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경석유/대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인교동/북성로/수창/봉산동/서문로/서성로/서야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6. 3. 09:14


⭐️⭐️SINCE 1997⭐️⭐️

늘 행복한 마음으로🎵
오늘도 행복을 전달해 드립니다 💕

#에너지바우처
#정부지원카드 사용가능 합니다




며칠전에 비가 쒼나게 내리더니
오늘은 햋볕쨍쨍 이네요
그래도 대구는 이번에 100mm넘게
고마운 비가 내려주어서
어지간히 이제 가뭄은 해갈이
된거 같습니다ㅎㅎㅎ

올해는 필요할때마다 적시적소에
비가 내려주는것 같아서
하늘이 참말로 고맙은기라요😄

작년엔 비가 너무 오지않아서
대구는 식껍했다 아입니꺼!ㅋㅋㅋ

어쨋든,
세상도 맑아지고 공기도 깨끗하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으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날씨만큼 더욱더 행복하시고
세상 모든것을 사랑하는 이쁜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도 기분도 넘 좋습니다ㅎㅎ


대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대구 중구 어느 미용실 뒷집으로
등유배달 왔습니다ㅎㅎ

미용실 오픈하기전 아침일찌기!
미용실을 입구를 통해서 뒷집으로
사장님 몰래 넣고 가야되거든요😊
일명, 도둑 등유배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호스풀어 뒷집으로
저도 담치기?ㅋㅋㅋㅋㅋ해서 호스올리고
폴짝 뛰어 뒷집으로 넘어가 봅니다ㅎㅎ
이길이 아니면 이집은 너무힘이들어
다른곳으로는 식껍한답니다😅

미용실 사장님이 보시면
좀 귀가 찮수도 있는 광경일수도...😅
남의가게 주인 허락도 없이 어디!!!

좀 이해해 주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배달/가격-은싸게


옥상으로 호스풀어 다시 봉창으로
호스 걸쳐놓고, 집안 욕실로 들어가서
다시 땡기고 또 땡기고ㅎㅎㅎ
이댁은 손이 제법 많이 가는것 같네유😅

그래도,
그냥 그러려니 해야죠~~ㅎㅎ
이런집도 있고~저런집도 있고~~
세상살이 어디 다재미있고
다 좋을수만 있겠습니꺼!🫰​

허허허허허허허



드디어 보일러실로 다시 호스땡겨
주유를 시작 합니다ㅎㅎ

넣기가 까다로워 고객님께서는
언제나 가득 넣어돌라 하십니다👍🏻
그래서,
힘은 좀들지만은 또한 보람은
따블로 있다는거!!ㅎㅎ



⭐️보일러 공기빼기


앵꼬 됐다하시기에 전자펌프로
공기빼기를 해드리렸네요🎵


20년 넘은 보일러가 이렇게 싱싱합니다
옛날에는 이렇게 물건을 실하게
만들었다니 놀랍네유ㅎㅎ

지금은 기업들의 상술로 수명을
줄이고 또 줄이고ㅠㅠ;
요즘 보일러는 10년을 쓰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오늘도 정직맨 대경이 랍니다😊


대구/중구/보일러/등유/석유/
기름/난방유/배달/가격/은싸게


아침일찌기 배달온다고 쬐끔ㅎㅎ
힘은 들었지만 그래도 단골 고객님과
기분좋게🎵 소통하며 즐거운
등유배달로 마무리 할수 있었네요👍🏻

사모님께서
"사장님, 일찍 와줘서 고마워요"
하시길래
"아닙니다 사모님!
세상을 일찍 시작 하는것도​
그렇게 나쁘지 않는데요ㅎㅎㅎ
이게다 사모님 덕분 이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드리고 서로 웃으며 오늘도
기분좋게 마무리하며 나왔네유☺️✌️

늘 감사드립니다 😍

우리 보물 이쁜이 망고🐶

미용하니 더욱 애기 같네요


우리망고 미용 했지르요ㅎㅎ
가뜩이나 이쁜이가 더 이뻐졌네요😍
강아지든 사람이든
꾸미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지요​

그리고,
침대에 잘려고 들어가니
저러고 먼저 자고 있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사람인듯 착각하는거 같네유☺️
베게를 사람처럼 딱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잠자는걸로도 욱끼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찌요ㅎㅎ

망고야~🐶
늘,가족들과 사랑하며
더욱더 행복 했으면 좋겠다
😍
건강하게 오래오래 잘살자❤️


대구/중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가격#대경석유

#대구석유#대구석유가격

#대구기름가격#대구난방유가격​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