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난방유배달/남구/등유배달/기름배달/보일러/대명동/이천동/봉덕동/석유배달/기름배달/난방유배달/한드럼/가격/1드럼/배달/추천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6. 30. 08:35

SINCE 1997
오늘도 내일도ㅎㅎ
기분좋은 대경석유 입니다
🎵


https://m.blog.naver.com/jhong3821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 네이버 블로그

(SINCE 1997) 대구프로v 등유배달 업체 대경석유입니다 오직 열정과 정직으로!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정성을 다하겠습니다

m.blog.naver.com



안녕들 하세요👋
열공모드 대경이 입니다
🙋‍♂️🙋‍♂️

장마라는데! 비가 좀더 와야되는데!
뭐때문에 왜 그러시는지...ㅋㅋ
오히려 햇볕이 더 짱짱히 뜨는군요

습도가 높아서 연씬 땀이 온몸이
흠뻑 달아 오릅니다요😊
고마마 대구는 화끈 그자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요,

이제 더위가 본격 적으로 시작입니다
체력관리 야무락지게 잘하시고
건강한 여름나기 되셨으면
너무나 좋겠습니다🎵👍

오늘도 날씨는 덥지만 저를
믿고 주문을 주신 우리 고마운
고객님댁으로 정성을 포장해
힘차게나 달려가 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대구남구난방유배달


대구남구등유배달 골목안집이라
탱크로리 후진으로 주차하고
기분좋게 스톼트 해봅니다

날씨는 장마철이라 비가 조금씩
왔다가 개였다가 뿌렸다가ㅋㅋ
지맘대로 그러고 있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달에,
자전거 너무 열정적으로 타다
심하게 낙상해서 어깨 인대부상으로
한쪽을 움직이지 못하니
너무 배달이 힘이드네요;;
에휴~~~~~~💦

여러분들도 운동도 좋지만
진짜 과하게 하지마시고 적당히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저처럼 너무 열씸히 하다보면
좀 위험 할수도 있습니데이😭😭



대구남구석유배달 하다
문뜩 쳐다본 하늘이 참 편안해
보이는거 같습니다ㅎㅎ

하늘은 변화가 없으니 너무 좋겠네요
인간세상은 눈만뜨면 변화무쌍
한디 말입니다ㅠㅠ
빨리 전쟁이 끝이나서 묵은
응어리라도 쑥 내려 갔으면 좋겠네유😊



대구남구기름배달
온몸에 땀으로 샤워를 하면서
땡기고 땡겨서 보일러기름한드럼
주유를 시작해봅니다✌️😁

기름넣으며 보일러점검도
살짝 해드리고 너무 좋아하시는
고객님을 보니 저도 기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난방유배달
이제 한드럼 주유 시마이하고
호스 천천히 감고 마무리 합니다😊

날씨는 무쟈 덥지만🔥
청량감 넘치는 우리 고객님덕에
시원한 배달이 된거같아
너무 기분이 좋으네ㅎㅎㅎ
참 이러고보면 관계라는것이 그렇게
어려운것 만은 아닌데 말입니다

니도좋고 내도좋고🎵
서로웃으며 빠빠이 하면🎶
시마이 아입니꺼예ㅋ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양질의 바른거래를
위해서 제가 더더더더 잘해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자는 우리 이쁜이망고💜


서서 자는 우리망고ㅋㅋㅋ
참 희안하네요
자세가 나오느것이 더 신기하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동물들도
축~~늘어지네요ㅋㅋㅋㅋ

어쨋거나 저쨋거나 늘상
아야하지말고 늘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우리망고가 있어 행복합니다💜

이웃님들께서도
날씨늘 이제 덥지만 기분만은
상쾌한 하루 되시길 꼭 바랍니다
오늘도 대박데이요!!!🙏😊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