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가격/ 1드럼배달/기름값/등유값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2. 24. 19:11


🇰🇷SINCE 1997🇰🇷🇰🇷​

#대구에너지바우처카드 사용처

만나면 기분좋은 대경석유~
나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가려는 겨울은 완강히 버티고
오려는 봄은 아직 힘이 부치고ㅎㅎ
환절기 건강 괜찮으신가요??
부지런한 대경이 인사 드리옵니다 👋🙋‍♂️​

저는 며칠간 코로나는 아닌데
몸살기운이 조금있어서 단도리하며
돌아댕겼던것 같네요ㅠㅠㅠㅠ;

강철체력 인줄로만 알았던 저의
체력도 몇달동안의 겨울 강행군에는
당해내질 못하나 봅니다😭

매년 이맘때 꼭 한번씩 통과의례처럼
몸이 그러는것같기도 하네요ㅎㅎ
사알짝 긴장이 풀어진 결과인지도
모르겠네요~흐흐흐흐흐

여러분들께서도,
환절기 날씨 너무 얕잡아보지 마시고
늘 건강 잘챙기시길 바라며
늘 행복한미소 잃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대구서구보일러기름배달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대구서구 어느골목 안집에
기름예!📣등유배달 왔습니다ㅎㅎ
"사장님 기름 앵꼬됐심더"
"좀 빨리 갖다주시면 안돼예?"
하시길래 그낭막 바리바리ㅋㅋㅋ
서둘러 왔다 아입니꺼!ㅋㅋㅋㅋ



기름호스를 동태에서 스르륵
풀고풀어 집안 보일러실로!
바쁘다 하시길래 전력투구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저도 오늘 무지 바쁘거등요😅



장독옆으로 호스 살살 조심히댕겨
조심조심 들어가봅니다
옛날 기름 초창기​
20대 촛짯때ㅋㅋㅋ 멋도모르고
호스 힘대로 막 땡기다가

헐!!


커다란 간장단지 휘끄덕ㅠㅠ
턱!!깨지고 다쏟아서!
욕얻어먹고, 기름값 못받고
거래처 사달 났뿌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아픈 기억이 있답니다😊

그러이 이노무 단지만보면
아직도 겁이 실실 납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지킬건 누가뭐라해도 지킵니다✊️



대구/서구/보일러/등유/기름/난방유
친절배달/가격/은싸게

여긴 단지나 나무등등 이런 재료에
공예를하는 공방입니다✨️

단지도 저렇게 수놓은것처럼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ㅎㅎ
쌀단지하면 좋을듯 하네요😊



들어가다보니 옛물건들이 있길래ㅎㅎ

옛날 우리어머님도 보약은 못다리고
늘 아픈 몸때문에 탄약을
늘 다려서 드셨던기억이 있네요
연탄불에 하루종일 올려서
끓여 드셨던....
참 추억이 아련 하네요ㅎㅎㅎ;



기분 좋게시리
만땅구ㅋㅋ주유를 시작합니다🎵
보일러실이 환경이 너무 좋질 않네요
기계도 눈이있고 귀가있답니다ㅎㅎ

깨끗한 환경에 있는기계들이
고장도 덜나는것같고 수명도
긴것 같기도하고ㅎㅎㅎ아무튼!



아참, 그리고 요보조물통에
물을 너무 많으면 안된답니다
무거워서 떨어질수도 있거든요!
주의 주의⚠️ ​

지금도 사진보시면
왼쪽이 못도빠지고 불안하게
떨어져있는거 보이시지예!

와장창촹~~ 고마 난리납니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일러가가동해서 온수를 데워주면
방으로 온수를 공급해주는
순환펌프 입니다

혹시나,
기름이 남아있는 상태인데도
보일러도 가동을 하지않고
방도 미적뜨거리 할때?ㅋㅋㅋㅋ

요순환펌프가 고장일 확율이 높습니다
일자드라이버로 ,가볍게 오른쪽으로
돌리고~🎵왼쪽으로 돌리고~🎶🎵​
하시면 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지예~~ㅋㅋ내가 하면 돈도벌고,
기분도좋고,뿌듯하고,,😊
막!내가 뭐~큰일 해낸거같은 기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가격/싸게

보일러점검도 해드리고
앵꼬났다기에 기름공기도 빼서
가동시켜드리고,칭찬듣고 기분좋게
호스감고 마무리 합니다ㅎㅎ

고디고 힘든하루 일과속에 이렇게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한마디가
저에게는 또다른 피로회복제가 되네요
이일을 더욱더 열씸히 해야하는
이유인거 같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늘 건강한삶속에
커다란 행복이 있으시길
꼭 바라겠습니다🙇‍♂️❤️


✔️등유주문시 각종소모품

                        무상교환 해드립니다!

고객님😊
오늘도 너무나
고맙습니다!사랑합니데이~!!
😍
망고사랑은 가족사랑 입니다

이쁜 내새끼 우리의 마스코트💕


날이추워 파카 입히고 아파트
주변으로 산책하며 찍어보았네요
땅바닥에 코박히겠다!망고야ㅋㅋㅋ
저렇게도 냄새가 좋은강???ㅎㅎ

행동하나하나가 다 사랑스럽네요❤️

요즘은 제가 밥먹을때 밥풀떼기
하나씩 입에 넣어줬더니
밥먹을때마다 밑에 앉아저를 뚫어져라
쳐다보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망고도 늘 행복하시고
늘 가족들이랑 건강하고 사랑하자😍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