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등유배달/감삼동/두류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싸게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5. 16. 16:24


⭐️⭐️SINCE1997⭐️⭐️


🔹️오늘도 나는 행복합니다 🎶
🔹️늘 행복을 나눠 드립니다⚘️​


#등유나눔카드#에너지바우처
#정부지원하나카드
사용가능 하세요




🔹️갑자기 훅~~여름이 왔네요
참~갑자기 여름날씨로 바뀌는것은
늘~매년 그런거 같습니다😊​

조금 빠르다 하는 느낌도 있고!
벌써 여름이가!??다들 그러시네요ㅋㅋ
그래도 추운날씨보단 좀더
좋칠 않나요??ㅎㅎㅎ

날씨는 많이 풀려도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마스크는 좀더 쓰고
다니는게 좋을것 같네요☺️

우리 아이 학교에는,
아이들 절반 가까이가
독감이라 할정도로 유행이라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시간,​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대구 달서구 보일러난방유 배달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요💕


대구/달서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날씨가,
후끈하던 어제보단 낮기온이
더욱더 후끈후끈 합니다😊

기온이 사람 살기가 ㅠㅠ
대구는 오늘 33도 라고하니  ㅋㅋ
장난이 아니네유ㅋㅋㅋㅋㅋ



기름호스 풀어 골목끝집으로
행복한 석유배달을 시작해 봅니다요😊

마치 일본에 있는 주택처럼
너무 아기자기 이쁜집 같네요🌱
좀험한 골목 끝에 이런집이!ㅋㅋ

주택은 이렇게 멋스럽게 취향대로
꾸밀수있어 참 좋은듯 합니다
아파트에서 느낄수없는 감성👍🏻😊


⭐️늘 이렇게 바른 실천하고 있습니다


참 싱그러운 향기가~~^^
집안이 봄이되니 너무 이쁘죠ㅎㅎㅎ

여기 사모님이 화분도 꽃도 좋아하셔서
곳곳이 꽃집 저리가세요~~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분사이 잔듸위에 세워둔
오트바이가 참 멋스럽지요😊

딱 일본집에 가면 요렇게 오밀조밀
느낄수있는 감성적인 느낌ㅎㅎ
너무 포근하고 좋네요🎵



대구/달서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보일러기름 만땅구ㅋㅋㅋㅋㅋ
난방유 주유를 시작합니다🎵

날씨도 좋고 꽃을보니 눈도 즐겁고
콧노래가 절로 입가에서 나오네요🎶

이렇게,
편안하게 스트레스없는 기름배달😍​
좋심더 좋아요ㅎㅎㅎㅎㅎ



기분좋게 호스 훅~감고 마무리!
덤으로,간단한 보일러점검까지ㅎㅎ

우리 대경이를
싫어할래야 싫어할수가 없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웃으며 카드결제까지!

🔹️🔹️장사의 기본덕목중에
최고 중요한 한가지를 꼽으라면??

음...저는...
무조건 고객을
웃게 만들어라!!


저는 26년째 그라고 있심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데이!!^^❤️


✔️주문시,각종 소모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깨끗하고 보기 좋치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이쁜이 망고의 일상

귀여워요 기여버💕


가만히 있어도,뭘해도, 귀여운
우리집 귀염둥이 망고🐶ㅎㅎㅎ​

요즘은 한낮엔 날씨가 더워서 💦
해가 어지간히 넘어갈때쯤
마누라가 하루에 한번 산책시키며
둘만의 재미난 시간을...❤️

우리망고도 행복할권리를 마음껏
누리고 누리며 기분좋게!!^^

⭐️항상 지금처럼,,​
✔️가족들과 웃으며 행복하게!
✔️아프지말고 늘 사랑하자💜❤️



대구/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난방유가격#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값#등유값

#등유나눔카드#에너지바우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