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수성구/수성동1가/2가/3가/4가/황금1동/범어2동/만촌3동/두산동/상동/중동/파동/석유/난방유/보일러기름/1드럼/한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3. 21. 14:17


🌱🌱SINCE 1997🌱🌱🌱


좋은날씨🎵행복한 배달\(^_^)/

#에너지바우처카드 #국민행복카드
#등유지원카드 결제가능 합니다




와~~이제 진짜 날씨가ㅎㅎ
이러다 바로 여름으로 직행할거 같은
느낌이 훅! 드네요 ㅋㅋㅋ
낮기온이 23도라니!!ㅎㅎ

여러분들도 따시고 멋진봄날
별일 없으시겠죠??ㅎㅎ
대경이도 요새 조금은 할랑할랑 하니
기분좋게 배달 댕기고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클래식 음악 하루종일
은근히 틀어놓고 들어가면서요
좋치예~~🎵🎶
하하하하하하하~~~

코로나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죠
마스크도 이제 벗어도 된다고하고^^
그래도 미세먼지에 감기까지ㅠㅠ

조심해야 될것들이 코로나보다
더많은거 같네요😁
저는 쪼매더 좋아질때까지 걍~찔랍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 께서도,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항상 예쁜 날씨만큼 행복하세요
😍
⭐️대구/수성구/보일러/등유배달

🔹️오늘도 행복한 배달을 위해(~.~)💕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기분좋게 골목입구에 주차하고
남의 가게앞이라 퍼떡하고 가야되어서
조금은 바쁘게 움직여봅니다😊

아침은 아직 그래도 조금은
선선하니 딱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1년내내 요런날씨면 진짜 좋겠지예??
근디,저는 절단 납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기름배달 제 거래처중에서도
많이 빡씬 곳이랍니다
호스를 60미터 거의 다풀어야 되니ㅡㅡ;

그래도
우리 고객님이 너무 좋으셔서
힘듬은 고객님을 보는순간 눈녹듯이
사라진답니다👍🏻
의리있는 대경이라 사람이 좋으시면
아무리 힘들어도 암요 해드려야지요😁



희안하지예
골목안 사람만 댕기는 좁은 길에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ㅎㅎㅎ
요즘은 임대료가 비싸서 그런지
골목골목에 식당이 많이 생기네요😊

마치 일본에 온거마냥 말입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기분은
쫌 있을꺼 같기도 합니다💜


대구/등유/배달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에너지바우처카드 사용가능 합니다


골목 쩌어~쭈욱~~ 안집이라
쌔가 빠지게 땡기고 또 땡기고ㅎㅎ

작년봄에 운동하다 다쳐 수술한
어깨가 아직도 정상이 아니라서
어깨 보호대를 차고 다녀도
늘 아프고 좀 우리~~하네요😓

이번겨울 엄청 바쁘게 돌아댕겼는데
참 우예 버틴지 모르겠네요!휴~~
그래도,
별탈없이😊참~감사하지예!ㅎㅎ


✔️기본은 충실하게 생각 해야죠

대구/수성구/등유/석유/난방유/배달


등유 30만원 주유를 시작합니다
한겨울이 지나서 그런지 고객님분들
얼굴에 여유도 이젠 조금씩 보입니다

시베리아 벌판같은 이번겨울
진짜 다들 생 고생하셨네요ㅎㅎ
저도 진짜 난생처음 내복을 2벌입고
시껍했다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좋고 기분도좋은 아침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배달ㅎㅎ
이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늘 그렇치만,
힘들다고 나쁜것도 아니고,
힘들지 않다고 마냥 좋은것도 아니고,
제일 좋은것은 마음이 얼마나
가볍고 무겁지 않은가가 중요하지요

✔️✔️좋은거래 라는건,​
진심을 서로 주고 받는것이 아닌가
저는 늘 그런 생각이 듭니다ㅎㅎ


오늘도 정말 말그대로
좋은거래 서로 웃으면서 다음을
기약하며 마무리 했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늘 고객님 덕입니다
🔹️다음에도 잘부탁드립니다


✔️등유 주문시 소소한 소모품은
사장이 알아서 교체해 드리지요!


⭐️우리 망고의 산책운동

🌱날씨 좋은만큼 우리망고도 기분좋게💕


요새 날씨도 좋겠다🎵
망고도 매일 한번씩 콧바람쐬러
산책 나갔다 온답니다ㅎㅎ
이놈도 잠이 얼마나 많은지😆

산책 나가지 않으면 하루종일
나무늘보처럼 잠만 늘어져라 자는
우리망고ㅎㅎㅎㅎㅎ

그러니,
우리 망고한테는 산책이 필수랍니다​
운동도 열씸히하고, 먹는것도
마이묵꼬, 똥도 마이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망고야!​
우리 오래오래 건강하자
🎵💕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기름배달
#대구석유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실내등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수성구등유배달#대구수성구석유배달
#대구수성구기름배달#대구수성구난방유배달
#수성동등유배달#수성동석유배달
#수성동기름배달#수성동난방유배달
#황금동등유배달#황금동석유배달
#황금동기름배달#황금동난방유배달
#범어동등유배달#범어동석유배달
#범어동기름배달#범어동난방유배달
#만촌동등유배달#만촌동석유배달
#만촌동기름배달#만촌동난방유배달
#두산동등유배달#두산동석유배달
#두산동기름배달#두산동난방유배달
#상동등유배달#상동석유배달
#상동기름배달#상동난방유배달
#중동등유배달#중동석유배달
#중동기름배달#중동난방유배달
#파동등유배달#파동석유배달
#파동보일러기름배달#파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한드럼배달#대구석유한드럼배달
#대구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
#수성구등유한드럼배달#수성구석유한드럼배달
#수성구난방유한드럼배달#등유한드럼배달
#수성구기름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단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등유한드럼가격#석유한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추천#보일러기름추천
#등유값#보일러기름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등유한드럼가격
#기름1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가격#보일러1드럼가격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