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보일러등유/봉덕동/대명동/1동/2동/3동/4동/5동/6동/9동/11동/이천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3. 8. 21:43

🇰🇷SINCE 1997🇰🇷🇰🇷

✔️따뜻함을 배달해 드립니다​
✔️✔️우리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어마어마했던 동장군이 이젠 완전
꼬리를 확!말아 버리셨네요ㅋㅋㅋ
따땃하다못해 오늘 낮엔 차안에
있으니 좀 덥기까지 합니다😊

모처럼 멋진 봄날씨에 멋진 하루
다들 별일 없으신가요ㅎㅎ
오늘도 부지런한 대경이 인사드려요🙋‍♂️

참 일하기엔 너무나 아까운 날씨같네유
고마 어데 확!떠나버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아직은 저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두고 갈수는 없지예😅

봄봄봄봄!이렇게,
땅속에서 풀띠기도🌱ㅎㅎ 돋아나고
나뭇가지에 꽃망울도 쏙쏙 터지고😆
뭔가 이런 생동감이 너무나
싱그럽고 좋은것 같네요🎵

역시 만물의 계절은 만물의계절!​
우리네 살림살이도 봄날씨마냥
더욱더 푸릇푸릇 싱그럽기를
기도해 봅니다🙏🙏



대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은싸게

아이고 진짜 골목골목 차들이
부쩍 늘어나서 이일도 못해묵겠네유ㅎㅎ
오늘도 요래 찡구고,저래 찡구고
근근히 주차했다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영감님이 자기 차인지
계속 쳐다보길래 더욱긴장되고...😅
어디 운전면허 시험치는 기분같고...;
일단은 합격 했심더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풀리고 봄이되니  그냥
스르르륵  콧노래도 나오고🎶🎵

여기 엄청 호스풀고 힘든배달이지만
기분좋게 기름호스 땡기고 배달하니
서로에게 편암함이 전달이 되는지
우리고객님도 편안하게 웃으시며😍
서로가 좋네요 좋아ㅎㅎㅎㅎㅎ



겨울철엔 추워서 빨래를 밖에
못널었다가 이제 이렇게 총총총총~~
널어 두신거보니 너무 정겹네요
오늘 빨래 디기 잘 마르겠는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건조기를 많이 쓰시다보니
이런 풍경들도 쉽게 보기 힘드네요​
어릴때 생각이 잠시나네요🙂

어쨋든,
저는 이런 감성적인게 참좋은것 같아요
레트로 한것도 너무 좋아하고ㅎㅎ​

도시적인 화려함,세련미보다는
좀 낡으면서도 나름 멋스럽고
좀 오래됐지만,고풍스럽고,더자연스럽고
뭔가 꾸미지않는 아름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
배달/가격은 진심으로!

이댁이 골목 저어~~~안집이라
또 땡기고 땡기고ㅎㅎ

고로 나는 맨날 땡겨야 사느니라😆
앞으로 한 10년만 더땡길까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깊은 조그만 골목길 걸어가다보면
늘 들었던 친근한 소리
일명 개짖는소리ㅋㅋㅋ​
옛날생각들 쪼매 나시죠ㅎㅎㅎㅎ



⭐️대경이는 뭔가가 다릅니다⭐️⭐️
20년넘는 노하우는 못따라오지예😊
더 궁금하시면 080-773-1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유 가득주유를 시작해봅니다💕
저번에 유량계호스 교환해 드려서
아직도 인물이 훤하네욤ㅎㅎ

이댁은 갓태어난 애기가 있어서
독하게 추운 이번겨울 난방비 때문에
애때문에 애묵었다 카네예😅

이노무 세상! 모든것들이
모든 조건이 워낙 안좋으니...😭😭
푸틴 니가 책임져라! 확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꼬시 기름빼기
간단한보일러점검

기름이 새벽에 앵꼬 됐다하시기에
기름 공기빼서 가동시켜 드리고
✔️간단하게 보일러 점검도 해드리고요​

애기가 있는데 고장나면 안되니
꼼꼼하게 할수있는것은 해드리고!ㅎㅎ



이렇게 오늘도 힘들기나 말기나
열씸모드 장착해서 순식간에
등유 만땅구 넣어드리고 나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애기가 있는댁이나 특별한 상황은
다른일 재쳐두고 먼저 배달해드리는
대경석유 사장님 센스✌️

항상 어떻게 하면 더욱 양질의 가격과
더좋은 서비스를 해드려야 될지
늘 고민고민 한다 아입니꺼😁

항상 그 고민이 헛되이 되질않도록
⭐️늘 열씸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로가 웃음이 나는 배달
행복한 배달을 위해 대경이는
오늘도 내는 고마마 씽씽~달립니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우리망고💕

우리집 보물 입니다🥭


잠깐 마트에 간다고 나가도
내 저렇게 눈이 빠지랴 기다리는 우리망고😊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수가 있을까요ㅎㅎ
참 이쁜고 언제봐도 귀엽고ㅋㅋㅋ

우리망고 한잠들었을때​
살곰살곰 뒷전에가서 작은목소리로

망고야~~~

했더니 저렇게 애기같이 쳐다보고 있네요😄

얼른안아서 미안하다 잠깨워서
사과하고는 쪽쪽쪽 연씬 뽀뽀를 했지요😍
늘 망고야 우리랑 오래오래
행복하고 사랑하며 잘살자❤️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난방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대구보일러등유배달

#남구등유#남구석유#남구기름#남구난방유

#대구남구등유배달#대구남구석유배달

#대구남구기름배달#대구남구난방유배달

#남구등유배달#남구석유배달

#남구기름배달#남구난방유배달

#대명동등유배달#대명동석유배달

#대명동보일러기름배달#대명동난방유배달

#이천동등유배달#이천동석유배달

#이천동기름배달#이천동난방유배달

#봉덕동등유배달#봉덕동석유배달

#봉덕동기름배달#봉덕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기름배달추천

#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등유한드럼배달#등유1드럼배달

#석유한드럼배달#석유1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난방유1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기름1드럼배달

#기름가격#등유가격#기름값#등유값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보일러기름1드럼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