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1가/2가/이현동/평리/1동/2동/중리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추천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9. 3. 18:41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오늘도 행복 합니다ㅎㅎ

🔹️행복이 있는 소중한 등유배달
🔹️항상~~함께하겠습니다😊​


1,#에너지바우처 #대구로페이카드
2,정부지원카드 결제 가능하세요



안녕들 하세요👋
기분좋은 대경석유 입니다
🙋‍♂️🙋‍♂️​

어이구~~
갑자기 소낙비가 확 내리더니
다시 맑아 지고요!헐~~ㅎㅎㅎ

요즘 날씨가 어떨땐
북한의 꼴통 김정은이 처럼 완전
상상불가~예측 불허 이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씩 뜬금없이 내려주는 비가
시원하니 나쁘지는 않습니다😊
38도 40도가까웠던 이번여름에
비교하면 그냥 땡큐!!지요ㅋㅋㅋㅋㅋ

날씨도 이젠 좀덜덥고하니
미뤄두었던 일들도 조금씩 해가매
늘 입가에 웃음이 빵빵 터지는날들
되셨으면 너무 좋겠네요ㅎㅎ

🔹️오늘도 내일도 쭉쭉쭉쭉~~!!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도요,,
파이팅 넘치는 고객만족 등유배달!
이번 가을에도 쭈욱~~이어집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열씸히 할께예~~!😊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대구/서구/보일러/등유배달​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대구/서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좁은골목 안집으로 기름배달 왔심더✌️
차가 못들어가는 골목인지라ㅠㅠ;


그래도,
앞으로 옆으로 사람이 댕겨야 되니
차 대가리?ㅎㅎㅎ 만이라도 쪼매
밀어넣어서 배달을 시작해 봅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호스 땡겨땡겨 주택2층으로
으샤으샤~~들어가봅니다🎵
햇볕이 안뜨니 짱배기는
시원하니 좀 살만하네요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가을냄새가 솔솔~~😊



2층으로 올라갈 채비를 해두고
계단으로 다다다닥↗️뛰어
올라가봅니다ㅎㅎㅎ

오우~화단은 이름모를 덩쿨이 완전
덮어 버렸네요🤩
그래도,멀리서보니 녹색에 푸르름이
참 머금직 스럽네유ㅋㅋㅋ



대구/서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2층으로 땡겨올려 등유한드럼
(1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보일러도 좀 노후되어서 쪼그리앉아
ㅋㅋㅋ점검도 후딱해 드렸네요

검사결과는 음성➖️ 이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고객과의 약속 2,저와의 약속🔹️


이렇게 오늘도 단골댁2층집에
등유배달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좀 부지런히 다녔네요
가을이  오니 벌씨로 더러 월동
준비를 하시네요ㅎㅎㅎ
늘 감사감사 드립니다💕😊

헐~~요즘 또다시,
국제유가가 단기간 너무 올라
국내유가도 점차적으로 계속 오르고
있는 중이랍니다ㅡㅡ;​
산유국과 러시아의 횡포가
날이갈수록 심한듯 합니다😓😓

없는놈이 서럽다고!ㅠㅠㅠㅠ
우리같은 자원 빈약국들은 참 힘드네요
같이 더불어 살면 얼마나 좋으련만
이해가 너무안되고ㅡㅡ

참으로 속상하지요ㅠㅠ
이번겨울은 제발 안정이 되어
우리 서민들 따시게 살아야 될텐데...
벌써 걱정이 됩니다
두손모아 기도해 봅니다요🙏
노후 소모품 무료교체
무료 서비스 라예!


​✔️주문시 노후된 각종 소모품은
이쁘게 교환해 드립니다💚

우리 이쁜이 망고와의 데이트

요리봐도 저리봐도 이뻐죽겠네유
💕


우리망고도 날씨가 덜덥어서
그런지 덜 할딱거리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운동하며 건강히 잘 살아라고
어떨땐 좀귀찮고 나가기 싫어도요,
망고도 하루중 지가 제일좋아하는걸
생각하면 그래그래 나가보자 하며😊
기분좋게 동네 한바퀴🎶🎵

돌고와서 시원하게 씻기고,말리고,
밥먹이고ㅎㅎㅎ,힘은 쪼매 들어도
기분은 너무나 좋으네요😅

걱정하지말거라~~망고야🐶
니인생은 우리가 해결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때까지 찐하게 사랑해주마😍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경석유#대구등유#대구석유

#대구기름#대구보일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대구로페이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국민행복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