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북구/검단동/고성동/1/2/3가/노원동/대현동/복현1동/2동/산격동/칠성동/침산동/태전동/등유/보일러/기름/석유/난방유/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9. 15. 20:19


어제도,오늘도,,내일도,,,
🔸️대경석유는 행복합니다~^^​
늘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에너지바우처카드#정부지원카드
#대구로페이 결제 가능 하십니다​
🔹️현대카드 무이자3개월🔹️




오우~~참말로요!😅
날씨가 점점 시원해 지네요

그래도 낮엔 아직 덥네유ㅎㅎ
매미가 울고 나비가 날아댕기고~
뭐시 요새 정상이 하나도
없는듯 합니다요ㅠㅠ;

전세계가 가뭄에 폭우에!어이구~~
인간세상 이래서 살겠습니꺼!
참나~~~ㅎㅎ;

그래도 한편으론,,​

🔹️이제 곧 가을이 오겠지,
🔹️이제 곧 전쟁이 끝나겠지,
🔹️이제 경기도 좀 좋아지겠지
🔹️살림살이도 좋아질날 있겠지


그래되겠지예!ㅋㅋㅋㅋㅋ
🔹️나쁜 생각보단 좋은생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샤으샤!!!
힘내서 열씸히 또또또!해야지예✊️
안되면 되게하라🙏​
이것저것도 아니면 별수 있습니꺼!
우리 다들 힘냅시더✊️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

맑은생각으로 후회없이💕


대구/북구/등유/석유/난방유/보일러기름
/1드럼/한드럼/배달/가격/은싸게


현시간 저녁7시쯤,,
다급히 한통의 전화!(ーー;)
"사장님!유량계 호스에서 기름이
줄줄 샙니더!!빨리 좀 오이소!!!"

하시길래!

"그래요?? 바로 갈께요!"하고는​
밥묵다 밥숟깔 던져버리고😅
불이나게 달려왔네요(@_@;)



도착해보니!!!!!
헐~~~~~~~~

진짜 기름 엄청샛더라구요ㅠㅠ
요새 기름값도 비싼데
와아!!너무 아깝네요진짜😓
왠지 기름을 잃어버리게 아니라
돈을 잃어버린것처럼....ㅠㅠㅠ

일단 초스피드로 유량계호스부터
재빠르게 갈아 드렸습니다
헐떡거렸더니 온몸이 땀샤워
한판 때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통에서 샌것은 아니라서
불행중 다행으로 급한불은 껏네유💦
휴우~~~~~~~😪



기름도 한드럼 넣어돌라고 하셔서
길고도 긴 좁은골목으로
가뿐숨을 몰아쉬며 슬슬 땡겨
다시 집으로 들어가 봅니다요😊
이제는 급할께 없으니 좀
슬로우 슬로우~🎵



골목이 길어 몇번을 꺽고 또꺽고😄
사실 요런형식의 배달이 최고
힘들답니다ㅎㅎㅎ;
한번에 쭉 땡겨들어가는 배달이
좀 수월하구요ㅋㅋㅋㅋ

어쨋거나 저쨋거나,,​
🔸️저는 이래도 감사하고
🔹️저래도 너무 감사하고
🔹️🔸️문의만하셔도 감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고객과의 약속 🔹️


대구/북구/등유/석유/난방유/보일러기름
/1드럼/한드럼/배달/가격/은싸게


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서서히 날이 저물어 가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특식이라 너무 맛나게
먹다 후딱 뛰쳐 나온지라(ㅡㅡ;)
자꾸만 밥생각이 머리속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가서 밥먹으며 이젠
밥+소주도 한잔 묵어야
되겠습니더ㅋㅋㅋㅋㅋㅋㅋ☺️



1드럼 난방유 다넣어드리고
기름호스 다시끌고와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좋칠않는데 기름까지
왕창!!!
솥아버리고 저도 맘이 안편하네요😓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좋은일이
생길려고 그런게 아닐까요↗️
힘내십시요!!!




해가 넘어가는 모습과 저의
기름차, 옆에 서있는 키작은
한그루의 대추나무가
그럭저럭 매치가...운치가...😅
소소한,감성이 느껴지네요🎵

이런거보면,
저도 좀 감성적인 사람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 하루도
조용히 마감이 되는군요ㅎㅎ

이제 가을냄새도 좀나고
저도 이제 겨울준비하느라 분주하고
바쁘게 살아가는듯 합니다✌️

올가을,,올겨울 또다시
고객만족을위해 불철주야 열씸히
봉사하는 맴으로 열나게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어제 한군데 배달을 갔더니
조그만 수박이 어찌나 싱싱하고
탐스럽던지 한장 남겨 봤네요🎶
확!!!따오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우리 망고랑 동네 나들이❤️

하루중 사랑둥이망고를 위한시간💕


내가가든 와이프가 가든
매일 운동하러 데리고 나가야지요ㅎㅎ
암놈이니 더욱더 몸매관리 해야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그걸아는지 산책은 어찌나
열성적으로 하는지ㅎㅎㅎㅎㅎㅎ
늘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어서
망고한테는 늘 빚이 많은것 같습니다🫰

어느집 배달갔더니
26년 살다가 하늘나라 갔는 애도
있더라구요👍🏻
대단하지 않습니까???

✔️우리망고는 30살까지 살수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야지요ㅎㅎ
🔹️사료외엔 간식금지
🔸️구충제 사상충약 1달에 한번 투약
🔹️관절영양제 종합영앙제 매일 챙겨먹이기
🔸️양치 물가글 매일 해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야든지,
우리 가족모두오래오래 사랑하며
행복하자꾸나🤩😍


대구/북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대구석유#대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북구등유배달 #대구북구석유배달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북구난방유배달

#북구등유배달#북구석유배달

#북구난방유배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북구등유#북구석유#북구난방유#북구기름

#대현동등유배달 #대현동석유배달

#대현동보일러기름배달#대현동난방유배달

#복현동등유배달 #복현동석유배달

#복현동보일러기름배달#복현동난방유배달

#산격동등유배달 #산격동석유배달

#산격동보일러기름배달#산격동난방유배달

#칠성동등유배달 #칠성동석유배달

#칠성동보일러기름배달#칠성동난방유배달

#침산동등유배달 #침산동석유배달

#침산동보일러기름배달#침산동난방유배달

#태전동등유배달 #태전동석유배달

#태전동보일러기름배달#태전동난방유배달

#고성동등유배달 #고성동석유배달

#고성동보일러기름배달#고성동난방유배달

#노원동등유배달 #노원동석유배달

#노원동보일러기름배달#노원동난방유배달

#매천동등유배달 #매천동석유배달

#매천동보일러기름배달#매천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북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