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수성구/수성동/황금동/범어동/만촌동/시지동/연호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보일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5. 26. 14:49


⭐️⭐️SINCE 1997⭐️⭐️

상쾌한 날씨🌱늘 행복합니다❤️
오늘도 느낌있는 등유배달을 위해...


#등유·LPG 난방비지원 하나카드
#에너지바우처카드 가맹점


⭐️날씨좋고 행복한 즐금 입니다⭐️
안녕들하세요~~여러분들ㅎㅎ
대경이 인사 드리옵니다
👋🙋‍♂️

한주가 금새 휙~~지나가는군요
봄이되니 할일이 천지삐까리 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철에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오로지 열씸히 일만했던 저를 위해!
가족들과 시간도 많이 보내면서
모임 참석도 열씸히 하고😊
지인들과도 자주 식사도 같이하며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열씸히 땀흘리며 일하고 먹는
삶이 어찌나 달고 맛있는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독감이 완전 유행이라 합니다
병원앞에는 아침부터 줄을서서
들어간다고 하니ㅠㅠㅠㅠ

주말 나들이도 좋지만 방역 잘하시고
건강한 즐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욤😍🎵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만큼 행복합니다💕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도심과 조금 떨어진 인근지역으로
보일러등유 배달 왔습니다😊
참 푸르름이 너무 좋치예~~

늘 바쁘게만 돌아가는 도심을 벗어나니
눈도 목도 마음도 뻥 뚫리는것이
속이 시원 합니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댁도,
저랑 오랫동안 거래를 했는데
이제 이사가신다고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시네요^^
참 저한테 고맙게 잘해주신댁이라
소량 주문도 기분좋게ㅋㅋㅋㅋ

✔️늘 만남이라는 것은
처음 만날때도 중요하지만
예쁘게 잘 헤어지는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을 하거든요

마지막까지,
더욱더 정성을 다해드려야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을넘어 기름호스 땡겨서😅
주유할 보일러실 기름통으로~~
주유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쨍쨍하니 기분이 좋고
마음도 쨍쨍하니
더욱더 기분이 좋으네요☺️



대구/보일러/등유/석유/난방유
기름/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 싸게

고객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반드럼 주유를 시작해 봅니다🫰

석유배달하며 맡는 풀냄새는
고객님께 뽀나스받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은 항상 감사하지요😍



황토 돌담...ㅎㅎ
옛날 어릴적 시골에가면 보던풍경
아직도 쓰레트 지붕에 이런담벼락이
있다니 참 정겹고 좋네요👍🏻
참 옛것이 좋은것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은 단골집 기름배달
이제 주유를 마무리하려 합니다😊

이사를 가신다고하니 조금 섭섭한
마음도 들면서 한편으론,
더좋은 환경에서 더욱더 행복하셨으면
좋겠다하며... 소소한 저의 마음을
조금 내어 봅니다요ㅋㅋㅋㅋ

또 인연이 닿으면 언제 보겠찌요😍
이때까지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오늘도 초심을 이어갑니다✌️


아파트 배란다에 이것저것
심어본 저의 소소한 미니텃밭😊
멋찌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펫트병 재활용도하고 집이왠지
너무 풍요로워진거 같고ㅎㅎ

한번씩 쳐다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더🎵
열씸히 키워서 빨리 먹어보고 싶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망고와의 즐거운 산책

귀요미 우리새끼💕


우리망고의~~두둥~~
하루중 최고 즐거운시간🎵
무슨 얼마나 좋은냄새가 나길래
저렇게 코를 쳐박고 좋아하는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아지들이 고양이 냄새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자기들끼리는 최고의 향수냄새로
느낀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우리망고야!🐶
지금처럼 운동도 열씸히하고
밥도 잘묵고 똥도 잘싸고??ㅋㅋㅋ
오래오래 사랑하며 잘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

#등유값#보일러기름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가격#보일러1드럼가격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LPG 난방비지원 하나카드

#에너지바우처카드 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