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보일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1가/2가/이현동/평리/1동/2동/중리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보일러기름/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4. 17. 23:22


🇰🇷🇰🇷SINCE 1997🇰🇷🇰🇷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오늘도 행복 합니다ㅎㅎ
웃음이 있는 소중한 등유배달
늘~~~함께하겠습니다🎵😊



✔️#에너지바우처 #국민행복카드
✔️정부지원카드 결제 가능하세요



환절기가 되니 황사도 너무 심하고
날씨도 기온차가 많이나고ㅠㅠ
코로나는 많이 좋아졌지만
독감이니 감기니 곳곳에 쿨룩쿨룩ㅠ😓

여러분들은 별일 없으신가요??
힘찬 대경이도 건강하게
오늘도 인사 드리옵니다🙋‍♂️👋

요즘 차상위 계층이상 정부에서
#바우처등유지원카드 가 나와서
또다시 무지바쁘게 다니고 있네요

한겨울 추울때 나와주었으면
좀더 따시게 겨울을 보내셨을텐데...
하는 아쉬운 생각은 들지만

아무튼,
우리 사랑하는 서민분들 한테는 ​
가뭄에 단비마냥
너무나 감사한일이 아닐수가
없네요ㅎㅎㅎㅎㅎ👍🏻
등유넣으시고 해맑게 웃는모습을
볼수있어 저또한 너무나​
행복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지금처럼,,
늘 많이 웃을수있는 꺼리가
앞으로도 더욱 많아지시길바라며,

오늘도 기분좋은 저의
등유배달 일기를 써볼까 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서구 보일러등유배달

행복을 전달해 드립니다💕


대구서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아따 요즘 날씨가 봄이라 그런지
땃따무리하이 희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피고 이렇게 날씨좋을때
등산도 가고싶고 여행도 가고싶고...
이모든것이 아직은
대경이한테는 사치인가요???😅



오늘은 대로변 상가건물3층 으로!
옥상에 기름통이 있어서 쪼매
빡씬거 같네요ㅎㅎㅎ

그래도 26년동안 이것만하며
돌아댕긴지라 이정도는
그낭 찬물에 밥한그릇 후딱하는
그정도 느낌 아니겠습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씨미 옥상으로 으샤으샤 땡겨
올리며 주유할 준비를 합니다

뒤에서 뭐시 소리가
덜그덕 덜그덕~~ 하길래ㅋㅋ
쳐다보니 대구의 구름전동차
3호선 지상철이 슝~~지나가네요😊

일에 집중하다보니 쪼매
깜놀 했네유ㅎㅎㅎㅎ;



호스땡겨올려 주유건 통에넣고
기름/한드럼/1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참말로 일하기 싫은 날씨네요😊
난...어디로...떠나고 싶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디 훅!가고 싶어도 발이 묶여있어
가질못하니...ㅋㅋ이런점은
저의 직업의 단점인듯 하네요

그래도,
고마 이게 니인생이니라~~ㅋㅋㅋㅋㅋ
생각하고 아무생각 안하고
일만 열씸히 하고 댕기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디 이것도,
얼매나 감사한 일입니까!!
모든것이
우리 고객님들덕분 아입니꺼!😁


✔️간단 보일러점검

기름이 앵꼬가 되어서 보일러가
가동이 되게끔 공기도 빼드리고
간단한 점검도 도와드렸습니다ㅎㅎ

나만  좋아서 되겠습니까???
서로 같이 좋아야 되지예☺️
서비스 할게 있으면 부지런히
해드리고 해야쥐요ㅎㅎ


대구/서구/보일러/기름/석유/등유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쪼매 힘겨웠던 건물3층 옥상
등유배달 이제 호스거두고
시마이 준비하고 있습니다ㅎㅎ

인도에는
보행자가 많아서 호스펴두면
항상 신경이 쓰이고 불안 하네요

예전에 다른업자가 배달하며 깔아둔
호스에 한 어르신이 자전거타고가다
인도에 펴둔 호스에걸려 넘어져
큰 부상을 입은적이 있다는걸
듣고부터는 더더욱 그렇네요😅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최고 중요하고
건강이 젤로 중요하잖아요ㅎㅎ

여러분들께서도 환절기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항상 가내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꼭꼭 바래봅니다요🙏ㅋㅋㅋ


✔️26년째 손가락걸고 약속이요😍
우리 고객님댁 강아지💜

사람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참 귀엽네요ㅎㅎ


저를 자주보는것도 아닌데
환장을 하네요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100년만에 첨보는것처럼😁
참 귀엽지 않습니까ㅎㅎ

사람도 감정이 어떨땐 저런
강아지마냥 순수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도 해보네요😊
고민거리가 반틈은 푸욱!
줄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

너무 잡다한 생각이 많은것도
건강에 좋칠 않은듯요^^

한번씩 그냥 아무생각없이
??처럼 살아 보심이 어떨런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