!!!!!!!!!!!!?????


정리함속에서 못땟게 골아 떨어졌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놈 짜슥 우째버릴까요💕ㅋㅋㅋ
요즘 우리망고가 하는 행동이
어찌나 더더 이쁜지😍😍

우리 망고야!😊
우리하고 평생 지금처럼 건강하고
오래오래~~~~~~
더욱더 사랑하고 행복하자
❤️💛💜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대경석유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대경석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정부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