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수성구/수성동1가/2가/3가/4가/황금1동/범어2동/만촌3동/시지동/연호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석유/난방유/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8. 5. 08:22

⭐️오늘도 행복한 마음⭐️
정성껏 배달해 드립니다👍🏻

#에너지바우처카드 #대구로페이카드
#등유지원카드 결제가능 합니다



우왓~~~!!!!!
날씨가 헉헉;;장난이 아니네요
✔️대구라예~대구아입니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토박이라 더위에는 조금
자신은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본격적으로 화끈화끈ㅎㅎ
도시를 용광로로🔥 만드는군요
o(^-^o)(o^-^)o

이덥은 날씨 별일들 없으신가요~???
대구등유배달의 리더
대경석유 인사 드리옵니다🙋‍♂️👋

휴가철이 되니 귀신같이
날씨가 달구고 달구네요😓
이제 장마도 끝이나고 더울때도
되기는 됐다 아입니꺼ㅋㅋㅋㅋ

우리 고생하시는 농민들을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덥더라도 햇볕이
쨍쨍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덥다고,
너무 차가운 음식만 드시지
마시고요,우리속에는 뜨끈뜨끈한게
좋답니더예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래요😊

그리고,
신나는 여름 휴가철을 위해
또다시 파이팅 입니다✊️🎵

대구수성구 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행복합니다❤️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대구로페이 에너지 바유처카드 사용가능


✔️오늘은 좁은골목 끄태기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 입구에 참하게 주차하구요
함부래 호주무이에 손수건 하나넣고
장갑찌고😁 인자 함해보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은 골목으로
씨가 빠지게 땡기고 땡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 안으로 쪼매씩 쪼매씩
호스풀어 들어가 봅니다✌️

요즘은 이렇게 골목 골목에 벽화를
많이 그려 놓더라구요ㅎㅎ
삭막하고 좁고 으쓰쓰한 골목길이
마치 화장을한듯 보기 좋네예😊



골목안에 이런 카페ㅋㅋ
재미나고 신기합니다요🎵
마치 일본 어느 골목에 온것같네요😊
갬성이 있어보이는것도 같고...✨️



골목 진짜 길지예ㅎㅎㅎ
끝이없이 땡기고 땀은 범벅이 되고💦
진짜 한여름 난방유배달은
모든 조건이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그냥~~그러려니 하지요ㅋㅋ
그렇다해도,,
우옛기나 늘 감사합니더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호스 땡겨 집안 보일러실로
데코 마루 참 보기좋치요?
어디 놀러온거 같고ㅎㅎㅎㅎ

뭔가 전원주택처럼 멋스럽고!ㅎㅎ
주택에 살면 이렇게 나름
편안하고 멋이 있어 보입니다😍


✔️오늘도 바른마음으로 배달 합니다✌️


드디어 차에감긴 60m 호스다풀고!
이덥은 날씨에 땀 한뭉티기 흘리가매ㅎㅎ
힘겹게 보일러실에 주유를
시작해 봅니다요!휴~~ㅋㅋㅋ😂

정부에서 지원해준 난방유 쿠폰으로
오늘기름값 결제를 하셨답니다
참 우리나라 복지도 그렇게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름을 너무 피하지만 마시고
즐겨~즐겨~~즐겨~~~봅시다요🎶

이렇게 기분좋게 배달 시마이하고
사랑하는 가족이 있는 집으로 슝~~
아이고 배고파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느 비오는날 앞산풍경⭐️

운치 있습니다❤️


시원하니 눈도 즐겁고
마음도 편안하고 좋치요 좋아🫰
계곡에서 뿜어져 나오는 음이온도 실컷
마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힐링 놀이터 앞산😍
언제 와도 엄마품속 입니다
굿~~~~~~~~~~~👍🏻

우리 소중이 망고🐶

망고야 너무너무  사랑한다💕


우리망고도 한낮 땡볕 피해서
슬쩍 델꼬 나와 빡씨게 운동 시켰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중 최고 소중한시간💜

아무리 더워도 우리망고도 봐주는거
없습니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오래 같이 살아야
되니깐 말입니다❤️😊



산책 오지게 하고
시원하게 씻고 사료 한컵 후딱 먹고는
완전 개🐶따개 졌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것이 사랑스러운 아이🫰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

#등유값#보일러기름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가격#보일러1드럼가격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LPG 난방비지원 하나카드

#에너지바우처카드 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