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등유배달/감삼동/두류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싸게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7. 24. 14:40

#대구로페이#에너지바우처카드
우수가맹점 입니다


오랜만에 ,
맑은 날씨 너무 좋습니다\(^_^)/

오늘도 행복한 배달을 위해...
행복배달전문 대경석유 입니다🎶




따끈따끈 날씨 참 죽여주네요!ㅎㅎㅎ
삼복더위 별일들 없으신가요??
올도 열씸맨 대경석유 인사드립니다👋​

그래도 살면서 무더위가
감사하게 느껴진적은 처음이네요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부터 지금까지
세상은 하루하루가 예측불허!상상불가!
늘 불안정한 세상에 살고 있네요
이런,자체가 맘이 너무나 무겁지요
( ̄~ ̄;)(・ω・,,)

특히,
이번 집중폭우로 수해를 입으신
수재민 분들과 뜻밖에 재난을 당하신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다시는 일어나지 않아야!!ㅠㅠ
또다시 힘들내시고요✊️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좀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시길
꼭!기원 드리겠습니다🙏🙏​
✔️
늘 파이팅 입니다요✊️

대구달서구보일러난방유배달

날씨는 덥지만 기분은 상쾌하게💕


대구/달서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싸게


우와~~움츠렸던 복날씨가
제대로 화가 단디 났는것 같네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난리네요 난리라!
화끈화끈한 불판위에 삶네요삶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골목도 좁고 길고해서
후진으로 100m는 온거 같네요ㅡㅡ

그리고
호스도 엄청풀고 땡겨야 된답니다😅

오늘 고마!
땀으로 샤워할 각오하고
기름호스 슬슬 풀어 골목으로
들어가 봅니다요ㅎㅎㅎㅎ

벌씨로 얼굴에서는 빗물처럼 땀이
뚜둑뚜둑 떨어지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진짜 옛날 대문ㅎㅎ
여러분! 그때를 아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요런대문 보기 쉽지 않치요

저희때만 해도 여사로 이런주택에
살아서리 낮설지가 않는데 말입니다ㅋㅋ
타일이고 모든분위기가
어린 옛날로 돌아온듯요ㅎㅎㅎㅎ
정겹고 좋습니다👍🏻☺️



✔️오늘도 고객과의 약속 지켰습니다😊


대구/달서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예상대로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ㅋㅋ

어쨋든,
등유,석유,기름 가득 주유를 시작합니다

어르신께서 오늘 날씨가 마이덥네
하시면서,,시원한 국민 비타민
박카스 한병을 손에 건네 주시네요

왠 오아시스ㅋㅋ😍
단숨에 꿀꺽꿀꺽 드링킹 했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백열등ㅎㅎㅎ
누런불빛에 그리 밝지도않은...☺️

그땐 재래식 화장실에 부엌에
방이아닌 모든곳에 이 백열등으로
껌꺼무리하게 살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생각이 훅~나는군요ㅎㅎ;



이렇게 불덩이같은 하루
감사한 등유배달 마무리를 합니다😊

작년에 다친어깨에 핀을 제거한
수술을 해있는터라ㅠㅠ
한손으로 배달할려니 더더욱이
오늘 쪼매 힘이 들었네요ㅎㅎ

그렇키나 저렇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우리 고마운 고객님들과 함께라면
저는 오늘도 행복 합니다요
🫰


오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보물 1호 울망고🥭

날이 너무더워 미용했시유
💕


(헤헤헤헤)귀여워요 귀여워!!
쪽쪽쪽쪽쪽👄👄


미용하고 집에와서 기분좋게
산책 한판 때리고요ㅎㅎㅎ
미용하며 받은 스트레스를 확!!
풀고 집에가야 될거같아서ㅋㅋㅋㅋ



기분좋게 자세잡고 시원하게
똥💩 도 한판 때리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을 하고나니 딴아이가 된거같아
더더더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우리  소중한 망고야!​
늘 아프지말고 늘 사랑하며
마음껏 우리 오래오래 행복하자🎵😁


✔️대구/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난방유1드럼가격#대경석유

#보일러난방유가격#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값#등유값

#등유나눔카드#에너지바우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