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보일러/중구/삼덕동/동인동/1가/2가/3가/4가/대봉1동/남산2동/인교동/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야동/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8. 16. 21:39


⭐️기분좋은 느낌있는 하루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

#에너지바우처 카드
#등유지원카드#대구로페이
결제가능 하십니다
💜


아이고 덥버라!!덥어~~😅
작년도 덥다고 난리쳤지만
올해 비하면 할배네요 할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얄라꼬 이카는지 참!
대단하네요 진짜💦ㅋㅋㅋ
여러분들 이노무 더위 피해서
휴가는 좀 다녀 오셨는지요??ㅎㅎ
방안콕도 최고의 피서도 맞지만,

그래도
떠나보이소!
또다른 맛이 있다 아입니꺼~
춥을때 갈때가있고

덥을때 또한 갈때가 있고ㅎㅎ
여행은 언제 어떻게가든
재밋고 기분이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시원한곳으로 가서
무더위 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야든 무얼하시든
건강 야무지게 잘챙기시고
항상 건강한 웃음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덥지만 보람된 하루를 위해
💕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날씨가 하도 덥어서 안덥을때
일찌기 오라고 하셔서
8시도 안되어서 도착요!

일찍 나온다고 힘은 쪼매들어도
덜덥고 좋긴 좋네요😄



여기도 좁은 골목이라
차는 골목 입구에 주차땡기고
기름호스 들고 몌고 주문하신 댁으로
천천히 들어가 봅니다~

ㅇㅣ집도 저하고는
엄청 오래된 단골집 이랍니다
한 20년쯤 댔나??^^💛

일찍 오라해도 괜찬코,
늦게 오라고 하셔도 상관없고,
저야 땡큐 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작가들이 그려놓은
벽화도 귀엽고 이쁘네요👍🏻
좁은골목 부지런히 땡기고 땡기고~
아침을 여는느낌 좋습니다ㅎㅎㅎ



대문열고 기름예!!ㅎㅎ
소리함 지르고 천천히 집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따뜻하게 저를 맞아 주시니
마치 고향집 동네에 온거 같네요
인심이 얼매나 좋으신지🤩
좋심더 좋아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여름 이라서 날도 덥고
돈도 없다 하시면서 한드럼만
넣어돌라고 하시네요😁
아침 일찍불러서 쪼매넣어 미안타
하시길래,

별말씀을요 더 작게라도 가져다
드려야지요ㅋㅋㅋ하며 웃으며
이런저런 얘기하며 1드럼 주유를
시작해 봅니다요🎵


✔️오늘도 나의 원칙데로!?^^


이제 보일러 점검 해드리고
기름도 한드럼 다넣어 드리고ㅎㅎ
골목 등유배달 마무리 하려 합니다☺️
고마또 서서히 덥어지네요
이마빼기 땀이 뜨끈뜨끈 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얼마나 고맙은 땀입니까??
저는 한겨울에도 바쁨에 몸이달아
땀이 더러조금씩 난답니다👍🏻ㅎㅎ

이모든것이 우리 고객님
덕분이라 생각이들고
너무나 감사하고 고맙찌요ㅋㅋ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덕이 되도록끔
늘 열씸히 최선을 다해드릴것을
꼭 약속 드립니다🫰
남은 여름도 늘 건강 잘챙기시고
항상 가내에 두루두루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래요💜



⭐️등유 배달 주문시,⭐️​
노후된 기름통호스,마개는
깔끔하게 갈아 드리겠습니다🎵


대구촌놈 머슴아 4명의
부산 먹방여행❤️


✔️중학교 친우들과1박여행😊


딱히,
대구에서 만만하게 그냥 훅~
다녀올만한곳이 바로 부산!
30여년만에 남자끼리 1박2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자면 힐링 먹방투어!
오랜만에 무궁화 완행열차타고
흐흐흐흐흐~~​

밀면,돼지국밥,유명한신발원만두,
81년된 완당집 등등

역시나,,
부산 돼지국밥은 내공이 어마어마
했던거 같습니다👍🏻

실컷묵고,실컷웃으며,건하게 한잔하며
재미난 여행 이었던것 같네요ㅋㅋ
세상사는거 별거 있습니꺼!
걱정하면 뭐 하겠습니꺼!
슬렁슬렁 재미나게 사는거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전지역/기름/난방유/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대경석유#대구로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