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보일러/등유/석유/난방유/기름/배달/기름값/등유값/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1. 4. 21:55


가을 날씨 너무 좋으네요💕​
✔️오늘도 고객님이 웃을때까지!
✔️늘 행복할때까지!!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등유판매 1등!!☑️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사용 가능 합니데이~~



와~~날씨 좋은 가을주말 ​
다들 잘보내시고 계신지요??
산으로 바다로 들로 놀러다니기
얼매나 좋은 계절인지 몰겠네요^^













저한테는 이모든것이 사치인듯요​

대경이는
이번 토요일도 뭐??빠지도록???
뛰 댕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내바리 100km 넘게 다녔으니!
대충 계산이 나오시는지요??
집에오니 발바닥이 쌔했네유ㅋㅋㅋ

그래도,얼매나 고맙습니꺼!!
항상 저를 믿고 아껴주시는
사랑하는 고객님 덕분이지요ㅎㅎ
더욱더 이런 믿음이 깨지지 않도록
정성을 다할것을 또한번 다짐해 봅니다
오늘도 늘!!파이팅 입니다
✊️

대구동구보일러기름배달
날씨만큼 기분좋게💕

#대구동구보일러등유배달​

✅️대구 동구 어느 주택가
차못들어가는 긴~~골목길에
주차하고 난방유배달 채비를 합니다
골목이 쪼매만 더넓으면 좋겠는디....

역쉬!
뭐든지 다좋을수는 없는법이네유ㅋ
운동 빡씨게 해야될듯요😋

그나마,
일하기는 딱좋은 날씨네요ㅎㅎㅎ
춥도덥도 않고 말입니더👍🏻



오늘도막,,,
오지게 이리땡기고 저래 땡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너 돌고 돌아🔄 집기름통쪽으로...
진짜 운동됩니다요😆
온몸이 후끈후끈 하니 너무 좋심더!



줄땡기며 물뜩쳐다본 바닥에!
헐~~~~~~~~!!!
왠 도라지꽃이 펴있다 아입니꺼???
기가차고 코가막히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블럭 사이 조그만 흙속으로
뚫고 뿌리를 내리고! 허허허~~​
도데체 니가왜 여기서 나와~🎵🎶
식물의 생명력은 상상불가네요👍🏻


#대구동구보일러기름배달

아이고~~^^;
밑도끝도없이 또땡기고ㅎㅎ
배달이 밀려 좀바쁘게 설쳤더니
숨이 헐떡헐떡💦거려지네유🤣

이러니 운동이 왜 안되겠습니꺼!
완전 전신 운동 저리가라 아입니꺼😊
일도하면서 운동하며 돈도벌고!좋네유
시원하게  물한빙 쭉땡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여름 얼매나 덥었습니꺼!🔥
외부에 톡히 옥상에 있는 기름통들요.
호스와 마개가 저렇게 탈색이되고
골아 삐뜨러진집들이 많습니더!
기분좋게 갈아 드릴께예🎵


#대구동구보일러난방유배달​

휴우~~~
이제 한숨 몰아쉬며 주유를 시작합니다
그래도 한번 넣으면 1층,2층
4드럼씩 넣어주시니 좀 힘들어도
배달 할맛 나지예ㅋㅋㅋㅋ
뭐든,공짜는 없는법인거 같네유😄


#대구동구보일러석유배달​

이제 4드럼 주유 마치고
보일러점검까지 점검 까지!!⭐️
기나긴 호스걷고 마무리 합니다
오우~~65미터 호스 다풀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객님이 인성이 너무 좋으셔서
힘은들어도 제 얼굴에는 싱글싱글^^
연씬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늘 감사드립니다요~~ㅎㅎㅎ​

아참,
아까 도라지 물어보니ㅎㅎ
집에 아저씨가 촌에 갔다가 오시면서
도라지씨가 옷에 묻혀 와서
인도블럭 사이에 뿌리내린거 같다
그러시더라구요😊

완전 미친 생명력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도 저런생명력이면 200살은
기냥 안살겠습꺼!😍


✅️오늘도 원칙을 어기지 않겠습니다 🫡

우리 이쁜이 망고의 가을나들이🎵
오늘도 열씸히 운동해야지요💕

⭐️우리새끼 진짜 이뿌지예💕

⭐️대구의 대표 감성골목 김광석거리
우리망고 나들이 갔다왔네요ㅎㅎㅎ
생소하고 어색한지 긴장을해서...😊
밥만먹고 살수있습니꺼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만땅 좋아 보이네요
허허허허허 이쁜 내새끼❤️
사랑하는 엄마랑 함께라면
어딘들 안좋으리요ㅋㅋㅋㅋㅋ
늘 우리가족 모두모두
건강하게 사랑하자꾸나
💚💜❤️💛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경석유#바우처카드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동구등유#동구석유#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등유1드럼가격#보일러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