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기름값/등유값/추천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6. 25. 15:12

🇰🇷SINCE 1997🇰🇷🇰🇷​​

만나면 기분좋은 대경석유~
나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

#정부등유지원카드 #에너지등유LPG카드
사용 가능 하십니다요
🎵


본격적으로 팍 !더워진 날씨​
여러분들  별일 없으신가요??
부지런한 대경이 인사 드리옵니다
🙋‍♂️👋
흐흐흐흐흐~~

어젠 비가 한줄기 훅!퍼붓고는
달아있던 기온이 조금은 주춤하네요

6월 하순 날씨가 벌씨로
이래도 되는 긴가요!ㅠㅠ
와~~전세계계가 불덩이네요
참,세상은 날로 예상치도 못한일들로
가득한거 같습니다😓
우째 살아라꼬 이카는지 모르겠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건강 야무지게 잘챙기시고​
커다란 건강 속에 따뜻한 행복이
충만하시길 꼭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넘치는 대경이의
등유일기를 소개 하려합니다✊️


항상,
⭐️많은 응원 부탁 드릴께요!

ㅎㅎㅎㅎㅎㅎ

대구서구보일러기름배달

오늘도 기분좋게 행복하게💕


대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오늘은 떡공장 스팀기계에 기름이
다되어 가신다고 호출!
빠름빠름~~으로 보일러등유 가지고
출동 했습니다ㅋㅋㅋ

요즘은 저의 업무가 비수기라
많이 바쁘지는 않아서리ㅎㅎㅎ
쉬엄쉬엄 중간에 커피도 한잔해가면서
나름 조금은 여유롭게 다니고
있는것 같네예~~🎶☺️

그래도 겨울철 목표달성을하고👍🏻
맞는 여름이라ㅎㅎ마음은 너무너무
가볍고 좋은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이런 맛도 있어야 살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기름호스 풀어 작업장안으로
땡겨 들어가 봅니다!
일할때는 다시 집중모드로 변신ㅎㅎ

오늘은 날씨가 배달하기에
너무 좋은것 같네요
덥도 춥도 않고 희안합니다요😊
장마가 온다하니 그런지
꾸무리 합니다요ㅋㅋㅋㅋㅋ



우와~~
떡만들 쌀이 도데체 얼맙니꺼😅
여긴 떡집이 아니고 떡공장이다보니
스케일이 다르긴 다르네요👍🏻

저어~~구석안 보일러 기름통으로
으샤으샤ㅎㅎ
땡기고 땡겨 들어가 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진짜 기름보일러가 사람키만큼 되네요❤️
많은양의 떡을 쪄야되니 용량부터
장난이 아닙니다요!헐~~

두드럼 가득 주유를 시작합니다
한달에 저 큰 기름통을 2번을
쓰시니 진짜 바쁘신거 같습니다☺️
뭐든 참 되는집은 이렇게
잘 된다는거 아닙니꺼ㅎㅎㅎ



떡집은 기름이 한방울만 튀기도ㅎㅎ
음식을 다버려야되니 엄청
조심스럽고 신중해야 된답니다🎶

잘모하면 떡값 다물어줘야 되지예
진짜!!클랍니더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장이 저녁에 시작을 하는터라
아무도 안계시는 공장에 홀로 조용히
기름넣고 조용히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이공장은 모든게 반자동 시스템!
저도 반자동 시스템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기분좋게 마무리하며
등유배달을 시마이 했네요✌️

이제 저는,​
앞산으로가서 제가 매일하는
운동을하며 하루를 마감할 생각입니다

운동은 하면할수록 우와~~매력이
넘치는것 같습니다ㅎㅎㅎ
땀흘릴수록 기분은 너무 좋아지고
건강은 더더욱 좋아지구요👍🏻
최곱니다~~최고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은 겨울대로
✔️여름은 여름대로

알차게 살아야지요😁
뒤돌아보면 후회하지 않는 하루를
살아가는게 저의 목표이니까요❤️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앞산에 살고있는 토끼

얼매나 맛있게 먹는지ㅎㅎ💕


산에서 내려오면서 잠깐 쉰다고
앉았는데 헉~~옆에 토끼들이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신기해서 찍어 봤네요🎵
토끼 진짜 오랜만에 보네유ㅋㅋ

야채를 오물오물 씹어먹고는
손세수 한다고 발에 침을발라 연씬
얼굴을 문지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보물1호 망고🐶

참 내눈에는 너무너무 귀엽네요
💕


⭐️이쁜이 우리망고 ㅎㅎㅎ
바로 뒤에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이 어찌나 우스꽝 스럽게 나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망고야!"
이렇게 부르니 쓱~~ 눈치보며 돌아보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봐도 이쁘고 조래봐도 귀엽고😍

⭐️이쁜이 망고야^^
우야든지 아프지말고 늘 우리랑
건강하며 오래오래 평생
행복하자꾸나ㅎㅎㅎㅎㅎㅎㅎㅎ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대경석유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정부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