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동구/한드럼/배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 /난방유/1드럼/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6. 18. 23:51


⭐️SINCE 1997⭐️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대경석유 대경이가 인사드려요 🙋‍♂️

유가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주구장창 오르고 있습니다ㅠㅠ
지금도, 내일도, 모레도, 내려갈 확률
보다는 올라갈 이유가 더 많네예
우얄라 카는지!!😭😭

저희도 입고되는 등유가격이 사상
최고까지 올랐으니 말입니다;

제가 20년넘게 업을 해오고 있지만
이정도로 비싼적이 없었으니요
참 어렵고 힘든세상인듯 합니다😂

그러나,,
이또한 지나가리라~~
언젠가는 찾아올 평화로운
시간들을 생각하며!!
오늘도 서로에게 주어진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며!! 또다시
힘들내서 파이팅 해봅시다요✊️❤️

대구동구등유배달

대구동구등유배달 이날은
갑자기 예고도 없이 비가 조금씩
내려 기분이 좋습니다욤ㅎㅎ

고마 쏴악~~내려주면 좋을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무 하늘님이 어찌나 비를
아까버 하시는지!
제발 한사발 시원하게 부어 주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 꼽꼽하니 저녁이 가까워지니
제법 조금 쌀쌀하기도 하네요ㅎㅎ
주차똭!하고 석유배달을 시작해봅니다
비가 더오기전에 빠르게
스피드 올려봅니다요😊😊



3층옥상에 기름통🛢이 있어서
밧줄에 주유건을 묶어서
올려서 땡기고 또 땡기고!ㅎㅎ

주택에있는 이런 녹지가 참 평화롭고
마음도 편안하지 않습니까🎵
저도 빨리 은퇴해서 이런 자연으로
후딱 돌아가고 싶네요ㅋㅋㅋ



이댁은1층 2층 3층 모두다
등유를 사용 하시는 댁이랍니다ㅎㅎ
1층은 할머니
2층은 자녀분들
3층은 사모님댁

이렇게 공간 활용하며 넓게
편안하게 사는것도 매력있지요😊
딱 저도 저렇게 살고싶은 생각이 있거든요
사랑하는 우리 어무이도 모시고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보이러 무료점검은 공짜요ㅋㅋ

⭐️보일러 간단점검⭐️

대구난방유배달 주유하면서
간단하게 보일러 점검해드리고요
조금이라도 고객님을 도울
생각으로 열씸히 해야쥐요
ㅎㅎ




대구동구기름배달 이제
호스내리고 마무리 준비합니다

이댁도 가득 주유하지말고
1드럼만 넣으시라고 이야기드리고
마무리 해봅니다

빨리 러시아 전쟁이 끝이나서
유가가 안정이 되길 손모아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
제발 제발 제발로...🙏🙇‍♂️

⭐️우리아들이 만든 작품사진⭐️
⭐️사랑하는 우리 멋진아들


여수 엑스코에서 찍었던 사진한장
우연히 사진 정리하다가 봤는데

어우야~~💛
너무 자연스럽고 멋있는디요ㅋㅋ
우리아들 이라서 더 그런강??
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쁜이 망고❤️


어쨋든,
우리가족👨‍👩‍👧‍👧 모두 늘 건강하고
매일매일 사랑하며 잘살자❤️
우리 이쁜이 망고🐩도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동구등유#동구석유#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