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보일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1가/2가/이현동/평리/1동/2동/등유/석유/보일러/기름/난방유/배달/한드럼/1드럼/배달/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12. 19. 06:28

⭐️⭐️⭐️since 1997⭐️⭐️⭐️​
오늘도 행복을 배달해드립니다​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산뜻하고 행복한시간​

이웃님들 다들 잘보내고 계신지요👋🙋‍♂️

강렬한 겨울이 된듯한 날씨네요​

인간 과메기가 된듯한 느낌이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이번주부터는 또다시 맹추위가

찾아온다니 준비를 단디

하셔야될듯 하네요​



요즘 주말엔,​

등유배달하며 앞산옆을 지날때면

등산하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더군요

아...진짜 이좋은 날씨에 등산!

참 쥑이준다 아입니꺼ㅋㅋㅋ



저는 이좋을때는 갈시간 안되어

못가고,한여름 땡볕밑에

늘 다녀야 하는 나의 사랑하는

기름쟁이 직업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름이라도 맘편히 다닐수 있음에

감사하고,또한,바쁘게 일할거리가

있어서 열씸히 할수 있음에 감사하고!

그리고,

사랑스러운 가족들이 있음에

더더더더~​

너무나 행복하고...😍❤️



여러분!
늘 우리 긍정적으로 살아가는것은
너무나 행복한 일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저의 소소한 보일러기름 배달일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ㅎㅎ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보일러등유배달
야간 행복한 밤배달ㅎㅎ


대구등유/석유/한드럼/1드럼/가격/배달


지금 시계가 8시가 다되어 가네요

이 고객님댁은 귀가 시간이 늦어

늘 이시간에 배달 합니다요ㅎㅎ



물론,

저도 사람이기에 좀힘든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소중한 단골 고객님을

위해서라면 이정도 쯤이야~~

항상 낮은 자세로!양보할 마음으로!​

✌️😄😊



대구보일러기름/난방유/한드럼/1드럼
배달/가격/은 싸게!


골목길 구비구비 돌아돌아

양철대문안으로 기름호스 들고

들어가 외쳐 봅니다ㅎㅎ

사모님 기름왔어예!📣

ㅋㅋㅋㅋㅋ



단층 옥상에 있는 기름통으로

호스 올리고 주유할 준비를 합니다



마당에 있는 포인트 조명이 집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네요😊

저는 대구기름배달의 포인트​

아입니꺼예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석유난방유배달


이제 만땅구 주유를 시작 합니다

밤배달은 거의 하루배달 시마이

하고 가니 항상 맴은 좀 편하네유😊ㅎㅎ

근데 너무나 배가고파 둑겠네요ㅡ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오늘 기름넣기전에 호스가 부러져

유량계 갈아돌라 하셔서 어둡은데도

불구하고 열씸히 자르고 달고해서

ㅋㅋㅋ갈아 놨심더

허허~갈아놓으니 인물 좋으네예😁

요놈은 공짜 써비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보일러점검 해드리고

뭐든 제가 큰부담없이 할수있고

드릴수 있는것은 해드려야지예ㅎㅎ



저만 돈벌고,장사하고 저만 좋으면

이거 되겠습니까????!!!

●서로가 기분좋은 배달​

●서로가 웃고 헤어질수있는 배달


이게 최고 중요한거 아닌가요??^^


⭐️⭐️기본에 충실 하겠습니다 ㅎㅎ


대구서구난방유배달

이제 호스걷어와 마무리하려 합니다

카드결제 까지 도와드리고

호스도 후딱감고 시마이!



갑자기 뼈다귀 감자탕이 너무나

먹고싶어 마누라보고 포장 해오라 했더니

지금 집에 막 도착 했다네요ㅎㅎ

아~~~~~쩝쩝~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자말자 열라게 뜯어 먹고

소주도 한잔하며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 했네유!

하하하하하 😊😁🎵💕

인생뭐 별꺼 있습니꺼!!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이쁜이 망고
사랑한다 우리이쁜이
💜


우리망고 엄마랑 산책하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모자쓰고 헥헥

거리는 모습이 넘나 귀엽네요ㅎㅎ

요요요놈 뭘해도 이쁜기라요ㅋㅋㅋ



항상 하루에 마지막은 우리망고와

사랑하기 랍니다

오늘도 참 행복하네요ㅋㅋㅋ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서구보일러기름배달#등유값#석유값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한드럼가격#난방유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한드럼가격#기름한드럼가격

#보일러기름값#등유한드럼가격

#석유1드럼가격#난방유1드럼가격

#보일러기름1드럼가격#기름1드럼가격

#국민행복카드#에너지바우처카드

#등유나눔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