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인교동/북성로/수창동/봉산동/서문로/서성로/서야동/한드럼/1드럼가격/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2. 6. 08:24


⭐️⭐️⭐️SINCE 1997⭐️⭐️⭐️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믿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너무나 혹독한 이번 겨울날씨!
잇님들 모두 별일 없으시지예??ㅎㅎ
오우~고마 생각도 하기싫네유!!!😅
아무리 추운 겨울날씨를 좋아하는
1인이지만 너무 혹한의 추위는
진짜 흐흐흐~~너무나 힘드네요

어쨋든,
추운날씨가 이젠 조금씩 해동이되고
점점 사람들의 입가에도 미소가
생기는것 보면 동장군의 입도
인제,훅!!삐뚤어 지셨는듯하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다들 진짜 고생들 하셨네요👍🏻
더구나 대구 사람들은 추위에
좀 약한편이라 더힘들었심더ㅎㅎㅎ
저도 태어나서 내복을 두벌 입어본건
올해가 처음 이었다 아입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도 전쟁도 날씨도
다이겨내고 또 다시파이팅 해봅시더!
우리민족은 무지 강하다 아입니꺼
😁


어쨋든,오늘도 #대경석유
파이팅 넘치는 대구중구 등유배달을
소개히려 합니다

대구중구보일러등유배달
날씨만큼 기분좋은 하루💕


대구/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배달해 드립니다
💜​

기름호스 풀어 1층주택 대문으로
마수걸이 배달을 시작해봅니다
아직 아침 날씨는 쌔초리 하네요😁
콧짱디가 쎄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 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은싸게


맨날 밥만 묵으면, 눈만 뜨면하는 일
기름호스 땡기고 땡겨서 보일러실로
기름호스 들고 주유하러 갑니다🎵😊

생활의 달인처럼
26년을 땡겻으니 눈깜고도 기름배달
안하겠나 싶네요ㅎㅎㅎ


⭐️⭐️기본은 절대 무시하지 않습니다



보일러 등유/난방유/한드럼
등유가득 주유를 시작합니다🎵

⭐️여기 우리 고마우신 고객님⭐️​
인성도 너무나 좋으시고
기름 넣기도 좋고
날씨도 너무 좋고
기분도 더더욱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꾼들 마수에 민감한거 아시지예😁
오늘은 뭔가 모르게 대박조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튼,
아침일찍 기분이 너무좋네요🎵🎶



여기 사장님께서 손수 돌주워
소형 돌탑을 쌓아 놓으셨네요ㅎㅎㅎ
정성이~~우와 대박이네유😊
어디 공원에가야 있을법한 장면이!👍🏻
하도 신기해서 몇장남겨보네요

사장님께서,
"이래도 이거 돌미 엄청 들어갔구마"
그러시네요ㅋㅋㅋㅋㅋㅋ
"돌미"라는 말이 참 구수하지요??
참 재미 납니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등유/석유/난방유/보일러기름/가격

이렇게 오늘도,
아침배달 기분좋게 기름넣어드리고
기분좋게 마무리 했습니다

⭐️제가 항상 바라는 등유배달 원칙⭐️
고객님과 웃으며 만나서
서로 웃으며 기분좋게 헤어지자

오늘도 충분히 그렇게 했네요​

이모든것에 너무나 감사드리고
더욱더 내가 머리숙여 잘해드려야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 장사 별거 있습니까?⭐️
제가 뭐라도 조금이라도 덜남기고
양보하면 되는거 아입니꺼~
😁


이거 별거 아닌데 기름쟁이들이
잘 안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보고 노후됐다 싶으면
기냥ㅎㅎ 갈아드릴께요😊😁✌️



배달갔더니 리트리버 참귀엽죠
자기가 제일좋아하는 장난감이라네요
늘 저렇게 물고 다닌다니ㅎㅎㅎㅎ

크건 작든 강아지는 참 이뿌네욤
늘 건강하고 아프지말거라잉🫰

그리고 ,
늘 행복을 누리며 잘 살길 바랄께💕


대구/중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가격#대경석유
#대구석유#대구석유가격
#대구기름가격#대구난방유가격​
#대구보일러등유배달#대구보일러석유배달
#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보일러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기름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대구난방유배달#보일러난방유배달
#중구등유배달#중구석유배달
#중구보일러기름배달#중구난방유배달
#대구중구등유배달#대구중구석유배달
#대구중구기름배달#대구중구난방유배달
#삼덕동등유배달#삼덕동석유배달
#삼덕동보일러기름배달#삼덕동난방유배달
#동인동등유배달#동인동석유배달
#동인동보일러기름배달#동인동난방유배달
#대봉동등유배달#대봉동석유배달
#대봉동보일러기름배달#대봉동난방유배달
#남산동등유배달#남산동석유배달
#남산동보일러기름배달#남산동난방유배달
#인교동등유배달#인교동석유배달
#인교동보일러기름배달#교동난방유배달
#봉산동등유배달#봉산동석유배달
#봉산동보일러기름배달#봉산동난방유배달
#서야동등유배달#서야동석유배달
#서야동보일러기름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쳔#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한드럼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석유1드럼가격
#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등유값#석유값#보일러기름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