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기름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대구등유배달/대구서구/대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6. 20. 16:19

💜SINCE 1997💛
오늘도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


https://m.blog.naver.com/jhong3821/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 네이버 블로그

(SINCE 1997) 대구프로v 등유배달 업체 대경석유입니다 오직 열정과 정직으로!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정성을 다하겠습니다

m.blog.naver.com

⬆️⬆️저의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용 ㅎㅎ


대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난방유배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1드럼/가격 1드럼배달/난방유배달/추천

코로나도 이제 조금은 안정세로
접어들었고,날씨도 더워지고
다 조금씩 좋아지는데,

이놈에,비가 오질않고 너무 가물어
참 걱정이 아닐수가 없습니다ㅠㅠ

대구도 가창댐이며 운문댐이며
댐이 바닥을 드러낼 지경이랍니다
참 어이가 없네요ㅠㅠㅠㅠ

그래서,
급기야는 모든지역을 낙동강물로
식수원을 바꾸었다고 하네요ㅠㅠ

무신 세상이,,
이렇게도 걱정거리가 많고
끊이질 않으니 말입니다😭🤣
농민들 속도 새까맣게 탄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빨리 시원하게 비가쫘악~내려
이런 문제들이 하나하나 해결되고
좀 편안해졌음 좋겠습니다ㅎㅎ

빨리 편안한 세상이 오기만을
기다려봅니다👍👍

대구서구등유배달
오늘도 화끈하게 부지런히!ㅋㅋㅋ


대구중구등유배달 오늘은
공장으로 석유배달을 왔습니다
날씨가 낮엔 우와~~뜨겁네요ㅎㅎㅎ
낮기온이 34도라니! 헐~~

기름통은 공장을 돌아서 벽쪽에
놓여져 있습니다요



여기만 보일러기름배달 오면
기분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대구기름배달 환상의 코스🎵
줄을 3미터 정도만 풀면 통이랍니다👍


드넓은 주차공간에ㅋㅋㅋㅋㅋ
맨날 이런곳만 배달이 있으면
얼마나 좋으련만!
북치고 장구치고할 노릇아입니꺼!
ㅋㅋ😊😁ㅋㅋㅋ



원래 2드럼씩 넣으시는데
여기도 러시아발 유가폭탄땜시
일단 상황이 어떻게될지 모르니
등유1드럼만 주유를 합니다

아!!참나!!!
푸틴 형님! 이제 그만하실때가
되지 않으셨는지요???🙇‍♂️



후끈한 여름 날씨 퍼떡ㅎㅎ
주유를 시마이하고 호스를
감습니다ㅎㅎㅎㅎ

스트레스 전혀없는 배달이라고
할까요???

사장님도 인성이 너무 좋으시고
보일러 난방유 넣기좋구요
늘 웃으며 마무리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운 우리 사장님!
언제나 감사드리며
하시는 사업 늘 번창하시길
꼭 기원드립니다💜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랄께요~~😊


보일러옆 순환모터 자가수리방법
방에 온수를 넣어주는 기계
⭐️순환모터 단면⭐️


보일러는 한번씩 돌아가는데
방이 따뜻하질 않을때??

요 순환모터 중심축에 있는
일자홈을 드라이버끼워 오른쪽으로
몇바퀴 돌려주십시요


그럼 쌩~~하고 돌아가면서
방도 따뜻해진답니다ㅎㅎ

날씨가 더워서 보일러를 잘사용하지
않다가 가동시키면 유독히 중심축이
굳어서 안돌아갈수가 있답니다😊
알면 돈번답니다ㅋㅋㅋㅋ
~~참고 하세용~~

아들과 귀요미 망고
우리망고 미용했지요ㅋㅋ❤️


아들옆에 있는 망고를 보며
"망고 사진찍자!"하니
조렇게 빤히 쳐다보는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러더니 한쪽발까지 등에
척!올리고는 포즈를 잡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보물둥이🐩
우리망고는 못말리답니다🎵



늘 이야기하지만,
우리 망고의 할일은 아프지않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가족모두 사랑해🎵💕



대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