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등유/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등유/석유/보일러/난방유/기름배달/기름값/등유값/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6. 17. 12:03


🇰🇷🇰🇷since 1997🇰🇷​

주인이 직접~~​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등유·LPG 난방비지원 하나카드
#에너지바우처카드 가맹점




날씨가 오우~~이제
연일 여름같이 후끈후끈🔥화끈화끈
하네요ㅎ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갑자기 여름으로
직행해 버리네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계신지요??
저는 주말에도 앞산에서 으샤으샤!​
항상 늘 열씸맨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비가 온다던데...
시원하게 한줄기 내려줌 좋겠네요
공기가 너무 떱떠무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운 날씨 너무 차갑게만 보내지
마시고 늘 건강한 시간 되시고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예쁜하루
되시면 좋겠습니다❤️

어쨋든,
이번한주도 늘 파이팅하시고✊️
두루두루 행운이 함께하시길
꼭 바라겠습니다 ㅎㅎ😊

(*^o^)/\(^-^*)

대구동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는 덥지만 마음은 시원하게👍🏻


대구/동구/보일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오늘은 빌딩4층 주택으로!
보일러기름 배달 왔습니다🎵

날씨는 덥지만 오지게 한번 땡겨
볼랍니다ㅋㅋㅋㅋㅋ
더울때 땀흘리며 하는운동이
진정한 운동 아니겠습니꺼!😄
(^o^)/~~



기름 호스풀어 준비해두고
4층 옥상으로 다다다닥!!🏃‍♂️ ​
뛰어 올라갑니다ㅎㅎ

매사가 저는 운동한다 생각하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쪼매 설쳐대디
벌시로 줄줄 샙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상에 방수 지붕덮개를 해놓아서ㅠㅠ;
이렇게 좁은 공간으로 용써서
쌔가 빠지게 끌어 올리려니!휴~~
팔띠기가 고마 우리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동구/보일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가쁜숨을 헥헥~몰아쉬며
등유 만땅구 주유를 시작합니다
솔직히 요런배달은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진짜 힘이 들긴 드네예^^😅

그러니, 여기 사장님께서
원래는 2명이 와서 배달을 해도
힘들다고 투덜투덜 했다는데ㅎㅎ
혼자 거뜬히 해버리니까 웃으시며😁

참~~오랫동안 했다카더니
참말인거 같다 하시며ㅋㅋㅋ
일 잘한다고 폭풍 칭찬을 해주시네유😅
고마~힘든맛이 쏴악~~가라앉슴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기름호스 내리고 마무리
준비를 해봅니다ㅎㅎㅎ​
요새 자외선이 너무 강해서 그런지
벌씨로 6월달밖에 안됐는데
팔이 새카맣게 그을렸네요👍🏻

그래도,,
열씸히 살았다는 훈장이다 생각하니
건강미 넘치는 저의 모습이 저스스로도
나쁘지 않습니다요ㅎㅎㅎ

그리고,
요즘 시간 날때마다 앞산에 꾸준히
1~2시간 등산을 하다보니
팔띠기가 더욱 거을리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여러분들도,,
날씨가 덥다고 태양을 너무
피하지만 마시고, 여름을 제대로
즐기시며,또다른 행복을 느끼시길
꼭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도 부족한 저의 포스터를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파이팅넘치는✊️ 대경석유​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도 항상 바른마음으로💕


✔️노후된 유량계호스,뚜껑
새것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

귀여운 우리망고💕

자세는 세계 챔피언🏆


단골메뉴 등장❤️우리이쁜이 망고
저 자세로 몇시간을 잠을 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같으면 병원에 한번 같다와야
되지않을까요???ㅎㅎ
뭘해도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요즘은 망고도 덥고 만사가
귀찮은지 내 저렇게 잠만 자네요ㅎㅎ
푸들은 저렇게 늘 주인옆에 딱붙어
있는걸 정말 좋아 한답니다ㅋㅋㅋ

우야든지 저라든지,
아프지만말고 건강히 가족들과
사랑하며💜행복하게! 잘 살자꾸나
😊
✔️가족모두 사랑합니다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경석유#바우처카드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동구등유#동구석유#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등유1드럼가격#보일러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