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석유배달/대구등유배달/중구/삼덕동/동인동/대봉동/남산동/기름배달/한드럼배달/인교동/북성로/등유배달/봉산동/서성로/등유배달/서야동/난방유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6. 20. 00:41

⭐️Since 1997⭐️
행복을 배달해 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jhong3821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 네이버 블로그

(SINCE 1997) 대구프로v 등유배달 업체 대경석유입니다 오직 열정과 정직으로! 고객님이 만족할때까지!✊정성을 다하겠습니다

m.blog.naver.com

⭐️저의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여름같은 날씨☀️ 건강들 하시죠ㅎㅎ

이젠 진짜 여름이네요! ㅎㅎㅎ
확확 달아오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앞산에 와서 땀을 뻘뻘 흘리며
등산을 하고나니 오히려 몸도 마음도
시원한것 같네요ㅎㅎ

덥다고 너무 태양을 피하지 마시고
건강도 지키고 더위도 물리치고
운동 하면서 시원한 여름
만들어가시는건 어떠신지요??ㅎㅎ
인생 최고의 보약은
두말 할거없이 운동이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중구등유배달


대구서구등유배달 오늘은 게스트
하우스에 석유배달 왔습니다ㅎㅎ

날씨는 더워져서 등유가 난방용으로는
필요가 없지만 온수용으로는 아직
보일러기름이 필요하지요

어딜 배달가든 기름값이 비싸서
야단들 이십니다ㅠㅠㅠㅠ
온세상이 너무 복잡은거 같네요!



이리오너라!!!ㅎㅎ
한옥집 양반집같은 큰대문을 열고
보일러기름 한드럼 배달을
시작해봅니다😊

연씬 이마에선 땀이 주르륵 흐르네요
씨원한 단술 한잔 벌컥벌컥
마시고싶네요ㅋㅋㅋㅋ



아기자기 예쁜 마당을지나
부엌을 통해서 기름통으로 주유하러 갑니다
그래도 주방은 옛날것은 아니네요

참 우리의 옛물건들이
고풍스럽고 편안하네요
저절로 콧노래가 나온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도 기름 쓰는양이 제법 되시는데
러시아전쟁으로 너무나 올라버린
기름값 때문에 부담이 되어서리
등유한드럼만 넣어라 하시네요ㅠㅠ

그리고,
또 혹시나 전쟁이 종식될까싶기도 하고!
원래 총4드럼반이 들어가는데 말입니다
여삿일이 아니네요!!😭😭



옛날 부잣집기와 보기 좋치예😆
기름주유하다 문뜩 쳐다보니
고향에 온것마냥 맘이 포근하네요

벽난로가 있는지 멋스런 굴뚝까지ㅎㅎ
저도 빨리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난방유배달 이제 호스
내고 마무리 합니다.
마당에는 이렇게 여러가지 나무들과
소품들로 가득하네요ㅎㅎ

평범한 게스트 하우스가 아니라
이렇게 한옥체험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눈요기도 시켜주고
말입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이젠 뜨거운 여름날씨가
이어질거 같네요!
늘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녹이 많이슨 기름통관리


오우!😂
기름통이 너무나 녹이 심한데요!!
이제 곧 장마철이 온다는데
기름통 관리가 너무 안되어 있네요

일단,
두거운 사포와 끌칼로 긁어서
대충이라도 표면에 녹제거를 해주시고요
못쓰는 걸레로 떨어진 녹을 털구요

녹색 유성페인트를 신나에섞어
농도조절을 합니다
그리고,구석구석 붓질로 칠을해
주시면 된다는거 아입니까😊

요즘 새 기름통값도 엄청 올라서
관리하는만큼 돈을 벌수 있답니다ㅎㅎ
기름통이 깨끗하면 옥상에 인물도
살고 일석 이조 인듯요😊

이쁜이 망고 장난감놀이ㅋㅋ


우리망고가 젤로 좋아하는 당근장난감
내가 뺏으려는 시늉을 하자
저놈 자세함 보이소ㅋㅋㅋㅋㅋ
완전 전투자세ㅋㅋㅋ
아이구 우리망고 무써버라😂🤣

우리망고가 있어서 행복지수가 더욱더
팍팍 올라감을 느낍니다ㅎㅎ

망고야!
늘 아프지말고 평생 같이 오래오래
잘살아보자꾸나
우리는 니 마이 싸랑한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