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기름배달/북구/검단동/고성동/노원동/대현동/복현동/산 격동/칠성동/침산동/태전동/등유/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난방유배달/등유한드럼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6. 23. 12:58


⭐️SINCE 1997⭐️
고품격 대구등유배달


https://m.blog.naver.com/jhong3821/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 네이버 블로그

(SINCE 1997) 대구프로v 등유배달 업체 대경석유입니다 오직 열정과 정직으로!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정성을 다하겠습니다

m.blog.naver.com

⬆️저의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안녕들 하신가요 👋👋
대구기름배달의 리더 대경

인사드리옵니다🙋‍♂️

오늘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내린다기에 괜시리 기분이
설레이고 들뜨는것 같습니다

비를 이렇게 애타게 기다려본지가
있었나 싶네요ㅎㅎㅎ

비오기전 오전에 일찌기ㅎㅎ
아침 8시부터 몇군데 배달댕기며
육즙 쭉쭉~빼면서ㅋㅋㅋㅋ
기분좋게 다니고 왔습니다👱

저는원래 운동족이라 땀흘리며💦
체력관리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운동도 하고 돈도벌고
제직업은 저랑은 참 잘맞는듯요✌️

여러분들도
이왕하시는 일 잼나게 신나게
하시는건 어떠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기름배달


오늘은 북구등유배달 오늘은
컬러풀한 빌라 옥상으로
쪼매 빡씬곳으로 석유배달 왔심더
이정도야 기분좋게 스무스하게ㅎㅎ



도로가 좁은골목이라 최대한
빌라쪽으로 바싹 붙여주차하고
기름호스 실실 풀어 준비합니다😊



대구북구기름배달 ㅎㅎ
빌라색깔이 안,밖으로 모두 샛노란
색깔 인지라
보는눈도 화려해 지네요
건물색 으로는 쉽지가 않은 색깔
자신감!멋지십니다👍😊



대구북구난방유배달 기름 한드럼
주유를 시작 합니다

기름통은 옹기종기
옥상에 이렇게 설치가 되어있답니다
기름,석유는 위험물이라 이렇게
외부에 있는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그러나 우리 업자들은 그만큼
힘은 든다는것!🤣ㅎㅎ
그러나 할수없다는것!!ㅎㅎㅎ
이렇게 기분좋게 주유를 해드리며
고객님과 두런두런 세상사는 이야기
해가면서 주유를 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무료점검 서비스

대구석유배달 주유마치고
내려 오면서 보일러는 작동이 잘되는지
간단하게 점검해 드리고요ㅎㅎ

이집 사장님께서 저보고
더운날씨 인데도 열씸히 일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칭찬해 주시네요😂
그러면서 고맙다 하시길래

제가,
아이고! 사장님 제가 고맙지예
저를 이렇게 불러주시니
당연히 제가 최선을 다해야지요
그러면서 같이 피식 웃으며
기분좋게 내려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기름배달 이제 호스감고
기름한드럼 마무리 합니다
참 그런거 같네요😊

뭐 일이라는것이 별거 있습니까?
서로 웃으며 기분좋게 마무리!
이것이 바로 참한 거래 아닌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고객님이 만족 하실때까지
대경이는 발바닥 땀날정도로
뛰댕기도록🦶 노력 할께요ㅋㅋㅋㅋ

●늘 고맙습니데이
●늘 감사드립니데이
●당신 덕입니다🙇‍♂️

주문시 소모품 무료교환


1,노후된 유량계호스
2,노후된 따까리ㅋㅋㅋㅋ(기름통마개)
주문시 공짜로 교체해 드립니다

애기같은 우리망고ㅋㅋㅋ


●강아지도 누워 잔다는거 아십니까??
한번씩 저렇게 누워 잔다는...ㅋㅋㅋㅋ

이래도 이쁘고
저래도 이쁘고 귀엽고,
우리망고 없이 우예살까 싶네요😊

이쁜이 우리망고야~
사랑하는 가족들이랑
늘 건강하고 아프지말고
행복할 권리를 팍팍 누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대구석유#대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북구등유배달 #대구북구석유배달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북구난방유배달
#북구등유배달#북구석유배달
#북구난방유배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북구등유#북구석유#북구난방유#북구기름
#대현동등유배달 #대현동석유배달
#대현동보일러기름배달#대현동난방유배달
#복현동등유배달 #복현동석유배달
#복현동보일러기름배달#복현동난방유배달
#산격동등유배달 #산격동석유배달
#산격동보일러기름배달#산격동난방유배달
#칠성동등유배달 #칠성동석유배달
#칠성동보일러기름배달#칠성동난방유배달
#침산동등유배달 #침산동석유배달
#침산동보일러기름배달#침산동난방유배달
#태전동등유배달 #태전동석유배달
#태전동보일러기름배달#태전동난방유배달
#고성동등유배달 #고성동석유배달
#고성동보일러기름배달#고성동난방유배달
#노원동등유배달 #노원동석유배달
#노원동보일러기름배달#노원동난방유배달
#매천동등유배달 #매천동석유배달
#매천동보일러기름배달#매천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