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봉덕동/대명동/이천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1드럼/한드럼/가격/배달/에너지바우처/대경석유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7. 10. 00:50

오늘도 기분좋은 웃음이 있습니다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늘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에너지 바우처카드 사용가능⭐️


사흘들이 비가 주루룩 내리는
희한한 7월달ㅋㅋ
✔️너무 안와도 골빙이요
✔️너무와도 골빙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야든지
모두들 건강 조심하이소!😁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

사랑하는 고객님과...💕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아~이덥은 날씨에 4층이라니!ㅋㅋ
말은 요렇게ㅎㅎ 하지만요
5층이라도 6층이라도 불러만 주신다면
저야 진짜 고맙찌예ㅎㅎㅎㅎ​

그라고보면
이놈 등유배달에 대한 욕심은
바다보다 넓고 하늘보다 높지요🫶
자나깨나 기름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바쁠것은 없어서 실실
노래 흥얼거리가며 온동네 인사
다해가매~~웃어가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겨울철 미친듯이 댕길때 요랑하면
이정도는 할배라요 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함보이소⭐️
위에서 내려다본 탱크로리ㅎㅎ
기름차 위가 요렇게 생겼답니다

일반분 께서는 요기 볼일이 없으니..
뭐~빌꺼 없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대경석유/바우처지원카드​
4층까지 새가빠지게 땡겨올려
보일러난방유 만땅 주유를 시작합니다

순간적으로 힘을썻더니
온몸이 불덩이가 됬습니더🎶😁
그래도, 등유배달은 언제나
어디서나 기분 좋습니더ㅋㅋㅋ



여기는 헬스장이라 이렇게
온수 저장탱크가 헐~~엄청크지예😊
헬스장은 여러사람이 동시에  온수로 샤워를
해야되서 이렇게 저장통이 크답니다



요새 비가 자주내리니 멀리서도
내가 좋아하는 앞산이 훤하게
잘보이네요ㅎㅎ

앞산은 비가 엄청시리 많이 내릿찌요😊
그다음날 가보면 폭포도 기가 막히죠👍🏻



보이소!
기가 막히지예~~ㅎㅎ
폭포 멀리갈꺼 뭐 있습니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씩 가서 속시원히
힐링하고 오면 너무 좋습니더ㅎㅎ​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이제 힘든 고층배달 호스내리고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저보고 이배달을 혼자서 하니
참말로 대단하다고 칭찬해 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을 들으니 힘듬은 반으로 줄고
기분은 배로 늘어나네요ㅋㅋ
내가 봐도 등유배달은 체질인기라요😁
체질이라~~ㅋㅋㅋㅋㅋㅋㅋ


✔️고객과의 약속 입니다💕
부산해운대여행

아들과 즐거운 시간 이었네유🎵


하루밤 아들이랑 멋진 부산 밤바다
요트타고!!캬하~~~~~~🎶😁
바람 맞으며 소소한 힐링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

아들이 하는말이,,
아빠 나는 부산 살아야 되겠다!

와???

대구는 좁고 서울은 너무 복잡고
부산이 나하고 딱 맞는것은데!!
하며 웃으며 말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어딜가서 무얼하든 너가 하고 싶은데로
후회없이 한번 해봐라
인생! 딱 정해놓은 법칙이 어딧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자가 어디 정해놓고 생기겠냐?
너는 현명해서 어디서 무얼해도
마음먹은데로 잘될꺼야😍
나는 너를 믿는단다~~^^

그러고 토닥토닥 해주었네유❤️❤️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기름가격#등유가격#기름값#등유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1드럼배달

#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1드럼배달

#하나바우처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