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남구보일러등유배달/봉덕동/대명동/이천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1드럼/한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3. 1. 4. 19:21

⭐️⭐️⭐️SINCE 1997⭐️⭐️⭐️


●행복이있는 등유배달
●의미가있는 등유배달
●재미가있는 등유배달

⭐️이모든 것을 위해 나는 오늘도
달리고 달린다ㅋㅋㅋ✌️


날씨도 주구장창 춥고,코로나도 심하고
독감은 더욱더 심하고!휴~~ㅡㅡ;
이웃님들 모두 건강 단디 챙기시길요!
새해!힘찬 대경이 인사드려요👋
⭐️새해 복 듬뿍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말 2022년 너무나 많은 일들이ㅠㅠ
23년 새해에는 모든일들이 하나하나
정리가 되고 예전 일상으로 돌아갔음
너무나 좋겠네요ㅎㅎㅎ

다들 올해 더욱 아자아자!열씸히
근심걱정 다~이자뿌고 대박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

저희 대경석유도 우야든지
항상 즐겁고 파이팅 넘치는 등유배달
할수있도록 열정을 다하리라
또 한번 다짐해 봅니다요
✌️

대구남구보일러기름배달
새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합니다ㅎㅎ


등유/석유/기름/난방유/한드럼배달
1드럼가격 싸게


지금시각은 아침7시15분!
여기 어르신이 시장에 나가야된다고
일찍 오라고 하셔서
고마 영 일찍 갔뿟찌예😁
대경이는 아침형 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계단 쥑이주지예ㅎㅎㅎ
무려 99계단!!
아침 일찌기부터 시껍하네요
그냥^^그러려니~~~하며
운동이다~~~하면서 기름호스
어깨에 짊어지고 씩씩하게
올라가봅니다?

하하하하하하



대구남구/등유/석유/보일러기름


난방유/한드럼/배달
이추운 날씬데도 숨이 할딱할딱
몸이 후끈 달아오르네요

어르신이 저보고
이야~~참 젊은사람이 부지런하네
잠도 없는교????ㅎㅎ
하시길래

잠보다 일이 더 좋은데예😅ㅋㅋㅋ
했더니 머리 절레절레 하시며
씨익~~웃으시네요😊😊



촌집같은 도시 낡은주택
벽은 산을 깍아서 만들었는지
대략 난감 하네요😅

기름호스 으샤으샤 보일러
기름통으로 땡기고 또땡기고
추운날씨 이마에 땀이 다나네요ㅎㅎ


✔️기본은 그냥 기본일 뿐이라예✌️


보일러/등유/석유/기름/난방유
1드럼/한드럼/배달/가격

이른 아침이라 껌꺼무리해서
후레쉬켜고 등유 난방유한드럼
주유를 시작합니다

할배가 저보고
사장 아침 일찍온다 카길래
내 은행가서 현찰 딱! 찾아놨지😊
그래도 현촬이 좋체??ㅎㅎㅎㅎㅎㅎ
하시면서 허허허허 웃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사장은 하는거보니 성공하겠다
기분좋게 그렇게 말씀해 주십니다

ㅎㅎㅎ저야 늘 감사하지예
늘 좋은모습 항상 보여드리도록
더욱더 노력해야 겠습니다유😊😁



간단한 보일러점검
주유하며 봐드리고요
주유하면서도 쉴틈이 없네요;👍🏻



대구남구/기름/등유/난방유
한드럼/1드럼/배달/가격

이른 아침 계단바리배달ㅎㅎ
이제 호스 내리고 감고 마무리!

10분 만에 껌꺼무리한 세상이
서서히 날이 새네요
이모든 세상도 껌꺼무리 어둡지가 않고
확 밝은세상으로 바뀌어버리길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

다들 올해도 힘드시겠지만
고민하는 시간에 그냥 더욱 힘내서
열씸히 살아봅시다요⭐️
뭐~방법이 없잖아유!.
이웃님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



제 기름차가 경보기가 달려있어
내릴며 문닫을때 "삑삑" 소리가 난답니다
그소리가 나면 저희집이 아파트5층인데도

어!!! 아빠다!!!!!!!


이러면서 제가 들어올때까지
부동자세로 현관만 쳐다보며
10분 넘도록 꼼짝않고 저렇게...😍😍
궁디 아플낀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면 낑낑 거리며 좋아서
폴짝폴짝 뛰며 안아돌라며 난리가나는
우리 이쁜이 망고ㅎㅎㅎ
어찌 사랑하지 않으리요~~~~^^

힘든 하루일과의 비타민같은
우리망고ㅋㅋㅋㅋㅋ
너무 고맙고 사랑스럽네요

이렇게 종일 바쁘게 뛰댕기며 힘들지만
가족을 생각하면 나도모르는 무한한
힘이 늘 팍팍 생기는것 같습니다💚
우리가족 늘 사랑하며 감사해💜
올한해도 더욱더 사랑하며 행복하자
❤️


대구/남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화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