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봉덕동/대명동/대명/1동/2동/3동/4동/5동/6동/9동/10동/11동/이천동/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9. 25. 20:53


오늘도 행복한 웃음이 있습니다🫰​
🔹️대경석유 와 함께라면...​
🔸️늘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 ​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각종정부지원 결제가능합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시고 계신지요??^^​
추석도 이제 코앞이네요😄

월요일 저녁에도,
기분좋은 대경이 인사드립니다👋

올해는 하늘이 구멍이 뚫릿는지!​
우째비가 막 사흘들이
내리는것 같습니다ㅎㅎㅎ

얼마전에도,
대구는 얼매나 갑작시럽게
갖따 퍼붓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자 그만와도 되지싶은데...
또 하늘이 시커매 지네요ㅋㅋㅋ

요런날씨 조용한 노래들으며
찌짐에 동동주한잔 생각이 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어쨋든,
남은 저녁시간도 웃음이 끊이질않고
건강한 시간 되시길 바라며
늘 쭉쭉~~ 행복하세유
🤩

대구남구보일러난방유배달
우리 고객님과 함께라면
👍🏻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오늘 아침부터 계속 비가...흐흐;
비가 억수같이 오더라도 불러만 주신다면
지는 만사 오케이 아닙니꺼!ㅋㅋㅋㅋㅋ
대구 남구 대명동 어느주택으로
석유배달 왔어요🎵✌️



비가내려 일하긴 좀 안좋아도
호스풀고 풀어 대문안으로
스르르륵~ 들어가 봅니다요ㅎㅎ

그래도 비가오니 시원해서
이것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세상에 뭐든 100% 손해보는 일은
없는것 같네유ㅋㅋㅋㅋㅋㅋㅋ




캬하~~분위기 좋치예🎵😄​
주택에 살고싶은 한가지 이유랄까요?
싱그런 꽃잎도 보라색 콩도!ㅎ
야외식탁 까지!ㅋㅋㅋㅋ
가족들과 고기꿉어 소주한잔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것이 편안하고 느낌 있습니다🎶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등유 기름가격이 많이 오른다고 했더니​
보통 한드럼 넣으시는데,
고마 2드럼 넣어돌라고 하시네요​

아~진짜!!!!!
국제유가가 엄청 많이 올랐습니다⬆️
국내유가도 당분간 계속
오를 예정이라 참 큰일입니다😪😪
이노무 세상이 조용할날이
없는듯 합니다요ㅠㅠㅠㅠ


🔹️🔹️🔹️우리고객님과의 저와의 약속💜


주유하는 동안 그냥 보일러문열어
간단한 점검 해드리고 있습니다
😊
🔸️열씸히 해야지예ㅋㅋㅋㅋ
🔹️🔹️우리 고객님께 뭐라도
해드릴수만 있다면...
늘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비오는 낭만적인 하루 기름2드럼
넣어드리고 마무리중 입니다💜
비를 맞아서 머리도 몸도,옷도
상태는 좋칠않지만ㅎㅎㅎ

보람은 더더 있는것 같네요
상황이 대경이의 열정을 방해하지는
못하는거 같네유😍✌️
고객님이 웃을때까지✊️



🔸️기름통 호스교체🔸️

✔️노후되고 위험한 기름호스,마개는
주문시 새호스로 갈아드립니다​
말씀만 하이소예ㅋㅋ크큭킄

우리이쁜이 망고의 건강한산책💜
오래 건강하자 망고야👍🏻


오늘도 우리 똥강아지 망고🐶​
으샤으샤 열씸히 산책중 입니다💕
비가 그치고 몇일못했던 숙제
하니라 바쁘네요 바뻐!!ㅋㅋㅋㅋㅋㅋㅋ
망고도 몇일만에 나오니 아주
기분이 좋아 보이는듯요ㅎㅎㅎ

망고야❤️💜💛
늘 하는이야기지만, 오래오래
건강하며 더욱더 사랑하자🎵
니가있어 우리가족은 너무나도
행복하고 감사하단다😍
모두모두 파이팅이다✊️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경석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기름가격#등유가격#기름값#등유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1드럼배달

#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1드럼배달

#대구로페이#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