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등유배달/서구/내당동/비산동/원대동/이현동/평리동/중리동/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기름배달/난방유배달/보일러기름/한드럼배달/1드럼/가격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8. 1. 23:22

⭐️SINCE 1997⭐️
즐거운 여름휴가 되세요😊


안녕 하세요 여러분👋
대경이 인사 드립니다
🙇‍♂️🙋‍♂️​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오락가락!
휴가 가기가 좀 껄끄러우시죠😊ㅋㅋㅋ

그래도,
빗물 소리가 나는 비내리는 하루
좀 감성적이지 않습니까?ㅋㅋㅋ
⭐️진정 여행 이라는것은,,
●맑으면 맑은데로
●추우면 추운데로
●비가오나 눈이오나

색깔별로 감성이 있는거 같아서
저는 어떤 조건이든지 좋아하지요
그냥 여행 자체를 좋아하니깐요😄

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반찬은
아무거나 주어도 맛나지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과 웃고 즐기는
재미난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행운이 가득 하시길요👍

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등유배달 오늘은
어느 가게 뒷쪽 보일러실로
석유배달 왔습니다😊
해가 뜨지않으니 배달하기엔
좀 덜덥고 너무 좋으네요ㅎㅎㅎ



뒷쪽 창고쪽으로 술박스 사이사이로
조심조심 살금살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바쁘진 않아서 배달을
그리 급하게 할 필요가 없지르요
이야기 해가매 농담쪼매 해가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댁은 등유 소모량이 좀있으셔서
항상 만땅으로 주유를 하시네요🎵
늘 잊지않으시고 찾아주심에
늘 고맙고 겸손해 집니다😊🙇‍♂️



대구서구기름배달 이제
기름넣으면서 오랜만에 보일러
점검도 약식으로 해드리고요✌️

이런 고마우신 단골댁에 오면
마치 고향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들고 편안해 지네요ㅎㅎ
이런 편안함이 얼마나 좋습니꺼!
늘 감사합니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서구난방유배달 주유끝나고
마무리 중입니다ㅎㅎ
여기,,
사장님도 건강한 모습으로 잘계시니
늘 보기가 좋으십니다ㅋㅋ

얼릉 코로나도 소멸이되고
러시아 전쟁도 끝이나서
모든 상황들이 좀 편안해 졌으면
너무 좋겠네요
지발로 두손모아 빌고 또,빌겠심더!🙏
ㅎㅎㅎㅎㅎㅎ;;

언젠간 돌아올 그날을 위해...
우리모두 늘 파이팅 합시다요✊️
⭐️우리는 강합니다
⭐️우리는 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겨 낼것입니다

우리망고의 당근놀이


⭐️우리집 귀요미 망고의 당근놀이
당근구멍안에 간식을 넣어서주면
얼마나 재밋게 놀고 간식도 먹고ㅋㅋㅋ
제가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네요🤣

우리 이쁜이 늘 건강하고
아프지말고 사랑하며 오래오래
행복 했으면 너무 좋겠단다
우리망고도 파이팅이다❗️😊😊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등유배달#대구석유배달
#대구난방유배달#대구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기름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한드럼배달
#대구서구등유#서구등유
#보일러등유1드럼배달#대구서구등유배달
#대구서구석유배달#대구서구난방유배달
#대구서구기름배달#서구등유배달
#서구석유배달#서구난방유배달
#서구기름배달#서구보일러기름배달
#내당동등유배달#내당동석유배달
#내당동보일러기름배달#내당동난방유배달
#비산동등유배달#비산동석유배달
#비산동보일러기름배달#비산동난방유배달
#원대동등유배달#원대동석유배달
#원대동기름배달#원대동난방유배달
#평리동등유배달#평리동석유배달
​#평리동보일러기름배달#평리동난방유배달
​#이현동등유배달#이현동석유배달
​#이현동기름배달#이현동난방유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