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보일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1동/2동/3동/4동/5동/신천동/지저동/효목동/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4. 6. 16:07


🌱SINCE 1997🌱

행복하고 느낌있는 하루😊
늘 우리는 행복합니다
💕

⭐️이미지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요

#에너지바우처카드 #국민행복카드
#정부지원카드,쿠폰 사용가능


어제는 비가 좀 온다고 하더니
쪼매 쪼매 갑질 났었네요
하늘님도 억시 말안들으시는 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가 좀 땅이 푸욱 젖을정도로
오면 참 좋을낀데 말입니더ㅠㅠ
비가 왜그리 아깝어 하는지!!

근간에
우리나라 곳곳에 30여군데가
한날에 산불이 났다고 하니ㅠㅠ

뭐시 뉴스를 틀면 온갖 사건들로
어휴~~하며 한숨밖에 나오질 않네요
그래도 우얄낍니꺼!
잘되겠지 잘될거야 하고 긍정의
기운을 보탤수밖에요

⭐️우리는 IMF도 이겨낸 자랑스런
민족 아입니꺼!

다들 어금니 깨물고 다시 으샤으샤
힘내서 끝까지 부딪쳐 봅시다요✊️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대구동구보일러등유배달

늘 초지일관 열씨미✊️
💜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배달
한드럼/1드럼/가격/배달


대구 동구에 어느 도로가옆골목
안집으로 배달 왔습니다
골목안으로 차가 들어가지못해서
도로 인도위에 주차!ㅎㅎ



딱지 끊킬세라 빠름 빠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철에 바쁠때는 솔직히
요런배달은 진짜 힘든거 같습니다;

순간적으로 데미지가
너무 올라간다고 해야되나요??😭
아무튼 저도 이제 반백살이 되고보니
쉽지가 안네유(ーー;)ㅋㅋㅋㅋㅋㅋ



봄이되니 야생꽃도 이뿌고
파종도해서 새싹도🌱 소록소록
올라오고 참 싱그럽습니다👍🏻

우리 서민들 인생살이도
이렇게 새록새록 늘 싱그러웠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배달가면 웃는분들이 더 많아지길
꼭 바래봅니다요!



아따 휴~~💨이제 대문까지
쌔가 만발이 빠지게 땡기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이젠 낮에는 더워서
뜨거운 땀이 쪼르륵 흐릅니다ㅎㅎ
이렇게 매일 운동같은 일을하니
제가봐도 참 덜 늙는것도 같네유
😊

배달가서 제 나이를 이야기하면
"아이고~총각인줄 알았드만은!"하고
놀라시는 아지매들이 더러 있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배달
한드럼/1드럼/가격/배달


이제 드디어 주유를 시작합니다
오늘도 살이 쪼매빠졌지~싶네요ㅋㅋㅋ
바쁜숨을 몰아쉬며 보일러 점검도
해드리고 등유도 가득 넣어 드리고!ㅎㅎ
"아지야 우리집에 전기등좀 갈아줘"
하시길래
"의자 좀 갇다 주이소"
하고는 웃으면서 기분좋게 갈아드렸네요

무엇이든지 고객이 원하시면
나쁜짓 아니고는 다해드리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객관리요??
거창할거 전혀 없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요~음...
나는 쪼매좋고 니는 마이 좋으면
최고라 생각이드네예^^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오늘도 원칙은 꼭 지켰습니다!💕


이제 호스걷어 죽으라 다시
모도시?ㅋㅋㅋ하고
마무리 하려 합니다ㅎㅎ
아따!참 디네요 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고객들과 기분좋게 나오면
박카스 100병 묵는거보다
더 개운한듯 합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저의원칙!
1,기분좋게 웃으면서 만나서
2,웃으면서 빠빠이~하고 나왔심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부족한 저를 기분좋게
불러주셔서

오늘도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고객님들 싸랑합니다
🫰

우리 망고도 예쁜 봄꽃구경

눈에 넣어도 안아픈 내새끼
💛


우리집 이쁜이 우리망고도
오늘 꽃구경 나들이 나왔찌요ㅎㅎ
꽃 앞에서 앉아!하면😊
조렇게 얌전한 새댁이처럼 앉아서
쳐다보지요ㅎㅎ오우~귀여버 귀여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치고 말 잘듣지예ㅎㅎ
우리망고도 이렇게 예쁜꽃들처럼
늘 이쁘게 건강하게 우리랑
오래오래 행복 했으면 너무 좋겠네요
우리 망고 늘 싸랑한데이❤️
♪( ´∀`)人(´∀` )♪




#에너지바우처카드#정부지원카드

#대경석유#국민행복카드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대구동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동구등유#대구동구석유

#대구동구기름#대구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검사동등유배달#검사동석유배달

#검사동난방유배달#검사동기름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등유1드럼가격#보일러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기름한드럼배달#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동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등유값

#대구석유값#대구보일러기름값

#대구등유한드럼가격#대구석유한드럼가격

#대구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대구기름한드럼가격

#대구보일러기름값#대구등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1드럼가격#대구보일러1드럼가격

#대구석유1드럼가격#대구난방유1드럼가격

#대구보일러기름1드럼가격#대구기름1드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