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동구기름배달/한드럼/배달/검사동/방촌동/불로동/신암동/신천동/입석동/지저동/효목동/등유배달/석유배달/보일러/등유배달 /난방유/한드럼/배달/

대구등유배달v대경석유 2022. 7. 26. 21:51


⭐️SINCE 1997⭐️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찜통더위 별일 없으신가요?🙋‍♂️


그냥 우와!!! 덥다~덥다ㅎㅎ
그소리밖에 입밖에 나오질 않네요

대구는 또,분지라 더욱더
날씨도 태양도 강렬하네요;;ㅋㅋㅋ
저는 대구 토박이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지내고 있답니다😁ㅎㅎ

본격적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너무 덥다고 에어컨 밑에만 계시지
마시고 매력도 먹을거리도 많은
여름계절을 한껏 즐겨보시는것은
어떠신지요ㅎㅎ

저는 솔직히 여름날씨 많이 즐기고
좋아 하거든요ㅋㅋㅋㅡㅋ
늘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대구동구등유배달


대구동구등유배달 오늘은
3층 옥상으로 석유배달 왔네요😊
날씨 으악!!!화끈 화끈 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차에서 내리면서 땀이
주르륵 흘러내리니...헐!

그래도
땀을 흘리면 기분은 좋아지는것
같아서 여름이란 계절은
또다른 맛이 있네요ㅋㅋㅋ



대구동구기름배달 이제
옥상으로 땡길준비해두고
옥상으로 올라가 봅니다ㅎㅎ

아침 한그릇 묵고 왔는게
후딱 날아가는 기분 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호스 땡겨올려 주유를
시작해 봅니다
유가가 좋질않고,경기도,물가도
좋질 않으니 가는댁마다
한숨소리가 많이 나는것 같네요😭

빨리 모든상황이 좋아지길
기도해 봅니다요ㅠㅠㅠㅠ;



기름통옆 유량계 호스
옥상에 있는지라 색깔이 탈색이
잘된답니다
한번씩 깨끗하게 무료로 교체해
드리겠습니다ㅎㅎ

따까리(기름통 마개)ㅋㅋㅋㅋㅋ
도 새걸로 갈아드리지요😊



대구동구난방유배달 이제
호스 내리고 마무리 중입니다

어디 석유배달을 가든
"감사합니다" 하는 말을 들을때가
가장 행복한거 같네요ㅎㅎ
그러기위해 대경이도 최선을, 정성을
다하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부족한 저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열정을 행복을 전달해
드릴것을 꼭 약속 드릴께요⭐️⭐️

가족들과 힐링 강원도여행...


불같은 대구의 더운날씨를 피해
여름휴가를 갔다왔습니다
항상 그리운 강원도여행👍
너무나 시원하고 공기좋고
먹거리까지 풍부한곳ㅎㅎㅎㅎ

강원도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사람은 진짜 이런곳에서 살아야되!

할정도로 자연환경이 예술이네요

산,바다,강, 모든것이 서로
어우러져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네요
더욱이 가족들과 같이하니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휴가
보내시고 늘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대구/등유/기름/난방유/배달 전문​​​​​​​​​​​​​​​​​​​​​
(수성구/중구/남구/서구/북구/동구/달서구)​
#등유가격#석유가격#보일러기름가격
#난방유가격#한드럼배달​​​​​​​​​
#보일러등유1드럼가격/배달​​​
가격은 착하게 최저가 배달!​​​​

베너를 클릭! 하시면 전화로 연결 되세요​​​​​​​​​​!​​​​​
⬇️⬇️⬇️⬇️⬇️⬇️⬇️⬇️⬇️⬇️⬇️





#대구동구등유배달#대구동구석유배달
#대구동구난방유배달#대구동구기름배달
#동구등유#동구석유#동구보일러기름
#동구난방유#동구실내등유
#동구등유배달#동구기름배달
#동구난방유배달#동구석유배달
#신암동등유배달#신암동석유배달
#신암동난방유배달#신암동기름배달
#신천동등유배달 #신천동석유배달
#신천동난방유배달 #신천동기름배달
#효목동등유배달#효목동석유배달
#효목동난방유배달 #효목동기름배달
#불로동등유배달#불로동석유배달
#불로동난방유배달 #불로동기름배달
#방촌동등유배달#방촌동석유배달
#방촌동난방유배달 #방촌동기름배달
#등유한드럼배달#석유한드럼배달
#기름한드럼배달#난방유한드럼배달
#동구보일러기름배달