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북구/검단동/고성동/1가/2가/3가/노원동/대현동/복현1동/2동/산격동/칠성동/침산동/태전동/등유/보일러기름/석유/난방유/한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4. 26. 15:05


⭐️⭐️since 1997⭐️⭐️

어제도,오늘도,,내일도,,,
대경석유는 행복합니다~^^
늘 행복한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등유바우처카드#정부지원카드,쿠폰
결제 가능 하십니다




즐거운하루 되시고 계신지요??
매일매일ㅋㅋㅋㅋ열씸모드
대경석유 인사드리옵니다
👋🙋‍♂️​

이번주 비가 와서 그런지
공기가 그래도 조금은
맑아진거 같아 좋네요ㅎㅎ

오늘 아침은 바람도 조금은 차가우네요
며칠전에는 한낮기온이 무려 30도
오늘은 낮기온이 17도!?​
도데체 날씨야 와이라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날씨네요😊

​환절기 모두들 감기 조심들하시고​
얼마남지 않는 화사한 봄날을
끝티까지 재미나고 알차게 보내시길
꼭 바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북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를 즐기자❤️


대구북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은싸게!​
특별한 무언가를.....


오늘도 기름차를 골목이 솔아서ㅋㅋ
억지로 억지로 골목길에 주차요;
주차는 이제 생활의 달인에 나가도
되지 싶은데예??ㅋㅋㅋㅋ



기름 호스풀어서 쭉쭉 땡기고예
골목 제일 안집이라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바쁜기라요😁

일이 곧 돈이요,운동입니다요!​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묵고 알묵고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고유의 천연 발효제
장독ㅎㅎ
언제나봐도 고향 냄새도 실실나고
무척이나 포근 하네요☺️



대문안으로 또 땡기고 땡깁니다
힘든 작업은 이제 어지간히 했네유~^^

여기도 저하고 오랜 단골댁이라​
마치,고향집에 온거마냥 마음이 너무
편안하고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늘 고맙습니데이~~😍😍😍😍



대구북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은싸게


기름 가득 주유를 시작합니다
저렇게 기름통이 비를 맞지않게 무언가를
저렇게 덮어주신것은 참잘하셨네요😊

⭐️빗물이 기름통으로 유입되면
보일러 수명이 급격하게 떨어지죠
별거아니지만 무척 중요합니다요
⭐️

요즘 #에너지바우처카드 가나와서
차상위계층 이상은 요요 카드로
기름을 넣으신답니다❤️

서민들께서는 그나마 보일러기름은
걱정을 조금 덜하고 살수있어
너무나 감사한 일이지요!🎵👍🏻



며칠상관으로 비가 내리겠지예??
개미들이 둑 쌓아둔거 함 보이소!!
야들은 무슨근거로 이렇게
비가 내리는걸 미리 감지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들은 빅데이터를 과학적으로
총동원해야 맞출수가 있는데...
참~자연의신비로움은 끝이없네예👍🏻



이제 오늘 배달도 이렇게 마무리 합니다
기름호스 다시 땡겨와서 다감고
카드계산까지 완료입니다요ㅎㅎ

보약 음료수도 이렇게 챙겨주시네요
한국의 정문화는 언제 어디서나
참 보기 좋치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분좋게 배달하며
오늘도 제원칙인 서로가 웃으며
마무리 기분좋게 헤어졌습니다😊
늘 부족 했습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그리고,
늘~~~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지킬건 꼭 지켰습니다


배달하다 담장위에 길 고양이가
날 똭!보고있길래 가까이 다가가도
도망도 가지않고 저렇게 쳐다보고
있네요!ㅎㅎ

배짱 하나는 호랑이 저리가라 네유☺️
아이고 무써버라ㅋㅋㅋㅋㅋ;



블로그 단골메뉴 우리집보물 망고🐶
오늘도 날씨 좋을때 아파트 주변
기분좋게 산책하며 냄새맡고🫰
즐겁고 즐겁게 한때를 보냈지요

망고 눈에 비치는 행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네요😍❤️



베게를 새로 샀더니
우리 망고가 젤먼저 편안하고 좋은지
저러고 꼼짝도 않네요ㅎㅎㅎ
참 뭘해도 넘나 귀여운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니가 있어 우리는 행복하고
우리가 있어서 니또한 더욱
행복했으면 좋겠다😊
⭐️우리서로 많이 사랑하며 잘살자
💜


대구/북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대구석유#대구기름#대구난방유

#대구북구등유배달 #대구북구석유배달

#대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 북구난방유배달

#북구등유배달#북구석유배달

#북구난방유배달#북구보일러기름배달

#북구등유#북구석유#북구난방유#북구기름

#대현동등유배달 #대현동석유배달

#대현동보일러기름배달#대현동난방유배달

#복현동등유배달 #복현동석유배달

#복현동보일러기름배달#복현동난방유배달

#산격동등유배달 #산격동석유배달

#산격동보일러기름배달#산격동난방유배달

#칠성동등유배달 #칠성동석유배달

#칠성동보일러기름배달#칠성동난방유배달

#침산동등유배달 #침산동석유배달

#침산동보일러기름배달#침산동난방유배달

#태전동등유배달 #태전동석유배달

#태전동보일러기름배달#태전동난방유배달

#고성동등유배달 #고성동석유배달

#고성동보일러기름배달#고성동난방유배달

#노원동등유배달 #노원동석유배달

#노원동보일러기름배달#노원동난방유배달

#매천동등유배달 #매천동석유배달

#매천동보일러기름배달#매천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북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