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감삼동/두류1동/2동/3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가격/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0. 6. 16:51

오늘도 대경이는 행복합니다😊
기분좋은 가을향기가 솔솔~~🌼🌻ㅎㅎㅎ
늘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카드 사용가능



오우~ 이제 진짜 가을이네요🍁
밤이 되니 반팔로 다니기가
조금 힘이 들때도 있는듯요ㅎㅎㅎ

이번 9월달은 거의 여름처럼
그럭저럭ㅋㅋ 지나간것 같습니다
이렇게 9월달이 뜨거웠던적이
또 있었을까 싶네유ㅋㅋㅋㅋ

가을이 쓰윽~되니
또 독감,코로나,감기가 유행이라

우야든지
항상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맨날맨날! 행복하시길 바래요
😄

대구/달서구/보일러/등유/배달
이제 조금씩 바뻐지네요💕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배달/가격/은싸게


오늘은 달서구 어느건물 5층옥탑방
으로 기름배달 왔습니다😊
진짜 5층배달ㅋㅋㅋ;
말이 5층이지 정말 빡씬거 같네요😅

그래도
고수인 제가 안해드리면 이런배달
해줄곳이 별로 없을기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기름호스 실실풀어
5층으로 올릴 채비하구요ㅎㅎ

그래도,
이댁도 오랫동안 배달해온곳이라
지금은 그렇게 힘들지만은
않네유ㅎㅎㅎㅎ

뭐든,오래하면 장땡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앞쪽 계단으로 후닥후닥
뛰어 올라갑니다🏃‍♀️🏃
일자체 모든것이 운동 인듯요
저의 직업 참 좋치예~~🎵



쌔가빠지게 땡기고 또땡기고ㅎㅎㅎ
아따 어깨쭉지가 우리하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드럼,1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넣기도 힘드는데 많이 못넣어
죄송합니다."하시길래
"어이구 무슨 말씀이십니꺼
저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덕분에 운동 열씸히해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하면서
같이 피식 웃었네요😁😄ㅋㅋㅋ

아무런 이유 1도 없습니다
그냥 감솨감솨 합니더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보일러 무료점검

기름 넣는도중에
보일러 점검도 해드리구요

그냥 기름새는것은 없는지
광전관 센서에 거을음은 없는지ㅎㅎ
✔️간단하게 점검 했습니다💜



보이소 참말로 높지예
상가건물이라 더높은듯요ㅎㅎ

그리고,
무심코 쳐다본 하늘이 대박!!!어찌나
청명하고 맑은지~~캬~~ㅎㅎ
구름이 참 탐스럽습니다 🎶😁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배달/가격/은싸게

이제 기름호스 내리고 마무리
하려 합니다ㅎㅎ

날씨가 아직 낮엔 좀 덥네요😊
대구는 기온이 23도라고 하니!!
후텁지근 하네요🌡
용을 썻더니 얼굴에 뜨거운
땀이 연씬 줄줄~흘러 내리네요👍🏻



ㅎㅎ고객님이 캬라멜 안에 스티커를
모우신다고 많이 사두셨다고
이렇게 먹으라고 주시네요
옛날 어릴적 생각이 훅~나네요😊

우리 어릴때는 일명 "마산땅콩카라멜"
엄청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시,노후된 기름통호스,
깨진 따까리♦️ㅋㅋㅋ무상으로
기분좋게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말씀만하이소!

이렇게 행복한 대구난방유배달
마무리하고,다음 배달처로!
늘 감사드립니다😄


⭐️대구/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난방유가격#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

#난방유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1드럼배달#보일러기름1드럼배달

#기름1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보일러난방유배달#등유한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값#등유값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