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봉덕동/대명동/이천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1드럼/한드럼/가격/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5. 7. 12:17

⭐️⭐️SINCE 1997⭐️⭐️


포근한봄🌱 하늘만큼
오늘도 너무 행복합니다 ❤️
늘 기분좋은하루🔹️기분좋은배달
대경이와 함께라면...^^

#하나카드#바우처카드
#정부지원등유카드 결제 되세용😊



아침기온 낮기온이!헐~~ㅎ
일교차가 장난이 아이네유😁

여러분들 모두
건강 하시고 별일 없으신가요??
덥기나 춥기나 우리 부지런맨✌️
대경이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정부에서 등유 지원해준
#하나카드#바우처카드
차상위 이상씩 지원이 되어서
저도 지원 댕기느라 엄청은 아니더라도
쫌 바쁘게 댕기고 있습니다ㅎㅎ
시간도 잘가고 좋네예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씬 더워도,
제가 물고기과라서 땀흘리고
물먹고, 땀흘리고 물마시고,ㅋㅋㅋ
하루에 3리터는 기본으로 묵지예
그래서 그런지,
사우나 한것처럼 몸이 개운 하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씩 물고기가 되보이소😊
몸과 기분이 확!!좋아질거라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열씸히 열씸히!
💕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오늘도 여지없이 골목안에 주차하고
그래도 오트바이 지나댕길
공간은 비워두고 주차 했네유ㅎㅎ
나만 생각하면 되겠습니꺼!
항상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호스풀어 뒷문1층으로
쉬엄쉬엄 호스풀어 들어가봅니다
날씨도좋고!기분도 좋고!^^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요즘은 업무가 조금은 여유가 생겨
마나님하고 마트도 한번씩가고
식당에가서 맛난음식도 묵꼬
데이트도 한번씩 댕기고ㅎㅎㅎㅎㅎ

남들은,
별거 아니라 생각할수 있어도
가을부터 초봄까지 하지못한 것들을
조금씩 할수있어 저는 너무 행복하네요
대경이의 소소한 행복♡



마당을 지나 보일러실로 땡겨땡겨
들어가봅니다
날씨가 덥으니 고마!몸이 후끈후끈
불덩이가 되네요😅ㅎㅎㅎㅎ
면역이 쭉쭉 올라가는 소리가 납니더!
좋아요 좋아ㅋㅋㅋㅋㅋㅋ

다라이에ㅋㅋ 훅 심어놓은
나무한그루가 무척 싱그럽고 좋네요👍🏻



단지는 언제봐도 정겹지요
우리어릴때는 캬하~~간장,고추장,된장
모두 저런 장독에 보관하며
먹었지 말입니다ㅎㅎㅎ

그때 어무이 손가락에 푹 찍어
맛좀봐라 하시며 주시며 맛보던 장맛
어무이 손맛이 참 그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량계호스 무료교환 공짜요!!^^

이댁에는,
저번에는 기름이 좀 남아있어
호스를 교환 못해드리고 다음에
꼭 해드릴께요!하고 약속했었는데
오늘 그약속을 지켰네요ㅎㅎ

새 기름호스로 갈아놓으니 깨끗하고
잘보인다고 너무나 좋아하시네요😊
그모습을 보니 저도 넘 기분이 좋쿠요ㅎㅎ
고객님의 기쁨은 나의 행복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우처카드 남은금액으로
등유 주유를 시작합니다ㅎㅎ

정부 #등유지원금 너무나 좋으네요
덕분에 우리 서민분들 좀더 따뜻하게
지낼수 있음에 저도 기분이 좋네요😁
좀더마이 도와 주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원칙은 저와의 약속 입니나⭐️⭐️


담장넘어 활짝핀 장미덩쿨이
너무나 이뻐서 한장 남겨봅니나⚘️
어찌 조렇코롬 예쁘게!
탐스럽습니다🎵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
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은싸게


이렇게 오늘도 기분좋게 등유배달
호스감고 카드결제까지
깔끔 스럽게 마무리 했네요😊ㅎㅎ
단골고객들과 기분좋게 웃으며
어렇게 나올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사랑하는 고객님!⭐️

오늘도 내일도 쭉쭉쭉쭉😍

아프지말고 늘 웃어가매

행복하이소!❤️❤️
우리망고와 데이트ㅋㅋ

가창댐 둘레길에서
💕


이쁜이 우리새끼 망고ㅎㅎ
늘 동네만 산책댕기다가
오랜만에 바깥 나들이 나왔습니다

공기좋고 경치는 더더 좋고ㅋㅋㅋ
물만난 고기처럼
망고도 씬이 났는지 빨리걷고싶어
목줄을 연씬 툭툭 땡기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나 동물이나 때로는 특별한
힐링이 필요한것 같습니다ㅎㅎ

니도 행복 나도 행복😊
우리모두 서로 더욱 사랑하며
오래오래 행복하자
망고야 아빠가 마이 싸랑한다💜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기름가격#등유가격#기름값#등유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1드럼배달

#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기름1드럼배달

#하나바우처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지원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