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등유배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등유/석유/보일러/난방유/기름배달/기름값/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2. 13. 10:14


🇰🇷🇰🇷since 1997🇰🇷🇰🇷🇰🇷

믿음을 판매 할께요~~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봄이올까나 말까나??!!ㅎㅎ
요즘 날씨가 종잡을수 없는것 같네요
잇님들 모두 안녕들 하시죠
긍정맨 대경이 인사드리옵니다🙋‍♂️👋


죽으라 바쁘던 배달도
이젠 그냥 바쁨으로 바뀌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잠깐 숨돌릴 시간은 있는듯요😊

석달동안 먹고 싶어도 시간이 되질않아
먹지못했던 돼지갈비를
드디어 실컷 먹고 왔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목표를 달성하고 먹는 이놈 갈비맛은
아~~진짜 꿀맛이었네유ㅋㅋㅋㅋ
일타두피,꿩먹고 알먹고,
마당쓸고 동전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든것이 우리 사랑하는
고객님들이 주시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더욱더 만족을 드리기위해
더더욱 발바닥 땀나도록 열씸히!😅
또한번 다짐해 봅니다ㅎㅎㅎ

어쨋든,
환절기 여러분들 건강 단디
챙기리시고, 따뜻한 봄햇살처럼🎵
가정에도 예쁜 훈기가 충만하시길
저 대경이가 으샤으샤✊️✊️~
기원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요 ㅎㅎ
대구동구보일러기름배달

저녁 야간배달도 기분좋게💕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
/난방유/배달/가격/은 싸게

오늘은 회사 마치시고 조금늦게 기름
넣으신다고 미리 예약을 하셔서
저녁까지 기다렸다가 기름가지고
왔습니다요ㅎㅎ

솔직히,,,
저녁배달은 썩;땡기지는 않지만ㅎㅎ
네 해야쥐요,,네 가야지요,,
고객이 까라면 까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하는놈이 무슨 힘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댁도 골목 저어~~~안집이라ㅎㅎ
부지러히 땡기고 또땡기고
이래 시가빠지게 땡기노으니ㅋㅋ

우리 아 초등학교때 줄다리기는
어지가이 내가 있는팀이 이겼고
팔씨름은 제체격은 내한텐 안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가다 근육 이거!!절대 벌로 보다가는
시껍 합니더예ㅋㅋㅋㅋ



대구동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싸게

골목이 어두워 후레쉬켜고
안에서 고객님이 받아준다기에
밖에서 기다리며 대기ㅎㅎ

쪼매라도 거들어주시면 저야 너무
감사하지예ㅎㅎㅎ
요새 인건비가 얼매나 비싼데!!😅



휴~~한숨 돌리며 보일러기름 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요즘, 바우처 카드 지원이 한번더
나와주어서 서민들이 쪼매라도
덕을 보시며 웃으시니 저도 너무나
감사하고 기분이 좋네유ㅎㅎ

좀더 해주면 더 웃으실낀데ㅋㅋㅋ
대통령님!시장님! 쪼매더 안될까예!!!
😍



이렇게 오늘도 하하하~ 유쾌하게
등유배달 주유마치고 호스감고
시마이 합니다✌️

요즘,
모든 물가폭탄에 난방비폭탄에
세금폭탄에 서민살이가 너무나
힘드시리라 생각이 듭니다ㅠㅠㅠ

서서히 풀리는 날씨마냥
우리네 살림살이도 제발쫌 눈녹듯이
조금 따뜻해 졌으면 좋겠네요🙏🙏

우리는!
✔️이겨낼수 있습니다
✔️견뎌낼수 있습니다
✔️우린 할수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합시다



✔️✔️유량계호스 기름마개
주문시 교환해 드립니다


우리집 보물 이쁜이망고

하는짓 마다 이쁘고 이뿌네요💕


산책하고 발씻을려고 욕조속에
두었더니 나오고 싶어서ㅎㅎ
꺼내주세요!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봐도 이뿌고~~
✔️조리봐도 이뿌고~~


늘 건강하고 늘 행복하자ㅎㅎㅎ
우리들안에 망고가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망고 싸랑한데이~~ㅋㅋㅋㅋ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경석유#바우처카드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동구등유#동구석유#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등유1드럼가격#보일러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