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1동/2동/3동/4동/5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8. 25. 12:47

덥지만,행복하고 느낌있는 하루
늘 대경석유는 행복합니다
💜

#에너지바우처카드#대구로페이​
사용가능 합니데이~
😊


오늘도 우와~~대구 아입니꺼!
오늘도 마이 덥지예ㅋㅋㅋㅋㅋ​

그래도
인자 꼬라지 보이끼네 얼매 안남았심더
고마 다들 으샤으샤 힘내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끈뜨끈한 여름도
이제 막바지인듯 하네요ㅎㅎ

그래도 아직 더운날씨 여러분들
별일들 없으신가요?
부지런한 대경이 인사드립니다👋🙋‍♂️


이제 서서히 밤에느끼는 바람이
아~~좀 시원해졌다😊
할만큼 그래도 살만한것 같습니다

1년내내 여름일것만 같은
날씨도 절기앞에서는 정직한듯
점점 꼬리를 내리는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막바지 남은 뜨거운 여름날씨도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가내에 늘 두루두루 즐거운일들로
가득하시길 꼭 바래봅니다요💜

❤️
❤️

대구동구보일러등유배달

시원하고 기분좋은 밤배달🎵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오늘은 시장안에 배달을 왔네요😊
시장안이라 낮에는 차가 들어가지못하고
저녁8시이후 아예 좀늦게 상인분들
시마이하고 들어가야 되어서🎵

저도 아예 저녁먹고,마누라 과일도
주길래 먹고,ㅋㅋㅋ 늦었지만 기분좋게
시장안에 후진으로 주차하고
등유배달 도착 했습니다✌️



기름호스 실실풀어 2층집으로
땡겨 땡겨 들어가봅니다🎶

이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안다니니
일하기는 좋으네요ㅎㅎㅎ

시장이라도 느즈막히 가게문닫고
와서 그런지 와글와글한 모습의 시장은
온데 간데 없네요ㅎㅎㅎ
횡~~하니🐑🐑🐑ㅋㅋㅋㅋ
막 시끌벅적해야 지맛인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이 검꺼무리하니 자빠질까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조심 호스 풀고 풀어
올라가봅니다😅

이제,
밤에는 날씨도 배달할만 하네요
대구는 이번여름 얼매나 덥었으면

도로에 중앙분리봉이
녹아 넘어질 정도로 폭염이
그마이 심했으니 차암나~~~☺️
저도 대구토박이지만,매년
대단한거 같습니더예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가 더 걱정이네유ㅠㅠ;


✔️고객님과의 확실한 약속!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시장통 늦은 야간 한드럼배달
이제 등유주유를 시작해 봅니다😊​
보일러점검도 해드리고요


"늦게불러 죄송해요" 하시는거
"아닙니다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요"
하면서 서로 피식 웃었네요😁😁

오늘 저녁밥 묵었는게 자동으로
소화가 쫙~~ 되네요ㅋㅋㅋㅋ

역시,
최고의 소화제는 운동인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안쪽 밤배달 이제 호스걷고
마무리 중입니다ㅎㅎㅎ


원래 시장에 오면 먹을것도 좀묵고
포장도하고, 야채도 좀 사가고 하는데
늦게와서 그런지 가게가 별로없어예😅

그래도 시장이 주는 풍요롭고
편안한기분은 드는것 같네요💜

이렇게 오늘도,
우리 고객님과 이런저런 소통하며
기분좋게 마무리 했네요ㅎㅎㅎㅎ

언제나 오늘처럼,
편안한 기름쟁이 배달 아저씨로
기억되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길 꼭 바랄께요
💜


✔️✔️기름 주문시 노후된 각종소모품은
제때제때 무료교환립니다👍🏻


✔️참 오래했지예ㅎㅎ26년동안 열씸히!😍
우리집 귀염둥이 망고🥭

늘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늘도 우리새끼 운동해야지요​
아무리 더워도 매일 30분에서 1시간씩
산책시켜주며 쉬도하고 똥도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망고의 인생도
존중해줘야 안되겠십니꺼!😍
지도 지인생 잼나게 살거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우리가족들💜
각자 자기들이 바라는 방향으로
뻗어가며 늘 입가에 웃음 가득한날로
가득하면 너무나 좋겠네요🎵​
모두모두 파이팅이다😁🫰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에너지바우처카드#정부지원카드​

#대경석유#대구로페이카드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대구동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동구등유#대구동구석유

#대구동구기름#대구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검사동등유배달#검사동석유배달

#검사동난방유배달#검사동기름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등유1드럼가격#보일러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기름한드럼배달#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동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등유값

#대구석유값#대구보일러기름값

#대구등유한드럼가격#대구석유한드럼가격

#대구난방유한드럼가격#에너지바우처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대구기름한드럼가격#대구로페이

#대구보일러기름값#대구등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1드럼가격#대구보일러1드럼가격

#대구석유1드럼가격#대구난방유1드럼가격

#대구보일러기름1드럼가격#대구기름1드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