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인교/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문로/서성로/서야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0. 21. 17:36


항상 기분좋은 대경석유😊
늘 행복을 배달해 드리지요ㅎㅎㅎ

대구 대경석유
✅️대구시 등유배달 최우수업체✅️
대구 석유판매 왕!!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카드
당근 결제 됩니다용ㅋㅋㅋ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ㅎㅎ
주말 날씨가 어찌나 좋은지
그냥 배달하며 보내기는 너무나
손해보는 느낌???이네요ㅋㅋㅋ



곳곳에 관광버스들이 아침부터
가을 단풍객 들을
싣고 산으로 나가더군요ㅎㅎ

저도 마음속으로는 참 이런날씨
산에가면 얼마나 좋을꼬!
하며, 맴이
좀 씁씁하며 좀 아쉬웠답니다ㅠㅠ

저도 산을 너무나 좋아히는 사람인디
날씨좋은 봄,가을은 발이 묶여있어서리...
이렇땐 저의 직업이 좋치가 않네요😊

행복 지수가 훅 떨어지는⬇️
그런 느낌 입니다유!!😭😭😭
그래도 우얄낍니꺼!!
나의 소중한 직업이 그런디😁

그냥 배달이나 열씸히 댕기고
나중에 좋은시간 좋을날이 오겠지예~
고마 일이나 열씸히 할라꼬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만큼 기분도 화창하게 💕

#대구중구등유배달

고객님이 퇴근시간이 늦다고하셔서
저녁7시이후에 주문예약
시간 맞쳐서 야간배달 도착요!

오로지
우리 고객님을 위해서 모든것을
맞추어야 되지예
지는요 권한이 1도 없어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석유배달

전봇대에 딱붙여 주차 단디하고
2층으로 기름호스풀어 쭉쭉 땡겨
올라갑니다ㅎㅎ

오늘은 죙일 좀 바뻐서 그런건지
이시간 되니 힘이 쪼매 부치네요😅
빨리하고 집에가서 마누라가 해주는
따신밥 한그릇! 아~~묵고 싶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기름배달

2층으로 땡기고 다시 보일러실로
땡겨 땡겨 들어가봅니다ㅎㅎㅎ
이제 밤바람이 제법 새초리 합니다

담주에는 기온이 더 내려간다니...
이러니 요새 독감이 엄청 유행하는
모양 입니다🙄
이웃님들모두 마스크 단디찌시고
조심조심들 합시다요😷


#대구중구난방유배달

이제 기름통에 호스꼽고
등유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시원하니 일하기는 좋네유ㅋㅋㅋㅋㅋ
밤이되니 어두워서 후레쉬켜고
조심조심ㅎㅎㅎㅎ

요새 보일러실에 거미줄 땜시 단디
보고 들어가야 됩니다
하루는 내가 거미줄에 낚일뻔 했네요😁
얼매나 온몸에 감고 나왔는지!
헐~~~~ㅠㅠ



보일러 점검도 한번 해드리지요
✔️기름새는건 없는지
✔️센서에 거을음은 없는지 등등


점검해서 안좋은 부위가 있으면
의사불러 고치라고 이야기 드리거등요
무슨병이든지 초장에 잡으면
고생덜하고 고칠수 있지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보일러가동시 연통 이음새부분이
덜덜덜~떨어서 시끄럽다고 느끼시면
요렇게 실리콘 발라놓으시면 충격도
완하되고 소음에서도 해방 된답니다💜
은근 실리콘이 열에도 강합띠다👍🏻



대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이제 한드럼 후딱 넣어드리고ㅋㅋ
호스거두고 호스감고 마무리!🫡
이댁도 저의 단골댁이라 더욱
열씸히 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고객님 늘 감사드립니다💜​







는​

아이고~~배고파라!!ㅎㅎㅎㅎㅎ;

⭐️주문시 무상 써비스⭐️


기름 주문시 요런 소모품들은
안좋으면 깨끗히 교체해 드립니다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우리의 보물 망고의 하루❤️

소중한 내새끼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말로 밥을 못먹게 하는기라요ㅎㅎㅎ
우짜라고 이놈아🤣🤣
필사적으로 하나 얻어먹을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절대 사람음식은
❌️❌️nono!! 주지않는 답니다
대신에 정안되겠다 싶으면
그냥 맛있는 사료와 같은간식 몇알만
내어 준답니다🎶
오래오래 같이 살아야지예!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우리 망고는
좀건강한거 같더라구요🫰
7살인데도 크게 병원갈일이 없으니
보이소! 얼매나 좋심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산책을 논스톱으로 40분
쌔가 빠지도록!!ㅋㅋㅋㅋ
이빠이 걷고는 숨이가뻐 헐떡헐떡ㅎㅎ
우리망고도 뭐든 열씸히 하는모습
너무나 이쁘고 보기좋네예ㅋㅋㅋ

우리 망고씨!ㅎㅎ
항상 건강하고 가족들하고 늘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삽시더🎵❤️
💚우리망고 고맙고 마이 사랑한다💚


#대구등유#대구등유가격#대경석유

#대구석유#대구석유가격

#대구기름가격#대구난방유가격​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

#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