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달서구등유배달/감삼동/두류동/본리동/상인동/송현동/장기동/죽전동/성당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 12. 18:35


⭐️⭐️SINCE 1997⭐️⭐️
느낌이 있는 행복한 배달😊
대경석유와 함께라면...
❤️


낮엔 따쓰한 봄날씨같고
아침 저녁은 추운 겨울날씨 같고😅
모두다 건강 잘챙기시길 바래요
초긍정맨 대경석유 인사드려요👋🙋‍♂️

모처럼 낮에 날씨가
따땃~~하니ㅎㅎ 활동 하기에
너무나 좋았었네요
대경이는 기름배달 하니라고
오늘도 보지라이 뛰 댕겼네요ㅎㅎ

하루 기름차 운행 킬로수만
100킬로가 가볍게 넘고
기름배달 하며 걷는 보수가
10000보가 넘으니 얼매나 댕기는지
상상이 가시는가요???ㅋㅋㅋㅋㅋ
저녁이되면 발바닥이 쌔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지,,
이렇게 바쁘게 댕길수있도록
저를 잊지않고 늘 찾아주시는
의리파 우리고객님들이 계시기에 이런
결과물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더욱더,,
신나고 열정적으로 배달하는모습
생생히 보여드릴수 있도록
✊️

오늘도 열씸히!
나는야 열나게 달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달서구등유배달
날씨만큼 온화한 마음으로❤️


대구/달서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1드럼/배달/가격


4시가 넘어가니 뉘엿뉘엿
슬금슬금ㅎㅎ 햇님도 퇴근준비를
하시는것 같네유ㅋㅋㅋ

저도 빨리 시마이하고 따신집으로
가서 시원한 막걸리한잔하며
하루를 기분좋게 마감하고픔니다😊

그러나...
나는 배달의 역사적 사명을띠고
아직도 in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 안으로 기름호스 땡기고
또 땡기고!ㅎㅎ 26년을 땡긴 길이가
거짓말 조금만보태면 🌎 한바퀴는
안되겠슴니꺼!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지금도 나는 쌔가빠지게 땡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서구/등유/석유/기름/난방유
한드럼/1드럼/가격/배달


양철대문안으로 들어가
기름통쪽으로 땡겨 들어가 봅니다
기름차에서 거리가 제법 되는집이라
꽤나 호스가 많이 풀리는것 같네요

그래도,
이정도는 새발에 피 아니겠습니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서민연료 연탄도 보이네요ㅎㅎ
참 옛생각이 스르륵 납니다요😄
탄불 꺼지면 바로 불을 붙일수있는
석가탄까지🎵ㅎㅎㅎㅎ



난방유/보일러기름/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주유건 꼽아두고
빠른숨을 몰아 쉬네요ㅎㅎ
혼자 마스크도 좀 내리고 말입니다
문디같은 마스크! 참걸거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님을 위한 나의 소소한 서비스⭐️
나는 무조건 고객님편 이라예ㅎㅎ
별 이상없심더!통과~~^^



대구달서구등유석유배달

이제 잰걸음으로 마무리 합니다
배달이 계속 밀려있으니 늘 뛰댕기며
왔다리 갔다리ㅎㅎ

고객님께서
사장은 요새도 그래 바쁜교???
네 엄청이나 바쁨니다요ㅎㅎㅎ

⭐️하루종일 바쁜 저의 기름배달!!⭐️
●때로는 즐겁고,
●때로는 힘들고
●때로는,스글프고😅


따뜻한 가족을 생각하면 또다시
열씸히 해야지예^^
이힘들고 어려운 경제난속에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네요🫰


⭐️현대카드는 무이자3개월⭐️
행사중이라 역시 3개월로 마무리!

⭐️⭐️기본은 자랑이 아닙니다
⭐️⭐️그냥 기본일 뿐입니다✊️🎵



⭐️노후된 소모품⭐️

속시원히 교체해 드립니다
그 비용은 물한잔만 주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망고 야간 산책
우리망고 싸랑한데이🫰😍


마누라님이 바쁘셔서 오늘은
야간산책으로ㅎㅎㅎ
늦더라도 망고도 자기가 제일좋아
하는 산책은 매일 한두번은
춥기나 덥기나 꼭!나가야지요😁

우리 망고도 자기의 행복할 권리
지켜주고 싶네요!!^^
망고야 오늘도 수고했어
늘 가족이랑 사랑하며 행복하자❤️



대구/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보일러기름배달
#달서구등유배달#달서구석유배달
#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달서구난방유배달
#상인동등유배달#상인동석유배달
#상인동보일러기름배달#상인동난방유배달
#두류동등유배달#두류동석유배달
#두류동보일러기름배달#두류동난방유배달
#송현동등유배달#송현동석유배달
#송현동보일러기름배달#송현동난방유배달
#장기동등유배달#장기동석유배달
#장기동보일러기름배달#장기동난방유배달
#성당동등유배달#성당동석유배달
#성당동보일러기름배달#성당동난방유배달
#감삼동등유배달#감삼동석유배달
#감삼동보일러기름배달#감삼동난방유배달
#본리동등유배달#본리동석유배달
#본리동보일러기름배달#본리동난방유배달
#죽전동등유배달#죽전동석유배달
#죽전동보일러기름배달#죽전동난방유배달
#상인동기름배달#죽전동기름배달
#본리동기름배달#감삼동기름배달
#성당동기름배달#장기동기름배달
#송현동기름배달#두류동기름배달
#대구기름배달#달서구기름배달
#대구등유배달추천#대구석유배달추천
#대구기름배달추천#대구난방유배달추천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등유1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보일러기름1드럼가격
#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난방유가격#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
#난방유한드럼가격#보일러기름값#등유값
#등유나눔카드#에너지바우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