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중구/삼덕동/동인동1/2/3/4가/대봉1동/남산2동/인교동/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성로/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3. 30. 15:11


🇰🇷SINCE 1997🇰🇷🇰🇷​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에너지바우처 카드
#등유지원카드 결제가능합니다


아침에는,아이고 와이래 춥노!
낮이되면,벌써 여름이가 와이래 덥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갈피를 못잡겠네요ㅎㅎ
우야든지 건강 잘챙기시길 바래요

저같은 경우는 봄옷 겨울옷 모두
가지고 댕기면서 이것저것 번갈아
입고 벗고 한답니다😊

요새는,
독감하고 같이 감기가 잘온다기에
몸은 늘 후끈후끈하게 댕긴다
아입니꺼! 누가 챙겨 주겠습니꺼^^
내꺼는 내가 챙기야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화창하고 따뜻한 기분좋은
하루네요
봄노래 살랑살랑 들어가며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만큼 행복한 하루를 위해
💕


대구/중구/보일러등유/석유
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가격​

오늘도 점심도 배불리 챙기리 묵고
한바리ㅎㅎ하러 왔습니다😁

요새는,
밥을 챙겨먹을 시간이 있어서
이것도 저에겐 소소한 행복이랍니다🎵

여기도 주차된차가 빡빡하네요
근근히 한군데 남는공간에 파킹!
휴~~빡십니다 빡셔ㅋㅋㅋ



산밑 동네라 공기하나 캬~~좋네예!!
이게바로 힐링배달ㅎㅎ
자연이 확!!!눈에 들어오니 기분도
상쾌하니 얼마나 좋심니꺼😄

대경이도,​
다음달부터는 시간나면 제일 가까운
앞산이라도 조금씩 가볼낍니더ㅎㅎ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산!
아~~~참 너무 오르고 싶네요🫰



목 안에 저어~~끝집 2층이라
호스 땡기고 땡겨서 채비하고ㅎㅎ
이댁은 저랑 오래된 단골이신데💜

늘 주문을 하실때,,
아침에 와도되고, 점심때와도 되고,
저녁에와도 된다고 하시니!
허허허허~~

미안할 정도로 배려심이 많은분
이신거 같습니다👍🏻
실제로 인간미도 얼매나 좋으신지😁

오늘은 고마
눈도,코도,,사람도,,,모든것이
싹쓸이 힐링배달 이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건물뒷쪽 2층으로 밧줄걸어
호스 스르륵~던져 주유건 묶어올리고
기름통으로  주유를 시작합니다✌️

산밑이라 공기가 다른곳보다는
항상 몇도가 낮다고 하십니다
여름에는 시원한데 모기가 많고,
겨울에는 진짜 오지게 춥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세상이 다좋을수는 없는
법인거 같습니다😊


기름이 앵꼬 됐을때 공기빼기를 해줘야 돌아간답니다
주유하는 시간동안 보일러 기름새는것은 없는지 센서는 괜찮은지 간단점검도 하구요✔️


1층과2층 모두 만땅채우고 기름호스
끌고와서 마무리 합니다ㅎㅎ
이제 지금 기름넣으면 올 늦가을까지
써야 될듯요😊

기름값이 좀내렸다해도 아직도
가격이 적잖게 부담이 아닐수가 없네요
참 그래도 그럭저럭 겨울이
자나갔으니 다들 한시름은 놓았네유💨

혼란스러운 세상이 언제쯤
조용해 질려는지 참 기약이 없지요ㅡㅡ;
참말로! 답이없심더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수없지예
✔️언젠간 좋아지겠지예
✔️그냥 열씸히 살아야지예




참 봄냄새가 좋치예??하하하하하​
절로 씨익~~웃음이 나오네요^^😁
올겨울 워낙에 추워서 그런지
봄이라는 계절이 올해는 더욱값지고
달달~한듯 합니다요!
모두 이토록 아름다운 봄봄봄을!!
누려~누려~~누려요~~~~~~❤️



✔️등유주문시 사은품과 더불어
✔️각종 소모품은 필요시
✔️새것으로 기분좋게 교체해 드려요


✔️늘 바른 느낌,바른자세로...💕
우리집 애기 망고

아짐에는 조렇게 덮어주면 조아함💕


아침에 침대에서 푹자고
거실에 총총총총🐶ㅋㅋ나오면
저렇게 우리가 집에서 늘 입던옷을
쓰윽~덮어주면 마음이 편안한지
저렇게 꼼짝달싹도 하지않고
눈알만 왔다리 갔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예쁜우리망고 늘 곁에있어줘서
고맙고 너무너무 싸랑한단다!❤️❤️


⭐대구/전지역/기름/난방유/배달⭐​​​​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